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자신의 궤도를 창조해라 - Heavenletter #5601
신이 말했다.
너는 네가 달려온 같은 트랙 주위로 계속 달릴 필요가 없다. 너는 세상에서 새로운 트랙들을 발견할 수 있다. 네가 너 자신의 궤도를 창조하고, 그 주위로 달리는 것이 가능하다. 네가 모든 것과 하나일 때도, 너는 또한 고유하다. 너는 여기 있거나 있었던 이 세계의 다른 모든 이들과 다르며, 너는 또한 아직 오지 않은 모든 자들과 다르다. 세상의 어디서든 같은 것이 없는 것은 지문만이 아니다. 놀라운데, 안 그러냐?
같은 이유로 네가 택하고 너의 가슴의 만족으로 달릴 하나의 고유한 트랙이 있다. 그래, 우리가 너의 가슴의 행복으로 도달해보자.
세상에서 다른 이들의 트랙들을 도는 것은 너에게 힘들 수 있다. 너는 고유해지도록 만들어졌다. 그러나 너는 어디서도 너의 이름을 단지 보지 못하며, 따라서 그러는 동안 너는 단지 너의 이름을 갖지 않은 — 너의 이름의 철자조차 갖지 않은 - 트랙을 택한다.
이것은 세상이 너에게 요청하거나 심지어 요구하는 순응성인 듯 보인다. 그러는 반면, 너는 따를 너 자신의 별을 가지고 있다. 지금 지구상을 걷는 인간들이 있는 것처럼 따를 많은 좋은 트랙들이 있다. 모든 개인에게 하나의 단일한 트랙이 있다. 이것은 지구상의 나의 어린이들의 어떤 이에게는 그것이 다른 이들에게보다 더 쉽게 보인다.
네가 이 세상에 맞추면서 너 자신의 진실성을 유지하기 위한 법을 알기 위해 진행되는 탐구가 있는데, 네가 아직 너의 진실성이 정말로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알지 못할 때에도 말이다.
이 순간 나는 지구상에 너 자신인 인간 존재로서 너에 대해 말하며, 아직 너의 영혼의 아름다움에 대해서는 말하지 않았다. 물론 너의 인간 존재와 너의 영혼은 연결되어 있다. 너의 목적은 너의 지구상의 이번 임무를 찾는 것이고, 그것을 달성하는 것인데, 비록 네가 그것을 알지 못할 수 있다 해도 말이다. 너는 알아야 할 필요가 없다. 너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의 임무/과업을 달성할 것이다.
세상의 어떤 시민들은 구체적으로 그들의 축복과 주어야 할 축복들을 찾아내는 반면, 많은 다른 이들은 의식적으로 알지 못할 수 있다. 네가 알 수 있는 것은 네가 너의 목적을 달성할 것이라는 점이다. 항상 너는 너의 목적에 봉사할 것이다. 세상과 세상 속의 모든 개인들을 위해 너의 목적을 말하는 것과 같은 것이 나에게 봉사하는 너의 목적이다. 그 무엇에도 상관없이 이것이 그 경우이다. 너나 누군가에게 삶이 어떻게 보일 수 있는가는 그 영광을 드러내지 않을 수 있다.
너는 또한 봉사 속에서 네가 꽃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너는 다른 식으로 그것을 갖지 않을 것이다. 심지어 무의식 속에서도, 너는 봉사하고 있다. 너의 개화가 다른 누군가에게 명백하지 않을 수 있지만, 너는 높이 날고 있고, 너는 그렇게 하게 되어 있다.
모든 위대한 영적인 자들은 그들의 육체적 삶에서 어떤 투쟁을 겪든 상관없이, 위대한 행복을 알고 있었다. 그들은 진실로 또 다른 차원 속을 걸었다. 그리고 그들은 고요히 걷는다. 고요히, 그들은 세상과 그 안의 모든 이들을 들어 올리고 있다. 그들은 결코 멈추지 않았다. 그들은 멈추는 법을 알지 못할 것이고, 그들은 멈추기를 원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너의 몸이 지구를 떠날 때, 너는 또한 봉사하는 것을 끝내지 않는다.
지구상에 있는 동안 너는 너의 고유한 봉사가 하나의 일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그것이 완전히 다른 일일 수 있을 때에 말이다. 너의 목적은 받는 것이 될 수 있고, 마찬가지로 다른 이들에게 전하는 것이 될 수도 있다.
왜 네가 나에 대한 봉사 속에, 지구상의 모든 이들에 대한 봉사 속에, 지구 그 자신에 대한 봉사 속에 놓였는지의 가능성들을 상상하는 것은 좋다. 물론 네가 알지 못하는 가능성들도 있고, 네가 생각할 수 없는 가능성들도 있다. 너는 네가 하나의 축복이라는 것, 네가 나와 세상과 세상 안의 모든 자들을 축복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세상의 삶에 대해 너의 현재 받아들임, 세상의 너의 지각된 삶에 대한 너의 받아들임에 상관없이 너는 축복한다.
Translated by: VeraPermanent link to this Heavenletter: https://heavenletters.org/heavenletter-5601.html - Thank you for including this when publishing this Heavenletter elsewhere.
Your generosity keeps giving by keeping the lights 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