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곡조를 노래해라 - Heavenletter #5909

God said:

신이 말했다.

나는 너에게 묻는다.

바로 지금 너는 어떤 감정을 통해가고 있느냐? 짜증? 완전한 분노? 너는 너 자신을 위해 말하지 못했다고 너 자신을 발길로 차느냐, 혹은 네가 너무나 많이 말했다고 너 자신을 발길질 하느냐?

어느 쪽이든, 너는 네가 가련한 모양 속에 있다고 느낄 수 있다. 지금 네가 속상한 것이 무엇이든, 현재로 걸어 나와 그것을 시정해라. 네가 달성하는 것은 고뇌를 되살리고, 또 다시 그것을 되살리는 것과 같다. 너는 그것을 되살리는데 능하지만, 그것을 영원히 벗어나는 데에는 전혀 능하지 못하다.

너는 네가 되었던 그 바보가 되지 않기 위해 많은 것을 줄 것이다. 너 자신을 발길질 하는 것은 네가 나르는 그 짐의 무게를 표현하지 못한다. 너 자신을 때리는 것은 충분한 것을 말하지 못한다.

네가 취소하려고 노력하는 것을 정확이 무엇이냐?

너를 속상하게 하는 것이 무엇이 될 수 있든, 그것은 정말로 다른 무엇이라고 말해졌다. 어쩌면, 만약 네가 이 고뇌의 원인이 정말로 무엇인지를 알고 있었다면, 너는 그것을 영원히 던져버릴 수 있다. 자, 그것을 던져버리기보다는 그 신랄한 공격 위로 올라가는 것이다.

네가 거듭 다시 그것 때문에 고통당하는 정도로 참을 수 없는 네가 나르는 이 죄책감은 무엇이냐? 그것은 확정된 것이 아니다. 어떤 이들에게는 그것이 네가 아마 누군가의 감정을 상하게 하지 않겠다는 가면 아래 들어갔지만, 능숙하게 너 자신의 감정을 상하게 한데 대해 죄책감을 느낀다는 것이다. 그리고 어떤 이들에게는 그것이 너의 감정들을 다른 누군가의 감정 앞에 놓는다는 것이고, 그때 이것을 후회한다는 것이다. 너의 주제는 “나의 가슴이 후회로 무겁다With rue, my heart is laden”가 될 수 있다.

이런저런 식으로 너는 후회하고, 다시 후회하는데, 이것의 전체 기초가 정말로 무엇인지 아무도 아는 듯 보이지 않는다.

너는 이 모든 후회하기가 무엇에 도달하는지에 대해 하나의 힌트를 얻기 시작하는데 — 그것은 더 많은 후회하기이다.

“너는 바빌론의 물가에 앉아있고, 그리고 너는 통곡했다...”

너는 너를 그 노예로 만든 이 모든 후회하기를 버릴 수만 있다면 많은 것을 줄 것이다. 너는 후회를 후회한다. 만약 네가 방법을 알고 있었다면, 너는 후회를 포기할 것이다.

그것은 네가 그로부터 깨어나기를 갈망하는 마법과 같이 느껴진다. 그것은 네가 벗어날 수 없는 어떤 종류의 여드름이나, 네가 달고 사는 어떤 종류의 만성적 통증과 같아 보인다.

너는 네가 너 자신이 알게 허용하는 것보다 더 강력하다. 너 자신을 중상하는 대신에, 너 자신에게 어떤 좋은 말을 해줘라. 그것은 네가 나쁜 마녀에 의한 요술 아래 있었던 것과 같지만, 그 요술을 놓은 그 나쁜 마녀가 다름 아닌 너이다. 물론 너는 너의 삶 속에 멀리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초래했다고 말할 수 있고, 이것이 또한 진실이지만, 계속 그 메시지를 다시 틀었던 것은 너이다. 그 녹음기를 꺼라. 너의 마음속에 다른 무엇을 녹음해라. 지금 너 자신에게 말해라:

“내가 나 자신에게 주입하고 있는 것이 무엇이든, 나는 그것을 지금 바꾼다. 지금 나는 과거로부터 지나친 영향력으로부터 자유롭다. 과거의 재임기간이 끝나고 있다. 나는 하나의 신God의 존재이다. 하나의 신God적 존재로서, 나는 새로운 노래를 부르는데 자유롭다. 사실 그렇게 하는 것이 나의 책임이다. 나는 내가 이 낡은 골치 아픈 녹음을 새로운 진실한 녹음으로 대체하고 있다고 나 자신에게 발표한다.

“나는 신God인 당신에게, 당신의 말을 나의 입으로 넣어달라고 요청하는데, 그럼으로써 내가 당신이 말하는 말들을 생각하고, 말하고, 글로 쓰며, 살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생각들을 나의 가슴 속에 넣어주세요, 그래서 내가 새로운 가슴과 마음이 되도록 말입니다. 더 이상 나는 구원의 길Road of Redemption로 내려가고 싶지 않습니다. 만약 내가 당신, 신God을 조금이라고 안다면, 나는 당신이 이미 나를 구원했음을 아는데, 아니면 당신은 내가 결코 구원을 필요로 하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만약 어쨌든 내가 알았다면, 당신은 이미 나를 구원했고, 그것이 그것의 끝입니다. 지금 나는 나 자신을 되찾습니다. 과거가 끝났고, 그리고 나는 지금 당신, 신God 아래, 나의 진실 속에 있습니다.”

친애하는 이들아, 우리들의, 거룩한 너Holy Yopu와 나 자신인 총체적으로 지각된 신Wholly Perceived God Who I AM의 합동 의지Our Joint Will에 따르면, 너는 지금 너를 지체시켰던 모든 과거로부터 자유롭고, 이제, 여기, 나는 모든 부정을 대체하도록 너를 위한 좋은 점심을 제공한다. 지금 시작하는데, 너 안에 저장된 어떤 부정도 더 이상 머물 수 없다.

바빌론의 물로 새롭게 씻은 너 자신을 고려해라. 이것은 새로운 날이고, 그것은 요청할 너의 것이다. 그것을 너 자신에게 주어라.

Translated by: Vera of Li...

 

Your generosity keeps giving by keeping the lights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