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보고 - Heavenletter #6066

God said:

신이 말했다.

하나의 수준에서 세상은 실로 완벽함을 찾을 장소가 아니다. 완벽함을 찾는 것은 회전목마에서처럼 너를 원을 돌게 만들 것이고, 네가 그처럼 깊이 찾는 행복이 너를 피할 것이다.

그러나 네가 또 다른 각도로부터 완벽함을 찾는다면, 세상은 완벽함 외에 아무 것도 아니다! 오, 인간아, 내가 말하는 것을 들어라, 세상은 그 모든 빛나는 색채들 속에[ 있는 완벽함이다.

하나의 일출과 하나의 일몰을 보는 것은 네가 하나의 생애를 지속할 충분한 것일 수 있다. 산들과 산들의 새내들에 대해서도 같다. 모든 무수한 깊은 물들, 안개, 모든 자연의 풍요들에 대해서도 같다. 너희는 계절들, 기온들, 하나의 동굴로부터 다른 동굴로의 모든 에코들, 하나의 얼굴로부터 다른 얼굴로, 하나의 대양으로부터 다른 것으로, 하나의 주근깨로부터 다른 것으로의 경이에 의해 단지 현혹될 수 있다. 그리고 음악에 대해선 어떤가! 음악이 어떻게 작곡될 수 있고, 그처럼 많은 끝없는 방식들로 연주될 수 있는가! 오, 맙소사, 그처럼 많은 음들이 음악의 무한한 다양성들로 만들어지고, 팔리는지, 진정 -- 노래를 위해 팔리는지를!

그리고 춤이 있다! 그리고 너의 이해력을 넘어서는 예술이 있다! 내가 생각지 못한 무엇이 거기 있는가? 네가 빠뜨릴 수 있는 것이 아무 것도 없다. 심지어 네가 돌아가는 긴 길을 택한다 해도, 너는 부인되지 않을 것이다. 너는 너 앞에 삶의 보고를 가지고 있다. 너는 음/양으로부터 오는 삶을 가지고 있다. 너는 그 솔기들에서 터져 나오는 삶을 가지고 있다!

너희가 살고 있는 세상은 하나의 걸작이고, 나의 친애하는 아이들인 너희는 창조된 것 중 나의 최대의 걸작이다. 물론 모든 기적이 하나의 기적이다. 어느 기적으로부터 빼앗는 것이 없다. 기적은 하나의 기적이다. 어떤 기적들은 너를 깜짝 놀라게 할 수 있고, 어떤 기적들을 너는 당연하게 여길 수 있다. 너는 확실히 좌우로 기적들이 허락된다. 너희가 당연하게 여기는 너무나 많은 것이 있다. 고백해라. 지금, 너는 감탄과 심지어 감사를 향해 기울어지겠느냐?

모든 개개의 선물에 대해 지구에게 입 맞추고 말해라.

“당신에게 감사합니다. 신이여, 당신이 경의를 표하면서 그처럼 자비롭게 수여하는 축복들에 대해 감사합니다. 신이여, 당신은 내게 세상을 주었고, 당신은 내게 당신을 주었습니다. 선물들의 전체 보물 중에서도 당신은 모든 것 중 최대의 선물입니다. 당신은 너무나 많은 선물들을 주었는데 — 세기에는 너무나 많은, 셀 수 없는 선물들, 측정할 수 없는 선물들을 말입니다. 신이여, 당신은 심지어 재능들을 내게 주었습니다! 이것을 생각해보세요! 심지어 나 자신인 이 한 사람의 차원들에 대해 생각해보세요.

“신이여, 나는 어떤 기쁨을 받을, 무언가 가치 있음을 보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나는 내가 당신에게 통합적임을 보기 시작합니다. 당신이 나를 좋아한다는 것, 눈이 보는 것보다 내게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 이것이 얼마나 멋진 선물입니까? 나 자신인 것을 당신이 또한 거둡니다. 이것에 대해 생각해보세요. 당신은 당신의 사랑으로서 나를 창조했습니다. 당신은 나를 사랑합니다. 당신은 나를 좋아합니다. 내가 괜찮은 것보다 더 낫습니다!

“당신이 나의 근본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나의 창시자이고, 당신은 나의 분수입니다.

“당신은 내게 별들을 던졌습니다. 당신은 완벽한 하얀 달과 노랑 태양의 완벽한 빛들을 짝지어주었습니다. 신에 의해 당신은 세상의 모든 색깔들을 창조했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창조하는데, 정말입니까? 당신은 매일 나를 창조하고 있습니까? 확실히, 당신은 나를 지탱합니다.

“나의 신이여, 무엇 때문에 내가 원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까? 모든 것이 바로 지금 있는 것처럼 단지 완벽합니다. 그것이 어떻게 더 완벽할 수 있습니까?

“만약 세상에 병충해가 있다면, 그것은 내가 보는 방식입니다. 신이여, 나에게 꿰들어볼 수 있는 당신의 눈을 주세요. 그때 얼마나 더 많은 것을 내가 가능하게 원할 수 있을까요?

Translated by: Vera of Li...

 

Your generosity keeps giving by keeping the lights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