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사람이 어떤 변화를 만들 수 있는가 - Heavenletter #6056

God said:

신이 말했다. 네가 불평이 오는 것을 느낄 때에, 대신 축복해라.

만약 누군가가 너의 옆구리에 가시처럼 느껴진다면, 그를 다시 한 번 축복해라.

이것은 너를 불평의 양식에서 들어올린다. 너의 불평하는 습관과 축복을 주지 못하는 너의 부족 사이의 차이점을 느껴라. 얼마나 큰 차이점인가.

그의 고소장을 축복으로 바꾸는 한 사람이 만들 수 있는 변화를 상상해봐라. 두 사람이 만들 수 있는 그 변화를 상상해봐라. 단순히 소박한 축복들을 주는 10사람이 만들 수 있는 변화를 상상해봐라. 만 명이 만들 수 있는 변화를 상상해봐라, 그래서 안 될 이유가 있느냐? 그때에 세상에 불평할 것이 정말로 아무 것도 남지 않을 수 있다.

만약 네가 불평을 가지고 있다면, 너는 좋은 이유를 가질 수 있지만, 네가 불평을 하는가, 안 하는가는 문제되지 않는다. 삶은 너의 짜증이나 심지어 완전한 괴로움에 대한 단기적, 혹은 장기적 악화를 정당화하는 것에 대한 것이 아니다.

만약 네가 오히려 너의 불평들을 열거할 것이라면, 그래라. 이것은 네가 그동안 해오던 것이 될 수 있다. 너 자신에게 물을 하나의 질문은 “불평이 어디로 나를 데려가느냐?”이다. 나는 그것이 점점 더 많은 불평들의 원 속으로 너를 끌고 갈 것이라고 말할 것이다.

친애하는 이들아, 불평하는 것은 옳든 그르든 조금도 문제되지 않으며 — 불평하는 것은 너를 네가 있었던 곳에 데려간다. 네가 불평할 때, 다양한 원인들과 표현들에 상관없이, 너는 “불쌍한 나”라고 말하고 있다. 네가 있었던 곳은 가짜 승리의 너의 피해자 의식이다. 너는 네가 불평으로부터 자유를 원하기보다는 더 동정을 원하느냐?

너 자신을 바로 지금 진짜 살아있는 축복으로 변형시켜라. 네가 있는 어디서든, 너는 이것을 할 수 있다. 어떤 일의 중간에서도 너는 이것을 할 수 있다.

축복하는 자가 되는 것은 단지 몇 마디를 필요로 한다. 내적으로 말을 해라. 다음과 같이 말해라.

“당신을 축복합니다, 혹은 신이 당신을 축복하기를, 혹은 당신이 축복받기를, 혹은 모든 축복들이 당신에게 도달하기를, 혹은 나의 가슴으로부터 축복들이 당신의 가슴으로 도달하기를. 등” 그리고 너 자신과 논쟁하지 마라. 더 이상 너 자신에게 “예, 그렇지만 ...” 하고 말하지 마라.

네가 축복할 때, 너는 너의 가슴을 잘못된 방법으로 문지른 자를 축복하고 있다. 주로 너는 너 자신을 축복하고 있다. 축복하는 자는 축복 받은 자이다. 너는 너 자신을 구속으로부터 해방시킨다. 누군가를 축복하는 것은 짧은 여행인 반면, 불평은 거듭거듭, 돌고 돌며 일어난다. 더욱이 네가 축복할 때 너는 세상을 축복하며, 만약 내가 말할 수 있다면, 너는 나를 축복하고 있다.

정직하게, 이전에 그랬듯이, 너는 네가 불평을 충분히 할 수 없다고 느낄 수 있는데, 이것이 진실이 아니냐? 불평하는 것은 가려운 데를 긁는 것과 같다. 너는 긁고 또 긁으며, 그러나 너는 여전히 가렵다.

네가 그 가려움증으로 붙일 수 있는 고약이 있다고 고려해라. 불평하려는 가려움에 대해 축복으로 부르는 고약이 있다.

네가 세상으로 말할 준비가 된 하나의 불평이 있을 때 너 자신을 붙잡아라. 전체 패턴을 하나의 단순한 축복으로 바꾸어라. 불평하는 것으로 끝내면, 너는 너의 평생 동안 계속 불평할 수 있다.

날씨와 다른 많은 일들과 무엇이 잘못인지에 대해 너의 혼잣말에 종지부를 찍어라. 너 자신에게조차 너의 불평들을 장황하게 말하지 마라. 네가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질 것임을 주목해라.

너는 항상 새로운 불평을 떠올릴 수 있다. 세상에, 불평들이 끊임없이 날개 아래 기다리고 있다. 불평들의 부족이 없다. 네가 불평하고 있을 때 너는 불평들을 숨기고 있다. 너는 또한 너의 벽난로 선반에 불평들을 세워놓을 수 있다.

나에게 조율되어라, 잘못으로 조율하지 말고. 네가 느끼는 방식에 대해 너 자신 외에 아무도 책임지게 하지 마라. 만약 네가 느끼는 방식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다른 생각들을 생각해라, 그러면 너의 느낌들이 변할 것이다.

나는 오늘 너에게 하나의 간단한 등식을 준다. 나는 이 등식이 작용할 것으로 보장되어 있다고 말하는데 망설인다. 나는 망설이는데, 네가 이것이 일부에게는 작용할 수 있다고, 이 등식이 실패할 염려가 없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내가 잘못되었다고 증명하려고 노력할 수 있기 때문이다. 너는 자라기보다는 토론하기를 더 좋아할 수 있다.

이제, 한 가지 더 많은 것으로, 너는 합법적으로 다음을 나에게 물을 수 있다. “신이여, 내가 예를 들어, 어떻게 질병을 축복할 수 있습니까?”

내가 방법을 너에게 말하겠다. 병을 그것의 집으로 돌아가는 여정을 축복해라. 너는 다음을 말할 수 있다. “병이여, 네가 좋은 건강의 하나의 축복이 되기를, 그리고 모든 곳에서 열린 팔들로 환영받을 수 있기를.”

그래, 네가 불평이 떠나도록 축복하고, 그것들이 축복으로 돌아오게 하는 것이 너를 위한 나의 의지이다.

Translated by: Vera of Li...

 

Your generosity keeps giving by keeping the lights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