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성의 우산 아래 - Heavenletter #6005
신이 말했다.
세상의 모든 내용들 속에 하나됨이 존재한다. 이것은 파이처럼 간단하다.
세상에서 일어나는 많은 쓸데없는 짓이 있으며, 그것은 모두 쓸모없는 야단법석이다. 하나됨으로부터 모든 떠남이 너에게 큰 문제이고, 전 세계로 큰 문제임은 이해된다.
정말로 문제가 되는 것은 하나됨의 고요한 상태이다. 하나됨은 중요하다. 차이점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다. 삶은 여기와 저기서, 지금과 그때에 균형을 벗어나 갈 수 있다.
지구상에서의 너의 최후의 날이 되기까지 너는 무수한 일들과 사건들로 채워진다. 너는 너 자신을 자주 이런저런 종류의 불편으로 주목되는 흥분으로 너 자신을 채운다. 세상이란 참!
너의 삶은 그처럼 많은 들락날락으로 그처럼 높이, 넓게 채워질 필요가 없다. 그래, 삶은 일어나며, 그러나 일어나는 것이 그것이 보통 하듯이, 모든 공간과 차원, 그리고 움직임을 차지할 필요가 없다. 문제가 되는 헤드라인을 만드는 것이 단지 뉴스뿐인가? 전쟁의 끝에서 신문은 단지 “평화가 선포되었다”고 항상 말한다. 평화는 소동처럼 세상에서 매력을 끄는 듯이 보이지 않는다.
모든 이의 삶이 넘쳐흐르도록 채워지는데, 네가 다른 어떤 것처럼, 단지 쉽게 평화를 주장할 수 있을 때에 말이다. 모든 너의 포켓들이 그처럼 가득 채워질 필요가 없다.
가끔 너는 진짜 물건들로부터 너 자신을 우회시킬 수 있는 듯이 보인다. 네가 정직할 때, 네가 질풍노도를 평화보다 더 필수적이고 의미 있는 것으로 보는 것이 매우 가능하다. 평화가 너에게는 너무나 온건한 것이 될 수 있다. 너는 너의 옆면들을 주장한다. 너는 네가 주장하는 것을 조성한다. 너에게 정말로 거룩한 것은 무엇인가? 다른 대안이 없을 때에 너의 가슴은 어디에 놓여 있는가? 어쩌면 이 모든 삶의 소동이 네가 너의 가슴이 어디에 속해 있는지를 발견하는데 목적을 가지고 있는지도 모른다.
삶의 많은 것이 물질/내용으로 채워진 듯 보일 것이다. 너는 너 자신을 물질로 채운다. 네가 복잡성과 교환으로 단순성을 밀어내는 것이 가능하다. 너는 삶을 온통 뒤죽박죽으로 만드는가? 너의 삶이 뒤집힐 때 누가 그것을 그런 식으로 넣었느냐? 누가 그것을 조사했고, 그것이 부족함을 발견했는가?
모든 이가 무엇이 중요한가로 듣기 좋은 말을 한다. 고통과 가슴 아픔이 삶의 받침대들보다 더 중요해져야만 하는가? 누가 그렇게 말하는가? 누가 무엇이 그렇게 말해졌다고 말하는가?
철자법 시험에서의 결과들이 기쁨 속에서 삶을 사는 것보다 더 중요한가? 무엇이 정말로 큰일이고, 무엇이 중요성의 우산 아래 들어가는가?
어쩌면 너는 모든 너의 삶 동안 잘못된 길에 있었는지도 모른다. 지금 네가 어디에 있는가가 문제이다. 어디로 너는 너 자신을 데리고 가는가? 어디서 너는 너의 자질을 보이느냐? 혹은 어디서 너는 너 자신을 숨기느냐? 너는 너 자신을 버리고, 그것을 삶이나 다른 누군가에게 비난하는가? 누군가가 네가 그것을 하도록 만들었느냐? 삶이 하나의 음모였는가? 네가 너 자신에 대항해 모의했는가?
너는 너의 장점을 부인할 수 있는 것처럼 너의 장점을 너 자신에게 증명할 수 있다. 사랑하는 이들아, 어느 것이 힘든 길이냐, 어느 것이 쉬운 길이냐? 어느 길을 너는 선택하느냐? 모든 것이 말해지고 이루어질 때, 어느 길을 너는 선택하느냐?
아무도 너에게 어떤 길을 강요하지 않았다. 삶이 너를 어디에 놓을 수 있든, 대개, 네가 거기서 하는 것이 너의 선택이다.
삶은 변할 수 있다. 가장 확실히, 너는 네가 삶을 만나는 방식을, 그것이 나타날 때 네가 삶과 무엇을 할지를 바꿀 수 있다. 너는 그것으로 돌들을 던질 수 있다. 너는 욕을 할 수 있다. 너는 너의 삶이 바로 너의 눈앞에서 바뀌기를 간청할 수 있다. 너는 삶이 따라할 수 있기 전에 너의 시각의 범위를 바꾸어야 할지도 모른다. 사랑하는 이들아, 다른 말을 타는 것은 너에게 달려 있다. 너의 타는 법을 바꾸어라. 만약 네가 너의 타는 법을 바꿀 수 없다면, 그럼 네가 타고 가는 방식을 바꾸어라. 너 자신을 구조해라.
Translated by: Vera of Li...Permanent link to this Heavenletter: https://heavenletters.org/heavenletter-6005.html - Thank you for including this when publishing this Heavenletter elsewhere.
Your generosity keeps giving by keeping the lights 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