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총사 - Heavenletter #5849

God said:

신이 말했다.

하나를 위한 모든 이들이고, 또 모든 이들을 위한 하나인 단지 삼총사만이 있는 게 아니다. 무한 수의 총사들이 있다. 아무도 분리되어 있지 않다. 분리의 개념은 하나의 세속적인 물건이다. 그것은 진실이 아니다. 네가 지구상에서 보이는 대로 너는 하나의 개인이다. 진실에서 너는 하나됨/하나임Oneness 그 자체이다. 그러므로 너는 모든 이들이다. 너는 사람들의 모든 그림들과 하나인데, 개인적으로 알려져 있든, 개인적으로 아직 알려져 있지 않든 말이다.

어떤 면에서 우리는 말할 수 있는데, 하나의 개인으로 네가 존재하는 듯이 보이지만, 그것은 너 자신 인물의 하나의 부분이라고. 하나임Oneness만이 존재한다. 너와 나는 하나이고, 그게 그것을 커버한다. 우리가 하나일 때, 하나임만이 있다. 너와 모든 이가 하나이고, 같은 것이다. 하나임/하나님이 전체 우주를 보살핀다.

하나임은 단연 혼자임이 아니다. 혼자임은 너의 상상력의 허구이다. 그러나 상상력은 얼마나 강한가.

보는 것이 믿는 것일 수 있지만, 네가 보는 것은 네가 그것을 볼 때 네가 존재한다고 보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특이성이 하나의 인상을 주지만, 우리는 무한에 대해 말하고 있다.

무한 속에는 하나임이 있고, 하나임 외에 아무 것도 없다. 하나임은 네가 생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크다. 하나임과 무한이 하나이고 같은 것이라고, 우리가 우리의 하나임 안에서 너무나 방대하다고 말하는 것이 안전하다.

너와 너의 형제들과 자매들은 하나임이다. 거지나 부자는 주석이다. 진실에서, 너는 모든 것과 하나이다. 하나의 영혼이 있고, 그것은 나의 것이다. 나는 너 안에, 모든 이들 안에 있다. 하나가 하나이고 하나이다. 더하기가 없다. 하나가 존재하며, 하나의 경이로운 하나임/하나님이 존재한다. 신 혼자 존재한다. 이것이 하나임의 방대함이다.

하나임은 거대한 개념이지만, 그것은 셀 수 없다. 세는 것은 겉말/입발림이다. 세는 것은 피아노의 전음trill과 같다. 너는 그것을 좋아한다. 너는 세운 것과 숫자로 장난치는 것을 좋아한다. 그것은 리듬적이다. 숫자들은 네가 너 자신을 달래기를 좋아할 반복을 가지고 있다. 하나임은 우주의 하나의 가슴을 휘젓는다. 천국에서든 지구상에서든, 하나임이 있다. 나는 있다. 너와 내가 하나이고, 네가 그것에 대해 할 수 있는 것이 아무 것도 없다.

나는 위대함이고, 너도 그렇다. 위대함은 네가 너 자신을 맞추기에는 어렵다. 너는 위대함과 방대함이 존재함을 알고 있다. 그것은 단지 네가 그 방대함이라는 것을 네가 믿을 수가 없다는 것이다. 너는 너, 단지 네가 가능하게 하나임의 방대함이 될 수 있음을 믿기에는 네가 너 자신을 너무나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한다. 물론, 요점은 네가 너의 큰 자신을 정말로 전혀 파악하지 못한다는 것이다. 너는 개인성에 사로잡혔다. 늦게까지 잠자고 싶은 네가 어떻게 가능하게 하나임의 방대함이 될 수 있는가? 네가 너 자신을 보듯이 제한되어 있는 네가 어떻게 가능하게 무한이 될 수 있는가?

이제 네가 연기를 하고 있음을 인정해라. 너는 연기를 매우 잘한다. 너는 네가 생명의 총체성보다 낮다고 가정하는데 능하다. 너는 네가 기마 투우사라고 상상한다. 아니면 너는 네가 기술자나 판매원이라고 생각하다. 너는 너 자신에게 많은 바보짓을 가르쳤다. 너는 그런 종류의 무엇이 아닐 때 실제인 척 하라는 것을 믿는다. 너는 너에게 그런 척함을 포옹한다. 너는 진실을 부인한다.

진실은 단지 네가 받아들이기에는 너무나 많은 것이다. 너는 작은 사람이 되는 것을 더 좋아할 수 있다. 너는 네가 무엇을 빠뜨렸는지를 알지 못한다. 말하자면, 너는 알지만, 너는 네가 무엇을 빠뜨리고 있음을 받아들일 수 없을지도 모른다. 무언가가 너에게 필요할 수 있지만, 너는 오히려 그 게임과 함께 놀 것이다. 너는 네가 빠져나갈 수 있는 한 길게 너 자신을 속인다. 물론 너는 결코 정말로 빠져나가지 못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너 자신에게 보상할 것이고, 세상에 보상할 것이다. 너는 하나임을 응원할 것이다. 너는 하나임으로 양보할 것이다. 너는 하나임을 주장할 것이다. 너는 그것을 감히 말하고, 너는 네가 진실로 누구인가의 그 본질을 감히 인정할 것이다. 너는 감히 이륙할 것이다. 너는 감히 너의 노래를 부를 것이다. 너는 너의 큰 신분을 주장함으로써 감히 너의 작은 신분을 잃을 것이다. 왕에게 만세.

모든 이들아, 네가 완전함의 완전함일 때, 진실에 있어 네가 알기 위한 모든 것, 그것을 넘어 있는 모든 것을 깊이 알고 있을 때에, 네가 어떻게 그처럼 적게 알 수 있는가?

Translated by: Vera of Li...

 

Hey friends! We're doing our best to keep this website alive. Every contribution helps. Please consider sending us support through Paypal. Thank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