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지나간 것 - Heavenletter #5587
신이 말했다.
네가 싫어하는 모든 것은 네가 만들고 있는 지각 속의 하나의 잘못에 관계된다. 그 잘못은 모두 너의 것이 아닐 수 있다. 어쩌면 바라지 않는 만남에 관련된 모든 이들이 이해 부족의 타격을 나누는지도 모른다.
적의가 너의 핏줄을 통해 흐를 때 그것은 하나의 오류이다.
사랑보다 낮은 무언가는 공연한 법석이다. 사랑보다 낮은 무언가가 도달하는 것은 못난 짓, 공상, 비통함, 짜증의 분출이다. 그것은 하나의 배고픔의 형태이다. 네가 굶주린 무언가가 있다.
우리는 이것을 에고의 굶주림의 한 형태로 부를 수 있다. 정당한 신용이 너에게 주어지지 않았다. 그것은 네가 보이지 않기 때문에 주어지지 않았다. 대개 모든 이들이 미리 프로그램 되며, 다른 곳에 그들의 눈을 둔다. 주사위는 던져졌다.
너 앞의 사람은 그가 너를 보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너를 보고 있지 않다. 그는 마음속에 다른 누군가를 가지고 있다. 너는 단지 우연히 여기 있었고, 네가 딱 들어맞았다. 너는 다른 누군가의 몫을 지불하고 있다.
너 앞에 너에게 누군가를 상기시키는 다른 누군가를 - 어쩌면 그 악한 계모를 - 의식적으로나 잠재의식적으로 보는 것이 또한 너의 특권이었다. 너는 상당히 많이 이러한 재-상연들로 너의 삶을 프로그램하며, 따라서 너는 너 자신을 되풀이 한다.
너의 삶 속에 네가 합의로 와야 할 의무가 있는 무언가가 있다. 너는 너무나 오래 동안 같은 전투를 싸워왔다. 너는 너에게 큰 영예를 입은 인물들의 출연진을 불러들였지만, 그들은 그것을 너에게 주지 않았다. 너의 심령체는 그들이 그것을 너에게 주어야 한다고, 이제 최종적으로 주어야 한다고 말한다. 그들이 너에게 빛 져 있고, 지금 너는 청구서를 제시한다. 확실히 너는 사랑받음을 중요시한다. 네가 그것을 계속 찾는 동안 너는 너 앞의 그 사람과 삶 그 자체를 계속 밀어낸다.
너는 똑같은 낡은 각본으로부터 읽는다. 너는 너 자신을 위해 네가 세운 함정으로 떨어진다. 너는 그것을 너 자신을 위해 세우고, 너는 그것을 네게 반대한다고 지각하는 자들을 위해 세운다. 지각된 적은 매번 다른 이름을 가질 수 있다. 너는 매번 낡고 잘못 해석된 것으로부터 하나의 성격을 연기한다. 너는 계속 개인적으로 받아들이는데, 개인적으로 받아들일 너의 것이 결코 아닌 것을 말이다.
너는 과거가 너를 가게 내버려둠을 거부한다고 느낄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여기 정당하게 속하지 않는 감정적 주먹다짐의 상태로 현재를 계속 가져온다.
어떤 승리도 일어나지 않는다. 네가 똑같은 그림자들을 보는 한, 너는 전투로의 똑같은 부름을 듣는다. 너는 너 자신을 좌절시킨다. 그래, 너는 이런저런 식으로 같은 영화를 재방한다. 너는 실제로 멈출 수 없으며, 그것은 그렇게 보인다. 너는 거듭거듭 다시 똑같은 상황의 다양한 버전들을 재방한다. 너는 똑같은 우유부단을 계속 달리게 한다.
너는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 어떻게 네가 그것을 돕고 그것을 사주하는지를 보지 못한다. 만약 네가 거듭거듭 다시 좌절되거나 잘못 취급된 너 자신을 본다면, 그것을 가져온 자는 너인데, 네가 여전히 그것을 위해 준비하기 때문이다. 너는 정확히 똑같은 불우한 상태 속에 너 자신을 유지했고, 너는 다른 누군가가 그것을 고치도록 주장한다.
너 안에서 진행해야만 하는 하나의 빛이 있다. 너는 네가 충분한 가졌다고 생각할 수 있다. 만약 네가 아직 과거를 버리지 않았다면, 네가 충분한 것을 가진 듯이 보이지 않을 것이다.
네가 버려야 할 어떤 오래 된 전쟁의 벌임이 있다. 너는 승자나 희생자가 됨을 버려야 한다. 그것들은 네가 한때 입었던 낡은 옷들이다. 그것들이 더 이상 너에게 맞지 않는다. 낡은 물건들로 너의 적응이 오래 동안 너를 떠나기를 기다려왔다. 너는 그것을 버려야 한다. 그것은 낡은 두통을 재방하는 외에 너에게 결코 봉사하지 않았다. 더 이상 낡은 것에 매이지 마라. 세상을 위해, 그것을 버려라. 그것을 넘어서 걸어라. 너는 너무나 가까이 왔다. 너는 거의 여기 다 와있다. 단지 한 걸음 더 앞으로 걸어라, 그런 다음 돌아서지 마라.
Translated by: VeraPermanent link to this Heavenletter: https://heavenletters.org/heavenletter-5587.html - Thank you for including this when publishing this Heavenletter elsewhere.
Your generosity keeps giving by keeping the lights 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