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 함께 이해하는 것 - Heavenletter #6069
신이 말했다.
오늘을 시작하면서, 너는 더 이상 너의 위대한 발견의 변두리에 있지 않다. 지금, 오늘, 더 이상 꾸물거리지 마라. 뛰어들어라. 지금, 오늘, 너는 두발로 삶으로 들어간다. 더 이상 너는 삶의 장대한 잔치 테이블에 앉아있지 않으며, 너의 포크를 집어 들지 않는다.
내가 나 자신을 되풀이 하는 것이 진실이지만, 나는 결코 방황하지 않는다. 내가 너를 손짓해 부르는 것에 대해 나는 개의치 않는다. 나는 빈둥거리지 않는다. 나는 진실을 고수한다. 너는 내가 고집스럽다고 말할 수 있다. 이제 나의 확고함에서 나는 너를 위한 하나의 예를 놓는다.
윈스턴 처칠과 나는 그처럼 쉽게 포기하는 어떤 순간도 없이 앞으로 나가는 것에 대한 합의 속에 있다. 너에게도 또한 우리의 사법권 안에서 패배를 인정하는 것이 하나의 가능성이 아니다. 그것은 생각할 수도 없다. 윈스턴 처칠은 굳게 고수한다. 그는 “이것이 어쨌든 누구의 책임감인가? 내가 이것으로부터 나가는 길을 찾아야만 하는가, 아니면 내가 뚫고 지나가야 할 것인가?”하며 결코 생각하지 않는다.
처칠은 그의 길을 찾았고, 그는 경계들을 부수고 나갔다. 그는 경계들을 그 자리에 두었다. 그는 그 자신에게 그의 목표들에 도달하는 그 자유를 허용했다. 그는 언제나 뚫고 나갔다. 나의 사랑하는 이들아, 이것이 너의 다음 걸음이다.
나의 아이들의 너무나 많은 이들이 말할 수 있다. “신이여, 괜찮다면 나중에 하겠습니다. 나는 나의 특권들을 한 줄로 정렬해서 내 앞에 모두 놓아두고 싶습니다.”
내가 명확히 하겠는데, 고집하는 것이 마치 전체 대단원이 절대적으로 너의 구조에 달려있다는 듯이 너의 씩씩거림을 의미하지 않는다고 말이다. 오, 아니다. 고집하는 것은 단순히 네가 너의 눈을 그 목표로 유지하는 것을 의미한다. 너의 눈을 그 목표로 유지하는 것은 네가 마치 주동자인 듯 다정한 삶으로 매달리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나는 너의 상위 자아이고, 나는 너를 돌본다. 나는 행위자이다. 너는 오래 전에 너와 내가 불가피하게 일어나게 만들 것으로 합의했던 그 합의자이다. 결코 그것은 나에 대한 무지를 인정하는데 네가 굴복하게 될 이성의 영역 속에 있지 않았다. 네가 너의 진정한 현실로서 신의 받아들임을 회피할 것이 결코 의도되지 않았다.
의심을 넘어, 네가 나의 모든 기대감들을 곧 달성할 것이 명확하다. 지구상의 나의 어떤 아이가 나나 그 자신을 단순한 진실의 받아들임으로 영원히 거부하겠는가? 우리들의 어느 누구도 바로 너 앞에 매달린 존재의 자두를 붙잡는 대신, 네가 진로에서 벗어나 방황하며 너의 합법적인 깨달음을 늦출 것을 한 순간도 생각하지 않았을 것이다. 존재를 위한 그의 이유를 잡기 위해 앞으로 걸어가는 것에서 그 자신을 핑계 대는 나의 어린이에게 쯧쯧.
네가 삶에서 영원히 떠돌며 머물 가능성이 존재하지 않는다. 너는 언제나 신의 진짜 아이다. 나의 아이들의 어떤 이도 언제나 부족할 수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너에게 자유 의지를 주었다. 만약 네가 너의 발을 끌기로 결정한다면, 너는 그것을 할 수 있다. 너는 멈출 수 있는데, 네가 너의 머리와 가슴을 들어 올리고, 네가 더 이상 멈추지 않을 것은 선언할 때까지 말이다.
어느 순간에든 너는 멈추어 설 수 있고, 너의 독립 선언서를 말할 수 있다. 너는 네가 빈둥거림을 멈출 것을 결정하는 어느 때든 너의 선언서를 만들 수 있다. 부인은 너에게 가치가 없다. 이것은 완고해질 시간이 아니다. 너의 유산을 낭비하는 것을 그만 두어라. 너의 유산을 받아들이지 않는 것이 유일한 불가능성이라는 사실과 대면해라. 이것에 대해 나는 결코 잘못한 적이 없다.
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은 논쟁으로부터 돌아서는 것이고, 바로 지금 너의 충성심을 도장 찍는 것이다. 쇼핑을 멈추고, 다른 줄로 들어가라. 항상 너는 가질 자격이 있었다. 이제 너는 점선 위에 서명할 준비가 되어 있다. 그래, 사랑하는 이들아, 여기 서명해라, 너는 너의 모든 영광 속에서 네가 누구인가의 그 진실을 네가 보는 것이 얼마나 쉬운가를 나와 함께 볼 것이다.
Translated by: Vera of Li...Permanent link to this Heavenletter: https://heavenletters.org/heavenletter-6069.html - Thank you for including this when publishing this Heavenletter elsewhere.
Your generosity keeps giving by keeping the lights 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