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한 관계 - Heavenletter #6055

God said:

신이 말했다.

너무나 많은 생각들이 세계를 지배하고, 생각들은 죄수들의 대량 방출처럼 도피한다. 고속도로로 들어가는 자동차들 같은 생각들. 전기 연결선들에서 속력을 내는 생각들.

생각들은 너무나 많은 언어들로 오며, 생각들은 그들 자신을 위해 더 많은 자리를 만들기 위해 서로 난투극을 벌인다.

너무나 많은 생각들이 우주를 가로지르고, 빛의 속도로 쌩쌩 돌아다닌다는 것이 어떤가? 인간의 마음은 얼마나 분주한가? 생각들의 부족이 없다. 너희가 너의 생각들을 거의 선택하지 못하는 것 같다. 그것은 생각들이 너희를 붙잡는 것과 같은데, 끝나지 않는 끊임없는 생각들이 말이다. 끊임없는 평가들과 결론들이 나오고, 무언가를 생각하는 과정은 모든 방향으로, 위아래로, 옆으로 회전목마를 타는 것과 같다.

너의 생각들은 얼마나 바쁜가? 얼마나 임의적인가? 얼마나 자주 짧은가? 얼마나 자주 괴롭히는가? 생각들은 자주 네게서 너의 마음의 평화를 훔치는 강도들과 같다. 덩어리로 묶인 생각들, 쏟아져 들어오는 생각들, 각각의 생각이 우주 안에서 그 자리를 유지하려고 노력한다. 실로 생각들은 그들 자신의 마음을 가진 듯이 보인다. 생각들 위에 생각들. 생각들은 너를 어리둥절하게 만들기 위해 달리기를 한다.

아인슈타인이 그가 카누에 앉자있는 조용한 시간에 찾아온 그의 생각들로 알려져 있었다. 그의 생각들은 다른 종류의 생각들이었다. 그의 생각들은 조요히 정렬했고, 어딘가로 이끌었다. 물론 그가 그의 생각들을 정말로 생각하지 않았음을 너희는 이해한다. 그는 신의 글Godwriting처럼 그것들을 만났다. 그의 생각들은 말하자면 생각들의 군인들이었는데, 왕관에 완벽하게 박힌 보설들처럼 발견된 소중한 생각들이었고, 풍부했지만 밀집되지 않았다. 흘러넘치는 너의 컵의 개념은 뛰어 돌아다니는 생각에 대한 것이 아니다.

모든 빈 공간이 채워질 필요가 없다. 다락방에 있는 모든 트렁크들이 흘러넘치게 채워질 필요가 없는데, 대개 특히 매일 매일의 같은 생각들로, 서두르는 생각들로, 종기가 터지는 것 같은 생각들로 말이다.

친애하는 친구들이여, 평화는 생각들의 쇄도로 오지 않는다. 평화는 고요한 시간이다. 생각들이 안정되고, 한동안 옆으로 치워지며, 따라서 너희가 순수한 존재함Pure Being로 올라간다. 순수한 존재함은 마구 돌진하지 않는다. 순수한 존재함은 단지 배경에 많은 소음이 없거나, 전혀 없는 것이다.

순수한 존재함Pure Being은 논리가 없고, 논리의 필요성이 없으며, 논리의 생각이 없고, 단지 평화의 생각-없음이 있고, 그것으로 아무 것도 없으며, 순수한 존재함으로 간섭이 없다. 깊은 숨과 생각의 과일이 익으며, 작약과 벚나무들이 꽃을 피운다. 너희는 삶 그 자체가 꽃피는 진정한 에덴동산에 살고 있다.

생각들은 레이더와 같고, 어쨌든 너희는 레이더 밑에서 걷는 너 자신을 발견한다. 너는 주시되지 않으며, 너는 너 자신을 계속 주시하지 않는다. 경비들이 없고, 검문소들이 없다. 과도한 생각이 없고, 철책을 세우지 않는다.

그것에 대해 생각해봐라! 부담에서 자유롭게 되는 것을. 결론들을 끌어내는 것으로부터도 자유로워지는 것을. 존재하기 위해 자유로워라! 모든 것이 괜찮다. 모든 것이 괜찮은 것 이상이다. 모든 것이 일등급이다. 모든 것이 신성한 관계Divine Rapport에 의해 있다. 모든 것이 잘 있다. 모든 것이 아름답다. 너의 가슴과 마음이 평화로 가득 차고, 삶이 앞으로 걸어 나가며, 그것이 앞으로 나올 때 장관이다.

삶의 음식들과 사랑이 단지 좋다. 아무 것도 지나치게 조리되지 않았고, 아무도 뒤에 남지 않는다. 태양이 빛나고, 구름들이 더 이상 실제가 아니다. 평화가 실제이다. 고요가 실제이다. 삶이 밝아옴 속에 있고, 또 밤에 있다. 별들이 밝게 빛난다. 너는 선택하며, 사랑의 고요 속에서 삶을 산다.

너의 시간이 왔는데, 시간이 존재하지 않을 때에도 말이다. 너는 항상 너의 전성기에 있었다. 그보다 낮은 어떤 것도 환영이었고, 오히려 환멸이었다.

이제 너희는 명확히 본다. 지금 지평선이 열리고 있다. 너희는 너희 앞의 천국을 본다. 천국이 모든 곳에 있다. 너희는 단지 천국에 있을 수 있을 뿐이다. 천국이 아닌 곳이 아무 데도 없다. 너의 이름이 적인 카드가 여기 천국에 있다. 곧장 위로 걸어 올라가라.

Translated by: Vera of Li...

 

Your generosity keeps giving by keeping the lights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