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가슴 - Heavenletter #6063

God said:

신이 말했다.

너는 여객 열차를 타고 영원 속으로 간다. 너는 언덕과 계곡을 통해 간다. 너는 숲들을 통해 가고, 너는 산들, 툰드라, 모든 종류의 지형을 통해 간다. 네가 피한 곳이 아무 데도 없다. 이것은 모든 천국을 포함한다. 너는 무nothing으로의 이방인이다. 무는 너희에게 이질적이다. 무는 잘못 놓여졌다. 네가 가로지르지 않은 곳이 아무 데도 없다. 네가 만나지 못한 이가 아무도 없다. 네가 알지 못하는 이가 아무도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네가 현재 아는 것의 최소한이 너 자신이다. 너는 너 자신을 터덜터덜 걷는 자로, 갈팡질팡하는 자로, 행복을 나르는 듯 보일 수 없는 몸이 불편한 누군가로, 최소한 얼마 동안 — 삶의 좌우로 장애물을 던지는 듯 보이는 누군가로 보았던 것처럼 보인다.

무엇에 대한 것인지about가 그처럼 중요하지 않은 말로 보이지만, 너는 아직 네가 무엇에 대한 것인지를 포착하는데 적절하지 않다.

너는 가장 아름답게 짜인 테이블보보다 더 크다. 너는 세상의 어떤 비단보다 더 크다. 너는 네가 너 자신이나 내게 점수를 주기 시작하는 것보다 더 크다. 너는 왕의 테이블에 앉아있다. 너는 우주가 앉아있는 그 거대한 테이블이다. 너는 너 자신의 테이블에 앉아있고, 너는 이것보다 더 크다.

출발 때에 너는 확실히 너 자신에 대한 너의 신념보다 더 크다. 이것은 말없이 가는데, 네가 너의 가치를 받아들이지 않기 때문이다. 너는 낯을 붉히며 너의 얼굴을 돌린다.

삶에서 너는 네가 무엇에 대한 것인지를 찾기를 추구한다. 너는 너 자신을 구분하기 위해 다른 이들을 본다. 너는 너의 신념들을 무너뜨리는 경향이 있다. 너는 너의 신념들을 너 자신의 테이블 위에 놓고, 그런 다음 너는 그것들을 너의 팔로 테이블로부터 쓸어버린다. 그때 너는 너 자신이 희망을 상실한 것으로 부른다. 너는 삶이 너를 격하했다고, 네가 가진 것을 받을 자격이 있어야 했다고, 아니면 그것을 받을 자격이 없었다고 말한다.

전혀 아니다. 너는 왕국의 모든 보물들을 받을 자격이 있다. 그것은 네가 옛날에 모든 보물들을 받을 자격이 있었다는 것이 아니고, 또한 이것은 네가 오직 나중에만 모든 보물들을 받을 자격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도 아니다. 너는 지금 그것들을 받을 자격이 있다. 나는 네가 가치 있다고 말하며, 너는 네가 자격이 없다고 거의 자랑스럽게, 확신을 가지고 말한다.

네가 노는 이 게임은 무엇이냐? 너는 너의 가치가 너에게 증명되기를 원하는데, 너의 가치가 전반적으로 너의 것일 때에, 네가 결코 그것 없이는 있지 않았을 때에 말이다. 네가 증명해야 할 것이 아무 것도 없다. 너는 단지 너 자신인 그 영광이 되어야 할 뿐이다.

만약 네가 태어났다면, 너는 태어날 가치가 있었다. 만약 네사 살아있다면, 너는 살아있을 가치가 있다. 그리고 너의 몸이 무너질 때, 너는 네가 왔던 곳이고, 네가 돌아갈 곳인 천국에서 다시 한 번 존재할 가치가 있다.

와서 내 곁에 앉아라. 신의 오른 쪽에 앉아라. 항상 너는 내 옆에 앉았다. 항상 나는 너에게 봉사했다. 항상 너는 나에게 봉사했다. 결코 너는 나로부터 떨어져 있지 않았다. 네가 누구인지를, 너의 가치를 세계로, 그리고 나의 가슴으로 인식시켜라. 나의 가슴으로.

신의 가슴 속에 있지 않은 것이 무엇이냐? 나의 가슴은 모든 곳에 있다. 나의 것이 아닌 너의 가슴은 무엇이냐? 우리의 하나의 가슴은 확대하며, 그 자신에게 도달한다. 다른 가슴들이 없다. 하나의 가슴이 있고, 그것은 나의 것이다. 나는 그것을 너에게 줄 수 없는데, 우리가 우주를 둘러싼 그 사랑을 이미 나누고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오래 전에 우리의 진실을 맹서했고, 우리는 결코 멈추지 않았다. 우리는 받아들였고, 우리는 주었다. 우리는 받아들이고, 우리는 준다. 우리는 있다. 우리는 주어졌다. 우리는 모든 것을 주었고, 방금 시작했다.

실로 신의 가슴 안에는 무제한의 방이 있다. 나의 가슴이 왕국이다. 우리가 - 내가 – 만나지 못하는 곳이 아무 데도 없다. 나는 모든 곳에서 만난다. 나는 단지 나의 자신과 만날 수 있다. 우리는 모든 곳에서 만난다. 너는 나의 바로 그 자신이다.

Translated by: Vera of Li...

 

Your generosity keeps giving by keeping the lights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