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장을 아름답게 만들어라 - Heavenletter #6017

God said:

신이 말했다.

누군가가 너와 조급해질 때, 네가 얼마나 많이 참을성을 가져야 하는지에 상관없이, 이것은 너 자신의 참을성을 이제 두 배로 만들어야 하는 너의 신호이다. 누군가가 너에게 그의 목소리를 높일 때, 이것은 너의 목소리를 낮추어야 하는 너의 신호이다. 누군가가 너와 짜증을 낼 때, 이것은 네가 고요해져야 하는 너의 신호이다. 네가 소리 지르는 상대를 원하지 않는다면, 너의 책략을 바꾸어라. 비록 규칙들이 너의 선생님이 길을 주도하게 되어 있다고, 혹은 너의 어머니나 아버지, 혹은 큰 형이나 큰 누나가 그러게 되어 있다고 말할 수 있다 해도, 네가 길을 보여주지 말라고 말하는 규칙은 없다. 앞으로 나가라.

나는 너에게 삶을 위한 강력한 도구를 주고 있는데, 만약 네가 그것을 할 것이라면, 너는 그것을 할 수 있다. 실제로 친애하는 이들아, 이 도구는 잘 작용한다. 그것은 아마 기도를 이길 것이다.

너는 다른 사람의 조급함이나 언짢은 일들로 반응하지 말라고 들었다. 나는 너에게 반응할 하나의 현명한 방법을 주고 있다. 이것은 어떻게 소동 밖에 머무는가를 말하는 또 다른 방법이다. 네가 목소리를 올리지 않았다면 이것을 해봐라.

부디 내가 네가 특정한 상황을 야기했다고 말하지 않음을 이해해라. 내가 너에게 주고 있는 것은 네가 정말로 바꾸기를 원하는 역학을 바꾸는 하나의 방법이다. 너는 물론 너 자신에 대해 책임이 있다. 여기서 너를 위해 무엇이 문제가 되느냐? 만약 네가 또 다른 핏대 내는 상대를 더 좋아한다면, 네가 하는데 익숙했던 대로 나가라.

세상에서 너는 너의 일광욕실에 새로운 마루 밑바닥이 필요하다you need a new sub-flooring in your sun room는 말을 듣고 싶지 않다. 이것은 네가 듣고 싶은 것이 전혀 아니다. 그러나 너의 망설이거나 반대하는 것, 소리 지르는 것이나, 비명을 지르는 것에 무슨 요점이 있느냐? 그것을 뛰어넘어라. 너의 발판을 바꾸는 방법을 찾아라.

삶에 대해서, 나는 너에게 물들을 침착하게 하는 방법을 주고 있다. 나는 이것을 속임수라고 부르지 않지만, 나는 그것을 여행하는 방법이라고 부른다. 세상에서는 직접 명령하는 것은 자주 잘 작용하지 않으며, 따라서 네가 시도할 새로운 접근법이 있을 때 왜 낡은 접근법을 계속하느냐?

너와 나는 둘 다 세상에서 평화를 원한다. 네가 너의 삶에서 평화의 작은 증가들로 부를 수 있는 것이 아니라면 세상의 평화가 무엇으로 만들어지느냐?

삶에서 너는 네가 원하는 것이, 네가 원하는 것이 얼마나 좋은지에 상관없이, 네가 주스 가게에서 건강 음료를 주문하듯이, 그것을 단지 주문할 수 있음을 의미하지 않음을 발견한다.

아아, 삶에서 너무나 자주, 네가 잘 주목했을 수 있듯이, 항상 너에게 시중을 들 열렬한 웨이터가 없다. 너무나 자주 네가 그들의 가락에 춤추기를 원하는 소위 다른 이들로 부르는 자들이 있다. 옳든 그르든, 이것이 그들이 너에게 요구하는 것이다. 그들은 네가 변하기를 원한다. 그들은 네가 그들에게 봉사하기를 원한다. 나는 너희 둘 다의 필요성에 봉사하는 더 나은 방법에 대한 하나의 제안을 단지 너에게 준다.

사랑하는 이들아, 내가 무엇을 너에게 제안하고 있느냐? 나는 네가 너의 필요성들을 덜 중요하게 보이게 만들라고 제안하고 있다. 이것이 어떤 평화를 가져올 수 있는지를 보아라. 이것은 네가 주는 것이 정확히 네가 필요한 것임을 의미한다.

너는 그것을 할 수 있느냐? 삶에서 가끔, 너는 단순히 너의 혀를 깨물어야 한다.

이것이 너 자신을 축소하는 방법이라고 생각지 마라. 이것은 아주 분명히 너 자신을 더 높이 올리는 하나의 방법이다.

이것이 다른 사람을 달래거나 다른 누군가를 왕좌에 앉힌다고 생각지 마라. 사랑하는 얘야, 너는 너 자신을 그 왕좌에 앉히고 있다. 너는 왕좌에 앉은 현명한 왕이나 여왕이 되고 있다. 너는 길을 주도하고 있다.

아니면 너 자신을 베이스로 슬라이드 볼을 주면서 성적을 내는 야구에서의 타자로 고려해라.

만약 사람 사이의 관계에서 만들어져야 할 변화가 있다면, 그 변화를 만드는 자가 되는 것은 괜찮다. 네가 다른 누군가가 새로운 패턴으로 적응하는데 수천 년을 기다릴 수 있음을 누가 알겠냐? 만약 변화가 너에게 떨어진다면, 이 변화가 너에게 사용가능해진 것을 기뻐해라. 사랑하는 이들아, 그것을 붙잡아라. 운동장을 아름답게 만들어라. 만약 네가 이것을 양보로 생각한다면, 너 자신에게 네가 다른 사람으로부터 그처럼 많이 필요로 하는 그 참을성의 지혜로 양보하고 있다고 상기시켜라.

그것에게 하나의 기회를 주어라. 어떤 새로운 바닥을 네가 지을 수 있는지를 보아라.

Translated by: Vera of Li...

 

Your generosity keeps giving by keeping the lights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