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을 돌려라! - Heavenletter #6006
신이 말했다.
너는 시내 아래로 명랑하게 노를 저을 수 있고, 또한 시내 위로 명랑하게 노를 저어 갈 수 있다. 너의 카누를 젓는데 더 나은 길이 있느냐? 그것은 네가 좋아하는 길이 아닐 수도 있다. 그것은 나의 길이 될 수도 있다. 그럼 나와 함께 가자. 나는 너를 동반하마.
단지 네가 명랑한 곡조로 머물러 있기만 한다면. 공포를 느낄 필요가 없다. 네가 공포를 느낄 몇 가지 이유를 확신한다 해도, 공포가 너한테 무슨 좋은 일을 하느냐? 공포는 너의 눈을 떠있게 만들고, 너는 그것들을 감을 수 없다. 너는 너의 새장을 흔든다. 공포로 너는 거의 숨을 쉴 수 없다.
너 자신에게, 그리고 나에게, 그리고 세상에게 호의를 베풀어라. 늦추어라. 숨을 쉬어라. 너의 숨을 골라라. 더 이상 공포의 버턴을 누르지 마라. 그것은 시간의 낭비이고, 숨의 낭비이며, 심장의 낭비이다. 너의 자원들을 구조해라. 보존해라. 너의 타이를 풀어라.
공포로부터 자유로워지는데 초점을 맞추어라. 너의 에너지 덩어리를 한 곳으로 불지 마라. 너 자신을 수습해라.
꾸준한 리듬으로 너의 보트를 저어라. 너는 침울함을 지나갈 것이다. 공포를 중단해라. 공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은 너를 매듭들로 묶는 것이다. 그 매듭들을 풀어라. 경계들을 넘어가라. 이것은 너의 타고난 권리이다. 이것이 의미하는 것을 생각해라. 이것은 이것이 나의 의지임을 의미한다. 여기 너를 위한 좋은 것이 있는데, 네가 그것을 보든 못 보든 말이다.
네가 지나갈 수 있는 어려움이 무엇이든 – 그것의 최악이 공포로 도달한다. 공포는 너를 절망적으로 만드는데, 마치 삶이 모든 것이 되지 않으면 아무 것도 아니라는 듯이. 삶은 그것이 원할 때 그것l 원하는 무엇이든 될 수 있다.
에고가 네가 최악이라고 고려하는 손상인가?
네가 알듯이, 네가 그렇다고 결정하는 것을 제외한다면 최악의 무엇은 없다. 삶은 통과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다. 너는 항상 삶을 통과할 것이다. 너는 무언가를 통과하는 것보다 더 나은 것을 할 수 있다. 너는 그보다 훨씬 더 큰 것을 위해 만들어졌다.
삶은 항상 너에게 또 다른 기회를 줄 것이다. 만약 너의 삶이 네가 그것을 보는 대로 혼란해진다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삶은 항상 그 자신을 능가할 것이다. 너의 삶으로 성장할 공간을 주어라.
이제 여기에 그 요점이 있다. 삶은 어떤 길을 보아야 할 필요가 없다. 삶은 프로그램 될 필요가 없다. 삶은 있는 그대로 있을 수 있는데, 왕족의 옷을 있든, 여가의 옷을 있든.
네가 바라는 대로 너의 삶을 수립하고 싶은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삶은 자유로운 거래이고, 항상 네가 바라는 대로가 되지 않지만, 그래도 모든 것이 상실되지 않는다.
가끔 삶은 네가 될 수 있다고 가능하게 꿈꿀 수 있는 것 이상으로 경이롭다. 가끔 삶은 네가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까다롭다. 삶이 균형이 잡든 아니든 그것은 너의 관심사가 아니다. 한 발을 다른 발 다음에 놓는 것이 너의 관심사이다. 네가 앞으로 나가는 것이 너의 관심사이다. 네가 삶을 사는 것이 너의 관심사이다. 삶을 길가에 남겨두지 마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삶에 네가 볼품없다고 지각하는 무언가가 있을 수 있을 때, 그때 용감해져라. 너의 자만심을 삼켜라. 어쩌면 삶은 짧거나 길게 견딜 수 없을지도 모른다. 필연적으로 너는 그것을 통과한다. 너의 삶에는 원했거나 원하지 않은 무언가가 있으며, 그것은 나에게로 너의 연결을 깊게 한다. 너는 삶을 그럭저럭 지나갈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그것을 살고 있다. 이런저런 식으로 너는 너의 삶을 능가할 것이다. 너는 항상 비 맞고 있지 않을 것이다. 삶은 이런저런 길로 돈다. 삶은 이런저런 식으로 너를 놀라게 할 수 있다. 삶은 손으로 단지 그렇게 너의 삶을 끌게 하지 않는다.
삶을 그것이 오는 대로 받아들여라. 그것을 다른 각도들로부터 보아라. 새롭게 보아라. 너는 단순히 삶을 겪기보다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다. 삶을 겪는 것으로 너에게 충분하지 않다.
삶을 통해 노를 저어라. 곧장 앞으로 파도들을 가르고 가라. 산들바람처럼 가벼워져라. 이것이 내가 그 안에서 너를 만들 그 영spirit이다.
Translated by: Vera of Li...Permanent link to this Heavenletter: https://heavenletters.org/heavenletter-6006.html - Thank you for including this when publishing this Heavenletter elsewhere.
Your generosity keeps giving by keeping the lights 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