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에서 일어나라 - Heavenletter #5968

God said: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들아, 만약 네가 나의 제안들의 반이라고 사용한다면, 너는 머리와 발로 앞서나갈 것이다. 너는 앎을 가지고 번성할 것이다. 너는 더 많은 너의 잠재성을 사용할 것이고, 덜 과다하게 생각할 것이다.

지금으로선, 너는 삶에 대해 어떤 끈덕진 접근으로부터 시작하기가 쉽다. 너는 어떤 방식으로 삶을 보는 법을 배웠다. 많은 경우들에서, 네가 생각하도록 배운 방식이 너의 최선의 이해 속에 있지 않다. 생각할 다른 방식들이 있다. 앞으로 나가, 세상의 삶에 대해 새로운 시선을 가져라.

너 앞에 있는 지구상의 삶은 어떤 방식이 되기로 보장되어 있지 않다. 너의 삶이 식은 죽 먹기가 될 것이라는 보장은 없다. 다른 한편, 하나됨Oneness은 100% 보장되어 있다. 무한이 보장되어 있다. 너의 삶이 그만한 가치가 있을 것이다.

너의 생각들을 바꾸어라, 그러면 너는 지구상의 너의 삶으로, 바로 지금 네가 살고 있는 지구상의 이 삶으로 변화를 만들 것이다. 바로 지금 너는 모든 방법으로 삶을 통과하고 있다. 너는 그 위에 있거나, 너는 떨어져 있으며, 너는 항상 어느 것이 어느 것인지를 알지 못할 수 있다. 삶이 너에게 주는 기회들을 너무 빨리 거절하지 마라.

나는 또한 네가, 네가 있어야 할 자리에 있다고 말한다. 나는 그러나 네가 긴 배움을 곡선을 가질 수도 있음을 지적할 것이다. 너는 너무나 오래, 그리고 너무나 힘들게 생각한다. 너의 생각들이 의도적이든, 저절로 일어난 것이든, 어는 것이든, 사실이 있는 후에, 네가 단지 그 생각들을 하기만 했다면 네가 선택했기를 바라는 네가 보는 대안들이 있다.

그러는 반면, 나는 네가 뒤를 돌아보지 말라고 요청한다. 바로 지금 너의 삶이 문제가 되는 것이다. 그것은 너에게 엄청나게 문제가 된다. 그것은 너 주위의 자들에게 문제가 되는데, 그들이 이것을 알든 모르든 간에 말이다. 그것은 너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는 자들에게도 문제가 된다. 네가 숨 쉬는 공기가 넓게 펼쳐진 우주의 모든 곳에 있었던 것처럼 – 이것이 네가 이 순간 들이마시는 바로 그 공기인데 – 단지 그처럼 지구의 가장 멀리 떨어진 부분들도 너의 생각들 속에서 숨을 쉰다.

꿈이 올라가게 해라, 그리고 그것이 실현될 수 있다.

만약 네가 불행한 삶을 살았다면 – 많은 이들이 지금 또한 그들의 손을 들어 올릴 텐데 – 너는 그것을 바꿀 수 있다. 너는 행복한 삶을 이끌 수 있다. 외부가 변할 필요가 없다. 너는 같은 사람들과 같은 집에 살 수 있고, 너의 삶과 그들의 삶이 모두 너의 새로운 생각들과 영향력으로 인해 바뀔 수 있다. 조금씩, 그리고 네가 앞서 나간다.

너의 관점에 변화를 가진다면, 지금 너를 불행하게 만드는 것이 너를 내일 불행하게 만들 필요가 없다. 다른 이들의 외부를 바꾸려고 하는 노력을 포기해라. 그렇다고 생각되는 다른 이들에 대해 네가 보는 방식을 바꾸어라. 네가 다르게 볼 때, 너 앞에 나타나는 것이 바뀐다. 너 안의 이 변화는 노력으로부터 오지 않는다. 선함Goodness은 알고 있는데, 네가 오래 동안 힘들게 노력해왔음을. 변화는 너 안의 변화로부터 온다.

지금 가게 해라. 네가 한때 너의 불행의 원인들로 고려했던 것을 잊어버려라. 오늘 너의 전망의 1%를 바꾸어라. 내일 또 다른 1%를 바꾸어라. 친애하는 인간 존재들아, 나는 너희에게 새로운 안경을 쓰라고 말하고 있다. 네가 어떻게 보는가는 강력하다.

너는 대 저택들에서 사는 사람들이 있음을 알고 있다. 그들은 금전적 걱정들이 없다. 그들은 네가 갖고 싶은 명성과 재산, 그리고 모든 것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네가 너를 행복하게 만들 것으로 생각하는 모든 것이 너를 한동안 행복하게 만들 수 있다. 너는 새로운 것을 좋아하고, 너는 외부로부터 변화들이 일어나기를 원하지만, 장기적으로 볼 때, 세상의 많은 것이 그것이 흔히 보이는 것처럼 중대하지 않다. 큰 저택들에 사는 사람들은 바로 지금 너 만큼도 행복하지 않을 수 있다. 지금 너의 행복을 허용해라.

소파에서 일어나라.

Translated by: Vera of Li...

 

Your generosity keeps giving by keeping the lights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