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 너에게 작은 행복이라도 주느냐? - Heavenletter #5902

God said:

신이 말했다.

나는 너에게 말하는데, “평화가 너에게 있어라”고, 그러나 너는 평화를 갖지 못한다.

너는 대신 소란을 가질 수 있다. 무언가를 주어야 한다. 어쩌면 너의 옳아야 함으로의 너의 고집을 주어야 하는지도 모른다.

옳아야 함에 대해 무엇이 그처럼 놀라운 것인가? 너는 정말로 승자로 인정되어야만 하느냐? 옳아야 함이 어떻게 봉사하느냐? 많은 시간 동안 옳아야 함은 너의 에고로 봉사한다. 흠, 에고들은 한 생애로 지속할 만큼 잘 봉사되었다.

네가 옳다고 주장할 때, 너의 행함은 무엇인가? 이제 나의 소리를 들어라. 너는 실로 옳을 수도 있다. 그리고 네가 이것을 주장하는데 책임을 가진 때들이 있다. 이것이 이해되었다. 너는 진실을 거부할 필요가 없다. 너의 진실을 말해라, 그리고 끝내라.

네가 누가 옳은지, 누가 잘못되었는지에 대한 논쟁에 얽힐 때 너는 마상 창 시합을 한다. 정말로 너는 줄다리기 안에 있고, 너는 변호를 원한다. 그러한 시간들에서 너는 너의 에고 사이렌이 완전한 크기로 울림을 알 수 있다. 사랑하는 이들아, 쉬어라. 길의 옆쪽에 머물러라, 시급함이 끝날 때까지. 구원, 보복, 과거의 혹심한 행위들을 다시 체험하는 것으로부터 떨어져 있어라.

아무도, 아무도 예를 들어 너의 아이를 다치게 할 권리를 가지고 있지 않다. 너의 모든 힘으로, 나의 축복들로, 너의 아이를 방어해라.

주사위가 던져지기 전은 하나의 일이다. 행동이 행해진 후는 또 다른 일이다.

누군가가 이미 너의 아이를 다치게 했을 때, 사고이든 악의이든, 이제 너는 공격자로부터 너 자신을 풀어야만 한다. 너, 자신이 낮은 파동을 지닐 때, 너는 네가 세상으로 전하는 가슴의 딱딱해짐을 영속화한다.

사랑하는 이들아, 부당함을 보내라. 너는 그것으로 매달릴 수 없다. 너는 관련된 모든 이들에게, 그리고 심지어 관련 없는 모든 이들에게 해disservice를 준다.

용서는 자주 오해되는 하나의 말이다. 용서하는 것은 네가 더 큰 이해를 갖는 것을 의미하는데, 그럼으로써 네가 큰 공격을 행한 자로부터 너의 생각의 손을 뗄 수 있다. 더 많은 힘이 너에게 생기는데 네가 심지어, 순진하게든 아니면 의도적이든, 큰 공격을 행한 자를, 혹은 너의 에고에 대해 더 작은 공격을 행하 자를 가게 할 수 있을 때에 말이다. 공격의 느낌을 가게 해야만 한다. 공격의 느낌은 측정할 수 없다. 진실에 있어, 너는 아무 것도 소유하지 않으며, 네가 소유하지 않은 것을 잃을 수는 없다. 너는 다른 사람을 책임지게 할 권리가 없다. 너는 너의 비난의 느낌을 버려야만 한다. 너는 다른 인간 존재가 가했을 수 있는 것으로 단단히 매달리는 것에서 너 자신을 용서해야만 한다.

네가 너의 적이라고 선언한 누군가와 정신적 논쟁에 관계하는 것은 어리석다. 네가 화로 부글거리는 것은 현명하지 않다. 결코 너는 상실을 잊지 않을 테지만, 너는 습격한 자를 가게 해야만 하는데, 계속 그의 비행 아래 고통당하는 대신에. 그도, 너도 그것을 취소할 수 없다. 네가 할 수 있는 것은 너의 끊임없는 기억이 된 과거의 그 코일을 풀고, 그 무게를 가게 하고, 그 고삐를 놓는 것이다. 네가 움직이지 않는 한, 너는 네가 떠나지 않으려는 영속적이 물레방아 위에 있게 된다.

너에게 작은 기쁨이라도 줄 수 있는 무엇을 너는 오늘 할 수 있느냐? 어쩌면 산보를 해라. 어쩌면 몇 개의 사과를 따라. 누군가를 위해 파이를 만들고, 그것을 전해라.

누군가에게 미소 지어라, 그래서 그가 오늘 누군가로부터 미소를 받았을 수 있도록.

작은 기쁨들은 너를 위한 것이다. 아마 네가 하고 싶어 했던 무언가가 있을지도 모르는데, 아마 그림을 그리든지, 사진을 찍든지, 뜨개질이나 코-바느질을 하든지, 너의 자동차를 닦아라. 무엇을 하는지는 문제되지 않는다. 단지 너의 손을 어떤 기쁨을 회수하는데 사용해라, 너의 생각들이 현재로 움직일 수 있도록. 무언가를 생각해라. 네가 조금이라도 하고 싶어 할 수 있는 무언가를 생각해라, 그런 다음 그것을 해라.

내가 너를 가다듬고, 너를 포옹하고 있음을 알아라.

Translated by: Vera of Li...

 

Your generosity keeps giving by keeping the lights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