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은 누구를 위해 빛나는가? - Heavenletter #6013

God said:

신이 말했다.

세상에 이 모든 소동은 무엇에 대한 것인가? 그것이 모두 난센스가 될 수는 없는데, 안 그런가?

너희는 완전히 세상 위에 있지 않다. 너는 너의 옷의 단이 못에 걸리게 한다. 너는 충분히 자주 정체된다. 그게 문제가 되는 곳으로 가고, 네가 원하는 곳에 도달하기보다는, 너는 네가 걸리게 된 못으로부터 벗어내기 위해 시간을 쓸 수 있다. 중요하지 않은 것에 대해 너무나 많은 시간과 문제가 있다.

어디서 너의 시간이 가치 있게 쓰이느냐? 단지 벗어나기 위해서가 아니다. 네가 있기를 원하는 곳으로 가라. 너의 날이 왔다. 네가 우연히 있게 된 곳에서 단지 더 이상 시간을 보내지 마라. 네가 있었던 곳에 단지 더 이상 앉아있지 마라. 이제 일어나서 앞으로 움직여라.

당황하지 마라. 너는 네가 할 수 있는 것 이상으로 하라고 요청받지 않는다. 할 너의 일이 되기로 된 것은 단연 획득할 수 있다. 네가 거쳐 가야 할 거대한 노력이 없다. 조심해서 하는 것이 너의 경험 법칙이 될 것이다. 조심해서 해라. 느릿느릿 가라. 녹아들어가라. 기회를 놓치지 마라.

나를 믿어라, 누구를 위해 해가 비치는가? 그것은 너를 위해 비춘다.

오늘은 네가 삶으로 오는 날이다. 오늘은 네가 일어나서 가는 것으로 푹 잠기는 날이다. 자발적으로 너는 한다. 오늘은 네가 시작하는 날이다. 너는 성명을 만들기 시작한다. 너는 높은 말 위에 앉아있지 않지만, 너는 움직인다. 그것은 얼마나 좋은 느낌인가 — 어딘가에 도달한다는 것이. 너는 의식의 안과 밖으로 떠다니지 않는다. 너는 도약하면서 발전하고 있다. 이것이 너의 날이다.

너는 이 날을 기다려왔고, 주시해왔으며, 지금 그것이 왔다. 너는 너의 길에 있는데, 비록 네가 그것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한다 해도. 이것은 문제되지 않는데, 부빙들이 깨지고 있고, 너는 아래쪽으로 항해하면서, 삶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다. 너는 항상 네가 일종의 위대한 일들로 운명 지어졌음을 알고 있었고, 이제 너는 만반의 준비가 되었다. 너는 가까워진다.

너의 꿈들이 그 자신을 확인하고 있다. 너는 시작하고 있다. 너는 네가 앞으로 움직이고, 네가 무엇을 하는지, 왜 네가 여기 지구상에서 그것을 하고 있는지를 발견할 때 그 날로 도달했다. 일단 시작했다면, 너를 멈추는 일은 없다. 너는 무언가를 위해 여기 있다. 너는 할 일 없이 여기 있지 않다.

삶은 너를 앞으로 움직인다. 너는 고요한 길 위에 있다. 너에게 요청되는 것은 단지 옳다. 이것은 너의 삶으로의 위대한 입장이다. 이것은 너의 순간이다. 너는 이것을 기다려왔다. 이것은 너의 눈 바로 앞에서의 너의 데뷔이다. 너는 네가 정박했던 그 섬을 벗어났다. 지금 너는 시작한다. 너는 지금 익고 있다. 너는 앞으로 움직이고 있다. 그게 그것이다.

이것은 네가 삶으로 들어가는 날이다. 이것은 네가 일어나서 빛나면서, 너 자신을 천국의 한 시민으로 선포하는 날이다. 오늘은 네가 맑게 빛나는 물의 대양으로부터 올라가는 날이다. 오늘은 그 대양과 그 햇빛이 너를 만들고 있다. 따뜻함이 너의 가슴 속에, 그리고 땅 위에 있다. 너의 이름은 사랑이다. 너는 상대방의 마음을 얻는 사랑이다. 너는 높은 곳에 있다. 너는 삶의 모든 경우들을 달성한다. 삶이 상승 중에 있다. 너는 지금 우주의 하나의 대변자이다.

너의 개인적 자아는 오늘부터 중요하지 않다. 지금 너는 세상의 선구자이다. 너는 너 자신을 너의 큰 자신에게 발표했다. 너는 우리들의 빛 속에서 내 앞에 서있다. 너는 지금 드러난다.. 그 진실이 나왔다. 진실이 우세해진다. 사랑이 우세해진다. 너는 그 진정한 차원들 안에 사랑인 것으로 사로잡혔다. 너는 사랑으로 충만하다.

너의 이름이 신성해지리라.

Translated by: Vera of Li...

 

Your generosity keeps giving by keeping the lights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