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한 마리의 돌고래 같이 될 것이다 - Heavenletter #5589
신이 말했다.
너희는 내가 나의 가슴의 떨림 안에 안고 있는 지상적 존재들Supreme Beings이다. 너희는 나의 가슴을 변두리까지 채운다. 선함Goodness, 신다움Godness, 평화Peach는 너희를 위한 것이다. 너희에게는 모든 좋은 일들이 오는 그 길에 있다. 이것은 절대적이다. 다른 방도가 없다. 너희는 나의 보살핌 속에 있다.
어떤 의미로 아무도 나의 가슴 안에서는 특별하지 않다. 따른 의미에서 모든 이들이 나의 가슴 안에서 완전히 특별하다. 사랑하는 이들아, 다른 방도가 없다. 내가 너희를 나의 팔 안에 확고히 안고 있다. 나는 너희를 내게 가까이 안고 있다. 내가 신뢰 속에 안고 있는 너, 내 안에 신뢰를 가져라.
만약 네가 모든 것들의 근원을 볼 수 있었다면, 너는 단단히 행복할 것이다. 너는 너의 가치를 알 것이고, 너는 너의 가치에 대한 나의 인정을 알 것이다. 너는 네가 나에게 무엇을 의미하는지, 어떻게 아무 것도 너를, 너의 너the You of You를 해칠 수 없음을 알 것이다. 이것은 명백히 전반적이며, 예외가 없다.
확실히 너의 머리의 하나의 작은 머리카락이 다칠 수 있다. 그것이 네가 끔찍한 것으로 보는 것이다. 너에게 그처럼 압도적으로 중요한 육체가 부인되거나 휙 채어가질 수 있지만, 너는 그대로이고 불멸이다. 내가 창조한 것의 해지란 없는데, 너는 나를 이해하느냐?
나에 대한 너의 이해로 기대어라. 너의 안전은 보장되어 있다. 너의 모든 염려들은 아무 것도 아니다. 너는 네가 진실이라고 상상하는 것 때문에 숨을 헐떡거리고 숨이 넘어가는데, 그것은 결코 진실이지 않으며, 결코 진실이 될 수도 없다. 너는 낭비될 수 없다. 너의 삶은 낭비될 수 없다. 그것이 모두 좋은데, 단지 네가 매달릴 수 없는 것에 너는 매달릴 수 없을 뿐이다. 심지어 일시적인 것도 낭비되지 않는다. 지구상의 삶은 낭비되지 않는다. 아, 네가 그 가치를 완전히 파악할 수 없는 삶의 모든 복잡성들이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치가 있다. 나는 네가 생각할 수 있는 무엇을 넘어 너의 가치를 매긴다.
네가 삶에서 받아들이는 어떤 각도가 있고, 네가 그로부터 보는 그 각도를 늘리는 것이 너에게는 그다지 쉽지 않다. 언젠가 너는 볼 것이고, 너는 볼 텐데, 네가 얼마나 얽혀있거나 네가 그렇다고 생각했는가대신, 너는 네가 선함goodness이고 항상 그랬음을 볼 것이다.
같은 것이 삶에 대해 진실이다. 삶의 존재는 좋다. 친애하는 이들아, 너희는 계속 성배Holy Grail를 찾고 있는데, 그 성배가 너희 안에 확고히 깔려 있을 때 말이다. 나의 미묘함이 너에게 주어졌고, 너 안에 영원히 저장되어 별처럼 빛났다.
너는 지구상에서 의심스럽게 보았을 수 있다. 네가 너 앞에 영광들을 보지 못했다는 것은 네가 바로 너 앞에 영광들을 못 보았음을 단지 의미할 뿐이다. 너는 과녁을 크게 벗어났다. 너는 빗나가게 보았다. 너는 거기 없는 것을 보았고, 너는 너 앞에 불타오르는 것을 보지 못했다.
조만간 네가 삶과 너의 삶을 황금빛 구체들로 볼 때가 온다. 너는 항상 조명을 받은 나의 사랑하는 기름부음을 받은 자My Beloved Anointed One이다. 나의 빛을 넘어서 아무 것도 없고, 나의 빛이 모든 곳에 있으며, 오직 너만이 보지 못했다. 너는 눈을 껌벅였고, 아니면 눈물들이 너의 시야를 가렸다.
신비들은 없으며, 아니면 유일한 신비는 네가 내가 너 앞에 놓은 모든 것을 보지 못한다는 것이다. 나는 너 앞에 사랑과 모든 종류의 보석들을 뿌렸다. 너는 그것들을 건너 걷거나, 돌아서 걸으며, 단순히 그것들을 보지 못한다. 너는 두려움과 여러 가지 위험들, 손상들 같은 다른 것들을 본다. 너는 한 쪽을 보며, 다른 쪽을 보지 않는다. 너는 거기 없는 것을 분명히 볼 수 있고, 너 앞에 정말로 있는 것을 간과하며, 너는 너 자신을 영리하다고 부른다.
그러나 너희는 구름들 사이에서 태양의 일별을 본다. 그때에도 너희는 네가 일별하는 그 영광을 받아들이기를 거부할 수 있다. 너희는 환영을 현실이라고 부르고, 너희는 진실을 잘못된 환영으로 부른다. 너희는 지금 혼란되어 있을 수 있지만, 너희는 너희가 믿는 것보다 더 빨리 분명히 볼 것이다. 너희는 어둠 속에 머물지 않을 것이다. 너희는 너 자신의 의지로 가리개들을 던져버릴 것이다. 너희는 햇빛을 가리는 풀들을 제거할 것이고, 그런 다음 너희는 삶이 얼마나 단순한가, 그리고 항상 그랬음을 볼 것이다. 너희는 앞의 물로부터 뛰어오르는 한 마리의 돌고래 같이 될 것이다.
Translated by: VeraPermanent link to this Heavenletter: https://heavenletters.org/heavenletter-5589.html - Thank you for including this when publishing this Heavenletter elsewhere.
Your generosity keeps giving by keeping the lights 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