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매일의 생각들 - Heavenletter #5879

God said:

신이 말했다.

인생/삶은 확실히 하나의 신비, 마법적인 순간들, 그리고 심지어 기적들로 가득 찬 하나의 신비처럼 보인다. 마법과 기적들을 놓치지 마라. 확실히 너의 시간과 에너지를 모든 시험들과 불운들을 연구하는데 넣지 마라.

한 마디로 요약하면, 지구상의 삶의 모든 것이 하나의 기적이다. 누가 아기들이 임신되고 태어나는 방법을 구성할 수 있느냐? 사실상의 문제로 누가 삶의 전체 기적을 구성할 수 있느냐? 그리고 누가 삶과 같은 그처럼 환상적인 무엇을 생각해낼 수 있는가, 그것이 세상에서 그 방식들을 살 때 말이다.

사람들이 살고 있는 분리된 작은 집들이 있고, 사람들이 그 안에서 시간을 보내고, 하루 동안 운전하고 돌아다니며, 밤에는 잠으로 떨어지는 분리된 작은 자동차들이 있다. 그리고 원형 천막들, 이글루들, 돔들, 언덕 위의 집들이 있다.

길을 따라 너희가 음식과 조리된 식사를, 그리고 다른 잡다한 물건들을 사기 위해 들어갈 수 있는 장소들이 있다. 스냅사진들, 그림들, 그리고 사실들과 허구, 분리하기가 불가능한 많은 사실들과 허구가 있다.

모든 것들이 구상되었고, 그렇게 보이며, 그런 다음 새로운 무언가가 구상되고 상품으로 만들어진다.

태양 아래 새로운 무엇이 없지만, 여전히 그것들이 있다. 무지개들과 천둥치는 폭풍들이 모두 같은 지구상에 있고, 매번 새롭다. 지구상의 삶은 흥미진진하고, 지구상의 삶은 괴상하다. 농담들과 같은 것들이 있고, 그리고 이야기들을 말하고, 박동하는 가슴들의 가락들로 노래 불러지는 오페라들이 있다.

지구상에서, 그리고 천국에서 아직 발견되지 않은 무엇이 거기 있느냐?

하나의 몸속에서의 지구상의 삶은 한 번의 눈 깜박임에 지나지 않는다.

너는 도착한다. 너는 머문다. 너는 떠나며 다른 어딘가로 가는데, 오직 하나됨Oneness만이 있고, 나와 함께, 나의 것으로, 내게로, 바로 지금 대문자의 사랑Love의 아니라면 다른 어디도 없을 때에 말이다.

사랑이 지구상에서 잊혀 진 적이 있지만, 확실히 사랑이 너무나 자주 단절되었고 배제되었다는 것이 – 마치 사랑이 잊혀 졌고, 쓰레기로 버려졌으며, 심지어 고려되지도 않았다는 듯이 - 어떻게 있을 수 있는가?

이것이 얼마나 우스꽝스러운가? 이 어떤 아이러니인가? 하나의 극단적인 것이 황폐해지고, 다른 것을 위해 위증하는데, 마치 사랑이 정말로 문제가 되지 않는 듯이, 마치 사업이 사랑 앞에 오는 듯이 말이다. 마치 삶의 서로 바꿀 수 있는 부분들이 있다는 듯이. 마치 삶의 모든 부분들이 똑같이 가치 있다거나 가치 없다는 듯이, 그리고 차이점이 중요하지 않다는 듯이. 너는 그처럼 무례한 무엇을 들은 적이 있느냐? 마치 지구상의 아무 것도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듯이. 마치 사랑이 돈이 살 수 있는 것 이상으로 문제가 아니라는 듯이.

너는 하나의 도전받는 세상에 살고 있다. 다양한 방향들로 너를 가리키는, 세상의 품위 없는 표시들이 있을 수 있다. 나의 표시로 가거라. 사랑을 기억해라. 만약 네가 다른 아무 것도 기억하지 못한다면, 사랑을 기억해라.

왜소함을 크게 만들지 마라. 왜소함이 잊혀 지게 해라. 나를 기억해라.

고통이 잊혀 지게 해라.

선과 자비가 너의 매일의 생각들이 되게 해라.

가슴들이 우주에 두루 걸쳐 부드러워지게 해라. 생각들이 우주에 두루 걸쳐 변형되게 해라. 네가 걷는 기쁨의 길들이 있게 해라. 너의 가슴 속에 태양이 빛나게 해라. 사랑 외에 아무 것도 알려지고 유명해지게 하지 마라.

가슴들이 만나서 모든 다른 가슴들과 서로 교환하게 해라. 모둔 가슴들이 소리 내어 노래하게 해라. 모든 가슴이 영원히, 언제나 주장되게 해라. 가슴들이 하나가 될 것이다.

모든 이들이 그들의 발을 땅 위로 들어올려, 단번에 천국으로 상승하게 해라.

예언된 모든 선이 너희 시야에 두루 걸쳐 떠있게 해라.

모든 이들이 지구를 보며, “아, 여기가 좋구나” 하고 말하게 해라.

Translated by: Vera of Li...

 

Hey friends! We're doing our best to keep this website alive. Every contribution helps. Please consider sending us support through Paypal. Thank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