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쇼의 스타들 - Heavenletter #5878

God said: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밤낮으로 40일 동안 비가 내렸다고 알려져 왔다. 삶 또한 가뭄을 보여 주었다. 작년의 장마와 가뭄은 어디에 있느냐? 쌓인 눈과 눈을 치웠던 모든 것이 어디에 있느냐? 오래전에 사라졌다.

지구에서, 모든 것은, 즉 하나 하나의 보이는 것과 사람 그리고 체험이 일시적이라는 것은 새로운 생각(인식)이 아니다.

만약 네가 일시적인 것을 꼼꼼하게 선택할 수 있다면, 그것은 너를 기분 좋게 할 것이다. 하지만, 너는 꼼꼼하게 선택할 수 없다. 바꾸어 말하면, 즉: 조만간, 너의 선호(우선권)는 무시된다. 그래서 너는, 어느 날, 네가 그것을 보는 방식을, 네가 무시한다. 이 생각이 너에게 아련히 떠오르고, 너는 과연 어떻게 이것이 될 수 있는지를 의아해한다.

물론, 너는 결코 삶을 버리지 않으며, 너는 결코 결석하(부재하)지 않는다. 그러므로, 너는 항상 출석한다. 심지어 소위 너의 사망 후라도, 너는 어쨌든 존재하고, 너는 네가 생각할 수도 없을 수준들에서 존재한다.

만약 네가 한 상품이라면 - 너는 어떤 상품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다 - 너는 한 귀중한 상품이다. 너는 혼이다. 너는 한 귀중한 혼이다.

너는 네가 얼마나 귀중한 혼인지를 알고 있느냐? 또 다른 수준에서 - 너와 나는 – 하나One이다. 이것은 불변의 실재(진실)reality이다. 하나됨이 있다. 더 적은 어떤 것이나 네가 더 많은 것이라고 부를 수도 있는 무엇이든 허구이다.

너는 네가 연기하는 그 연극에 싫증이 날지도 모르지만, 너는 또한 그것을 포기하고 싶어 하지 않는다. 네가 사로잡힌 드라마에 관하여 무언가가 있다. 너는 네가 보는 모든 영화를 좋아하지 않지만, 너는 그것을 잊을 준비가 아직 되어있지 않다. 너는 연기하고 있는 것을 알고 싶어 한다. 사실은, 너는 그것에 매료되어(푹 빠져) 있다. 너는 확실히 네가 좋아하는 TV 시리즈를 보고 싶어 한다. 너는 그것에 신경을 끊지 않기 위해 모든 시간에 자지 않고 깨어있을 것이다.

어느 날이나 말기에 너는 TV에 신경을 끊을 것이고 네가 현재 그것을 알고 있는 바와 같이 삶으로 작별을 고할 것이다. 너는 화면 밖에 있을 것이다. 너는 네가 시야에서 사라진 것 같은 느낌을 받은 후 지구에 계속 남아있는 사람들은, 잠자리에 들었고, 다른 수단으로 사라졌다. 너는 그들의 육체를 뒤에 남겨두고 떠난 사람들이 시대에 뒤처졌다고 생각한다. 너는 그것을 반대로 알고 있다.

네가 상기하는 것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우연히도 정확히 앞서 옮겨갔다. 그들은 그 쇼의 스타들이다. 그것은 단지 안개로 인하여 너의 눈이 전혀 볼 수 없을 뿐이다. 너는 단지 어느 정도까지만 볼 수 있다.

너의 가슴과 마음에, 삶은 바쁘고 혼잡하다. 너는 진정한 삶을 교통 체증으로 본다. 너는 삶을 혼란스럽게 만들었다. 진정한 삶은 하나됨이다. 하나됨은 충만함이다. 많은 이들에게, 지구에서 삶 대부분은 비어있는 것처럼 보인다.

어떤 경우든, 삶에서 부재함이 없다. 삶에서 떠나는 것은 존재하지 않는다. 네가 부재라고 일컫는 것은 네가 생각할 수 있는 다른 무엇보다 더 충분히 존재한다. 네가 삶으로 걷잡을 수 없다고 일컫는 것은 삶의 유쾌한 기분 근처에 오지 않는다.

어떤 경우든, 너는 항상 너 자신의 카누의 노를 젓고 있다. 삶이 삶에 종사하지 않는 장소가 없다. 삶은 결코 바로 앞이나 임박해 있지 않다. 삶은 항상 바로 지금 있다. 죽거나 또는 살아 있거나는 없다. 몸 안이거나 아니거나, 오직 살아있을 뿐이다. 몸은 잠정적이지만, 삶은 결코 그렇지 않다. 너의 혼이 영속하는 삶을 이끌기 때문에, 너의 삶에는 결코 휴지(중지)가 없다.

영속하는 삶은 네가 항상 살아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너의 몸은 네가 출현하는 삶의 유일한 형태가 아니다.

아무쪼록, 너의 몸보다 너에게 더 많은 것이 있다. 그 모든 것이 너에게 있고 너의 몸과 감각들이 아무리 중요할지라도, 그것들이 장대하고 중요하지만 너의 대부분(최상)이 아니다. 나는, 심판으로서가 아니라 진실로서, 이것을 말한다. 너의 몸은, 그것이 존재하는 만큼 귀중하지만, 너의 가장 낮은 자이다.

지구에서 너의 짧은 기간을 즐겨라. 또한 네가 결코, 언제나 절대로, 죽을 수 없다는 것을 알아라. 무한은 이것을 의미한다. 사랑하는 하나들아, 너희는 항상 안전한 집에 있다. 너희는 항상 빛을 발하며 온다.

사랑하는 아이들아, 너희는 나의 빛이다.

Translated by: Osiearth

 

Hey friends! We're doing our best to keep this website alive. Every contribution helps. Please consider sending us support through Paypal. Thank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