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삶이 너에게 주는 것을 네가 싫어한다면 - Heavenletter #6004

God said: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왜 세상에는 그렇게 많은 불평이 있는가? 왜 너는 그렇게 많이 불평하느냐? 물론, 너의 관점으로부터, 너는 옳다고 주장한다. 삶은 그것이 되어야 하며 될 것이라고 네가 생각했던 대로 완전히 되지 않았다. 나는 이것을 이해하지만, 삶에 대해 소란을 피우는 것은 너의 본분이 아니다. 불평은 불평을 낳는다.

불평하는 것은 삶을 외부에서 안으로 바라보는 것이다. 현실을 직시해라: 불평하는 것은 꽤 많은 감사의 부족을 드러낸다. 마치 네가 불평하는 것이 미덕이라고 믿는 것처럼 불평하는 것이 삶의 한 방식이 되었을 수도 있다.

네가 너 자신을 희생자로 영속시키는 동안 너는 불손(오만)한 것처럼 보일 수도 있다. 너는 불손할 수 없으며 동시에 희생자가 될 수 없다. 이것은 딱히 좋은 경험이 아니다. 그것은 열등한 가식적 행동을 연습하는 것과 같다. 물론, 나쁜 습관들은 너에게 몰래 다가간다. 너는 또한 삶을 맞이하는 좋은 습관들을 누적할 수 있다. 이것은 너에게 달려있다. 다른 누가 너의 삶에 종사하겠느냐?

너는 삶의 무지한 희생자가 아니다. 너는 배역을 한다. 너는 역할을 한다. 만약 네가 삶이 너에게 주는 것을 싫어한다면, 세상에서 너의 자세를 바꾸어라.

세상이 존재하고, 신이 존재하며, 네가 존재한다. 대체로, 너의 삶은 네가 그것으로써 만드는 것이다. 불평하는 것에 미덕이 없는데, 그러면 너는 열의 없는 감정으로 좌절하게 되며, 심지어 너의 문제(불안감)들을 자랑스러워하기 때문이다. 얼마나 호되게 너는 대우받았느냐. 네가 부당하게 대우받았다고 네가 불평한다면, 너는 너 자신을 부당하게 대우한다. 너는 학대 속에서 뒹군다. 아무도 너를 제한하지 않는다. 만약 네가 제한받는다면, 너는 반 인치를 변화시키는 것보다 차라리 현재 너인 그대로 머물고 싶을 것이다.

너는 네가 너의 낡은 바이올린을 연주하는 한 변화시킬 세상을 오랜 세월 기다릴 수 있다.

삶은 실제로 급회전을 할 수 있다. 풍조를 만들어라. 불평하는 것은 솔직히 너에게 가치가 없다. 너는 네가 원하는 모든 것을 투덜댈 수 있지만, 그것이 너에게 무슨 이득이 있느냐? 투덜대는 것은 네가 지금 있는 장소와 네가 있고 싶지 않다고 네가 말하는 장소에 너를 계속 유지한다. 그러니 같은 장소에 머물지 마라. 너는 너 자신을 패배로 옭아맸으며 놓아주지 않을 것처럼 보인다. 너의 함성(전쟁터에서의 외침)은 “부당하다!”
새로운 함성을 선택해라. 세상에서 선을 위한 너 자신의 힘을 절대 과소평가하지 마라.

이를 악물고 참아라. 지금까지는, 네가 직면한 어려움에 관하여 너무 많이 지껄여 왔다. 어쩌고 저쩌고. 이제 사람들에게서 나와라, 새로운 방향으로 선두에 서라. 만약 너는 네가 말하고 행하는 방식대로 너의 삶을 너에게 더욱 마음에 들게 하고 싶다면, 그러면 너의 삶을 바꾸는 것에 환영해라. 그것을 초대해라. 너의 방책을 바꾸어라. 너의 선택들을 새롭게 해라. 유명한 피해자처럼 빈둥거리지 마라. 삶의 불공정으로 더는 위안으로 삼지 마라. 새로운 행로를 택해라. 너 자신을 옹호해라. 너는 그것을 할 수 있다. 너는 그것을 할 수 있는 유일한 자이다.

만약 네가 익은 자두를 먹고 싶다면, 위로 올라가 그것을 따라. 실로, 익은 자두는 나무에서 너의 무릎으로 바로 떨어질 수 있지만, 떨어질 때까지 자두를 기다리지 마라. 삶은 너에게 그 자신을 증명할 필요가 없다. 네가 삶으로 너 자신을 증명하는 것이 더 낫다.

만약 네가 인기 운동선수가 되고 싶다면, 연습해라. 자유방임하는 자가 되지 마라. 너 자신의 맥동을 가져라. 앞으로 떠올라라.

만약 네가 판에 박힌 생활을 한다면, 그것에서 빠져나와라. 너의 삶에 책임을 져라. 너 자신의 운을 만들어라. 너 자신을 위해 식량을 찾아다녀라. 너 자신에게 신세를 져라. 새로운 방향을 선택해라. 어서 시작해라!

Translated by: Osiearth

 

Your generosity keeps giving by keeping the lights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