신성한 탐구 - Heavenletter #6065
신이 말했다.
너는 “헛걸음 하지 마라Don’t be on a fool’s errand”라는 조언을 들었다.
너는 이 인도를 몇 가지 방식으로 볼 수 있다. 한 가지는 ‘헛수고 외에 지구상의 일시적 삶에 다른 무엇이 있는가? 하하!’이다.
네가 하는 모든 돌아다님과 네가 꿈꾸는 모든 꿈들, 그리고 조만간 꿈들이 그 모양을 바꾸고, 조만간 너는 이 세속적 삶을 걸어 나가며, 다정한 이별의 손을 흔들고, 가장 높은 천국들로 들어가는데, 나는 너에게 상기시키는데 — 네가 결코 떠난 적이 없었다고.
가장 높은 천국들로 들어가는 것은 모든 이의 운명이다.
이것이 진실인 것과 동시에, 너는 항상 너의 운명에 확신을 느끼지 못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하나의 신성한 탐구 위에 있다. 네가 찾을 때, 너는 또한 발견할 것이다. 나는 명확히 하기를 원하는데, 너의 친밀하고 궁극적인 진실을 찾는데 있어 네가 바보가 아니라고, 삶이 그처럼 헛수고가 될 수 없다고, 너의 신의 가장 정직한 진실이 너에게 올 것이라고 말이다.
사랑하는 이들아, 네가 찾는 것은 너의 큰 자신이다. 네가 그 위에 있다고 믿을 수 있는 어떤 탐구든, 그것이 얼마나 가치 있게 보이든, 가치 있게 보이지 않든 상관없이, 네가 찾고 있는 것을 너의 큰 자신이다. 너의 큰 자신을 찾는 네가 삶에서 계속할 때, 너는 너의 큰 자신으로 더 가까워진다. 확실히 너는 너의 성장으로 갈 것이다. 너, 나의 아름다운 영혼에게 만세.
지구상에서 삶을 사는 것은 너의 프로젝트이다. 모든 이가 같은 것을 갖지만, 여전히 너무나 다른 프로젝트이다. 그래, 이 무한한 하나됨이 있고, 또한 개체성의 경이가 있다.
어떤 두 인간 존재도 같지 않다. 하나됨의 전체 세계가 있으며, 또한 분리된 고유함의 전체 세계가 있다. 삶의 하나의 리본 대신에, 하나됨의 각강의 아이는 두 개의, 두 갈래의 리본이 매여 있다고 우리는 말할 수 있다.
너희는 다양한 종류들의 경이들로 가득 찬 하나의 세계에 살고 있다. 세상이 전적으로 왕족처럼 보이는 당당한 것들, 혹은 악당들로 보일 수 있는 것들, 이런저런 종류의 가난으로 보일 수 있는 것들로 가득 차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차이점들이 표면 위에 있다. 깊은 곳에서는 하나됨이 있다. 사랑하는 이들아, 하나됨이 있다.
너는 네가 무언가가 있는 듯이, 혹은 없는 듯이 보이는 하나의 마법적인 세계에 살고 있음을 확실히 알고 있다.
언어의, 나라들의, 토양과 풍경의, 물길들의 모든 다양성들을 단지 생각해봐라. 이 얼마나 위대한 왕국들의 왕국에 네가 살고 있는가. 이 얼마나 멋진 청사진을 내가 너에게 주었는가. 이것이 너의 운명이고, 너는 그것을 완성할 것이다.
너는 무엇이 너를 위해 모퉁이를 돌아오고 있는지를 감히 꿈꾸지 못한다. 너는 위대한 무언가를 만날 것인데, 너의 운명이 너 안에 내장되어 있기 때문이다. 물론 너는 위대함을 위해 만들어졌다.
네가 만들어진 그 위대함은 에고를 구성하지 않는다. 오, 맙소사, 에고는 너에게 촛불도 켜 줄 수 없다. 이런저런 식으로 에고는 너를 걸려 넘어지게 할 것이다. 에고가 너에게 어쨌든, 다른 사람처럼, 사례금을 배달할 때에도, 그것은 너를 낮게 놓을 것이다. 진실에 있어 에고는 너에게 농간을 부린다. 에고는 너를 속일 것이다. 에고가 할 수 있는 최선은 너를 이끄는 것이다.
세상에서 너는 한바탕의 에고를 가졌다. 너는 강력하지만, 에고는 너와 그의 방식을 가졌으며, 너를 완파시켰다. 동시에 에고가 너를 희생하며 너와 함께 얼마나 재미를 가졌는지에 상관없이, 너 안에 절대적으로 부족한 것이 아무 것도 없다. 너는 너에게 너를 피하는 듯한 영Spirit의 세계보다 더 실질적으로 보이는 검은 경비, 에고로 관심을 주었다.
너는 바로 지금, 지구상의 이 위대한 삶의 거래의 모든 책략들을 배우고 있다. 점점 더 빨리 너는 너의 운명으로 점점 더 가까워진다.
너와 나, 우리는 정면으로 만난다.
Translated by: Vera of Li...Permanent link to this Heavenletter: https://heavenletters.org/heavenletter-6065.html - Thank you for including this when publishing this Heavenletter elsewhere.
Your generosity keeps giving by keeping the lights 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