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의식은 너를 지체시킨다 - Heavenletter #5843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시간에 대해서는 그 정도로 하자. 나의 가슴의 아이들아, 그것은 사실이다. 너는 너의 눈이 열리지 않는다면, 시간과 그것의 모든 영향들을 믿을 수 없다. 1분 전은 결코 있지 않았다. 너는 상심하고 낙담하며 너 자신을 싫어하는 기분이 타당하게 들지도 모른다. 너 자신에게 적의(반감)를 품는 것은 이기적인 죄책감의 과시 외에는 무가치하다. 더 이상 죄의식을 갖지 마라. 죄의식은 신의 아이에게 어울리지 않다.
나는 너에게 입을 고행복(머리털로 짠 옷)을 건네주지 않는다. 네가 당연한 대가라고 부를 수도 있는 것을 가까이 오지 못하게 막을 의도로 너 자신에게 더 많은 상심을 주지마라. 너 자신을 책임감에서 벗어나게 해라. 너는 너 자신을 충분히 혹사했다. 과도하게. 이제 죄의식을 끝내라. 어떤 죄책감의 메달들도 휴대하지 마라.
고통을 받는 것은 – 나는 되풀이하여 말하는데 – 너의 속죄(응보)payback가 아니다. 아니다. 결코 아니다. 즉시, 너 자신을 처벌로부터 면제하여라. 처벌이 아니라면 죄책감이 무엇이냐? 죄책감은 펄럭이는 깃발이 아니다. 너는 너 자신을 채찍질함으로써 너 자신을 더 신성하게 하지 못한다.
그러한 고통의 원인을 벗어라. 대신에 장미의 꽃잎을 입어라
나의 왕관을 착용해라. 나의 왕관은 황금빛으로 만들어졌다. 이것은 네가 너 자신을 자기-질책(자책)의 구름들 속으로 감추는 것을 제외하고 네가 비추는 똑같은 빛이다. 너는 네가 검열을 통과하지 못한다고 말한다. 너는 너 자신을 격하할 때 검열을 통과하지 못한다. 지금 이것을 그만두어라.
너는 실수들을 한 적이 있느냐? 너는 몇 가지 확실한 실수를 했었다. 그것들을 극복해라. 그것들을 끝내라. 실수들은 지극히 평범하다. 실수에 대해 너 자신을 책망(가책)하지 마라. 실수에 대한 자책은 너에게 어울리지 않다. 잘못들을 강조하지 마라. 그것들을 놓아 주어라. 마치 후회가 성수인 것처럼 너는 완전히 실수하고/거나 후회하지 않는 것을 기반으로 하여 너의 삶을 살 수 없다.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기반으로 하는 너의 빛의 선물로서 살아라. 되돌아보는 것을 그만두어라. 살아가는 것을 통찰력으로 극복해라. 넘어 가라.
잘못들은 너를 위해 안식처를 제공하지 않는다. 너는 잘못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지 않을 것이다. 잘못들은 너의 동료들이 아니다. 잘못들은 쓸데없는 심부름(헛걸음)에 불과하다. 잘못들을 떨쳐버려라. 그것들에 대한 생각들을 떨쳐버려라. 만약 네가 너의 시간을 허비했다면, 너의 철회된 잘못들을 생각하는 것에 더 많은 시간을 허비하지 마라. 너의 비존재(존재하지 않는) 시간을 단편성short-sidedness에 허비하지 마라.
너는 묵히고 있는 나무 꼭대기의 좋은 사과들을 남겨두고 썩은 사과들을 모으겠느냐? 깨어나라.
죄의식으로 너 자신을 두들겨 패는 것은 자업자득으로 고생하게 내버려 두는 것이다. 죄의식 속에 흠뻑 잠기지 마라. 그것의 곁을 떠나라. 너는 네가 어떻게 아무 의식 없는 선택들을 했는지에 대해 엉엉 우는 것보다 이 세상에서 해야 할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 유감스러운 선택들은 종종 겁cowardice에 기인한다. 지금 또한 겁의 곁을 떠나라.
죄의식은 너 자신의 드럼들을 쳐서 소리를 내는 하나의 방식이다. 너의 비탄 속에서, 너는 너 자신을 드라마 속에서 주역으로 한다. 너는 방송 매체로부터 박수갈채를 끌어들인다. 모든 것 중의 가장 공정함 대신에, 너는 너 자신을 모든 것 중에 최악 또는 최소가 되도록 훈련한다. 내가 이러한 교착상태를 위해 너를 지구로 데려왔느냐? 그 보다는 날개들을 성장시켜라.
만약 네가 바보가 되기를 바란다면, 그러면 바보인 채로 있어라. 너의 마음속에 되풀이하여 너의 잘못들을 곱씹어라. 그것이 네가 원한 것이라면, 너 자신을 채찍질하여라.
나의 제안에서, 네가 바보인 채로 남아있기를 원하지 않는다면, 죄의식의 그 바보 모자를 벗어라. 그것을 걷어차라 그리고 가장 확실한(순탄한) 방법을 택하여라.
죄의식의 사슬들로부터 벗어나 걸어 나오지 않는다면 너는 방법들을 뒤에 남기고 과거를 남겨두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 사슬들은 칭찬할 만하지 않다. 너의 과거를 후회하는 것보다 해야 할 더 나은 무언가를 찾아라.
일어나라. 태양을 향해 걸어라. 아니면 석양 속으로 떠나라. 새로운 새벽이 뒤를 잇는다. 너를 위한 무지개가 손짓하고 부르며 너에게 걸어갈 준비가 되었다.
네가 너의 과거에 감탄하지 않는다면, 좋은 체험이었다고 생각해라 그리고 지금 새로운 선물을 잡아채라. 나로부터 한 선물로서 너 자신에게 그 선물을 주어라. 너는 그것을 획득했다. 과거의 어리석음을 끝내라. 과거는 과거의 뜻으로 말한다. 그것의 곁을 떠나라. 너에게 새 것을 손짓하여 불러라.
너는 더 이상 죄의식을 벗어난 기념식을 갖지 않는다. 죄의식은 심지어 너의 작은 손가락마저 어울리지 않는다. 죄의식은 자기 질책이다. 나는 너에게 누군가에게 죄의식을 나타내지 말 것을 부탁했고, 이것은 너에게도 적용된다. 너의 잘못들을 만들어내지 마라. 그것들을 끝내라.
너 자신에게 그 적개심을 버려라. 죄의식은 너에게 유익하지 않다. 지금 너는 기쁨을 선택한다. 시작해라.
Translated by: OsiearthPermanent link to this Heavenletter: http://www.heavenletters.org/heavenletter-5843.html - Thank you for including this when publishing this Heavenletter elsewhere.
Hey friends! We're doing our best to keep this website alive. Every contribution helps. Please consider sending us support through Paypal. Thank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