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와 행복 속에 있는 너 자신을 붙잡아라 - Heavenletter #5924

God said:

신이 말했다.

매번의 숨 속에서 너는 지구상에서 너 자신을 영속시킨다.

너는 너의 삶에서 하나의 자발적인 파트너이다. 너의 삶은 너의 삶이고, 너의 삶은 관계할 너의 것이다. 확실히 너를 현재 통제하는 것, 네가 어디서 태어났고, 누구에게 태어났는가의 요인들이 있지만, 그것이 아무리 어림없이 보인다 해도, 너는 삶의 너의 배치로 기여했다.

너의 삶은 단순히 너에게 조성된 것도 아니고, 또한 너에게 제한된 너의 선택들도 아니었다. 너는 네가 지금 확인할 수 없는 것에 대한 선호들, 이유들을 가졌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너 자신을 위치시켰다. 너는 이 모든 것을 지금 파악할 수 없으며, 또한 그럴 이유도 없다.

우리는 말할 수 있는데, 네가 그때 네가 말했던 언어 속에 있기보다 지금 네가 다른 언어 속에서 말하고 있다고 말이다. 우리는 네가 지금 말들로 말하고 있고, 그때는 아마 모양들과 색깔들로 더 많이 말하고 있었을지도 모른다고 말할 수 있다. 그때 더 많은 추상적인 것들을 가진 반면, 너는 지금 다른 요인들을 확인하기를 동경한다.

네가 너 자신에게 하나의 과제를 주었다고 고려해라, 그리고 지금 너는 그것을 달성한다. 너의 과제를 열성으로 받아들여라. 너 자신에게 그것으로 좋은 출발을 주어라. 너는 네가 선택한 삶을 지금은 선택하지 않을 수 있거나 – 아니면 선택할 수 있지만 – 어느 경우든, 너는 그것을 아무렇게나 선택하지 않았다.

확실히 어떤 퍼즐들은 다른 것들보다 더 복잡하게 보이지만, 여전히 너는 너 앞에 있는 그 퍼즐을 푸는 특권을 가지고 있다. 네가 너의 길을 찾을 것이라는 생각으로, 그리고 너 앞에 있는 그 퍼즐의 모든 이점을 가질 것이라는 생각으로 그것에서 출발해라. 이 퍼즐은 삶이라고 부른다. 이것은 네가 너의 퍼즐을 복종하라고 채찍질함을 의미하지 않는다. 너는 그것을 모양이 되게 채찍질 하지 않는다. 너는 그것을 새로운 방식들로 본다.

얼마나 자주 너는 “내가 만약 지금 내가 알고 있는 것을 그때 알고 있었다면 ...”하고 말했느냐?

따라서 네가 가고 있는 듯 보이는 곳을 보면서 소위 해결이라는 것을 많이 해라. 삶에서 너 자신의 시선을 선택해라. 너의 삶을 끌어올려라. 삶에게 공정해져라. 삶을 환영해라.

너는 모든 것이 그것이 보이는 대로가 아님을 알고 있다. 이것은 양쪽으로 간다. 내게 호의를 베풀어라, 그리고 세상과 너 자신에게 호의를 베풀어라. 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은 위를 보는 것이다. 나는 네가 너무나 많이 아래를 응시하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너는 그것에 빠르다. 친애하는 이들아, 너희는 무엇이 축복인지, 무엇이 아닌지를 항상 알지 못한다.

모든 것이 하나의 축복이라고 말할 수 있다. 모든 것으로부터 오는 좋은 것이 있는데, 그것이 있을 것 같지 않거나 불가능하게 보일 때에도 말이다. 삶은 그 자신을 보완한다. 위로 움직이는 생각들을 생각해라. 새롭게 생각해라.

만약 네가 너의 삶을 한 바퀴 돌리고 싶다면, 너의 생각을 한 바퀴 돌려라. 너는 지금 변하고 있고, 너의 삶의 더 많은 것이 그 자신의 힘으로 변할 것이다. 만약 네가 쇄신된 삶을 원한다면, 너의 생각을 쇄신해라. 네가 생각하는 방법이 모든 것을 바꾼다. 이것이 네가 시작할 곳이다. 지금 시작해라.

이것은 너 자신을 앞서 가지 않으며, 또한 너는 변화들을 보려고 기다리지 않는다. 네가 지금 변하고 있고, 변화들이 쏟아져 들어올 것이다. 미루지 마라.

모든 날이 너의 생일이다. 그것을 축하해라. 그것을 기대해라. 그것과 관계해라. 좋은 시간을 가져라.

기대하는 것은 네가 감히 말하는 것보다 더 강력하다. 어쩌면 너는 앞으로 감으로써 너의 삶에 징크스를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할지 모른다. 전혀 아니다. 이것은 너의 삶이고, 너는 그것에게 동기를 주는 자이다. 거대한 걸음들을 떼면서 너의 삶에 영감을 주어라. 그렇게 하지 말란 법이 있느냐?

너의 두려움들을 버려라, 가장 특별하게는, 네가 그 이름을 알지 못하는 그 두려움들을 버려라. 너의 두려움들은 벽장 속에 숨지 않는다. 그것들이 벽장으로부터 나올 것이다. 그것들이 야유를 보내려고 할지 모른지만, 그것들은 너를 겁주지 않을 것이다. 너는 너의 두려움들에 대해 일어서고 있다. 만약 네가 물에 빠져 죽는 것을 두려워한다면, 너는 물로부터 솟구쳐 나와 별들로 도달할 것이다. 만약 네가 떨어지는 것을 두려워한다면, 너는 튕겨 오르면서 평화와 행복 속에 있는 너 자신을 붙잡을 것이다.

Translated by: Vera of Li...

 

Your generosity keeps giving by keeping the lights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