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거리가 아닌, 기적들을 원하라 - Heavenletter #5857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삶의 모든 것이 기적이다. 물론, 그것은 그렇다. 그러므로, 내가 기적을 행하는 일꾼이라는 것이 분명하다. 너 또한 기적을 행하는 일꾼이라는 것이 너에게 그렇게 분명하지 않을 수도 있다.
너는 기적들이 얼마나 평범한지에 대해 전혀 모를 수도 있다. 기적들은 온 천지에서 유행한다. 너는 해변에 있는 모래와 같이 기적들에 발이 걸려 넘어지고 있다. 너는 알아차리지 못할 수도 있다. 아마도, 너는 기적들에 대한 깨달은 생각들을 나르는 것 이상으로 걱정들에 대한 육중한 생각들을 나른다.
그 길을 따라 어딘가에서 너는 기적들에 대한 생각들을 제쳐놓고 대신에 걱정들에 대한 생각들을 주입했다. 고뇌의 생각들이 잡초들과 같이 자랐다. 너는 농사짓는 일을 했다. 너는 마치 네가 믿을 수 없듯이 좋은 토양에서 민들레들을 뒤집어엎었다.
나는 너에 대하여 말하고 있다. 내가 말하는 것은 정확히 다른 사람이 아닌, 너와 관련이 있다. 너는 걱정거리들을 선전하는 것에 능숙해져 왔다. 너는 걱정을 찬양하는 것처럼 보인다. 물론, 네가 유일한 자가 아니다. 그것은 요점을 벗어나 있다. 너는 성공적으로 걱정을 전공한다. 너는 걱정의 달인이다. 어느 누구도 걱정하는 것에서 너보다 더 능하지 않을 수도 있다. 어떤 경우든, 너는 충분히 잘한다. 너는 모든 걱정 시험들을 멋지게 통과한다.
이것은 너를 개선(향상)하는 것이 아니다. 또한 이것은 세상을 개선하는 것도 아니다. 또한 이것은 역사의 개선도 아니다.
좋은 작물을 재배해라. 사랑하는 아이들아, 이것이 유기적이다. 너는 모두에게 유익한 좋은 작물들을 심기를 원한다. 생명을 유지하는 것이 무엇이냐? 좋은 생각들이다. 지구를 천상으로 위로 끌어당기는 좋은 생각들로 지구를 채워라. 끌어내리는 생각들은 이제 충분하다(그만해라). 너의 마음을 자랑스럽게 여기는 생각들로 비옥하게 만들어라.
너는 너를 향한 축복들의 씨앗들을 끌어당기느냐 아니면 너는 보잘것없는 생각들을 끌어내리는 것을 대신하느냐? 성장하여 태양이 되는 아름다운 색상의 씨앗들을 뿌려라. 내가 너희에 관해 관심을 두는 이 아름다운 지구를 위해 네가 덜 바랄 수는 없다.
좋은 씨앗을 심는 것은 아주 간단하다. 사실은, 그것이 더 쉽다. 만약 네가 지상을 번영시키는 기적들을 원한다면, 기적의 생각들을 심어라. 너는 실제로 그것들을 심을 필요가 없다. 기적의 생각들을 생각하는 것이 그것들을 심고 있는데, 그런 다음 삶이 그 자신을 돌본다. 기적의 생각들이 네가 주는 입력이다.
부디 너의 생각들이 위쪽에서 떠돌기를. 부디 네가 너를 심하게 꽉 붙잡고 있고 너를 끌어내리는 생각들을 끝내기를. 너는 비웃음의 생각들로 과연 무엇을 원하느냐?
너의 마음속에 빛을 켜라. 온On으로 스위치를 전환하고, 세상을 더욱 향상하는 노래들을 만들어라. 네가 그것(세상)에 있는 동안, 왜 하지 않느냐? 그래, 너는 너의 생각들 여하에 따라 지구를 끌어올리거나 끌어내린다. 너는 지구에 자양분을 공급할 굉장한 기회를 얻는다. 그것은 받들 너의 소명이다.
너는 지구의 메트로놈(박절기)을 조정한다. 그것을 잘 조정해라. 그것을 높게 조정해라. 너의 생각들은 지구의 모든 곳에서 작동하며, 너의 생각들은 들린다. 너는 지구의 방향타(키)를 위한 계획들을 수립한다. 너의 생각들은 전 세계에 걸쳐 텔레타이프(무선 전송) 되며, 너의 생각들은 인터넷을 통해 다시 알려진다. 그런데, 만약 기술이 없다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의 생각들은 울려 퍼질 것이다.
책임은 훌륭한 것이다. 그것은 너에게 기회를 준다. 그것은 너에게 선택을 준다. 지구의 챔피언이 되어라. 응원 단장이 되어라. 대변인이 되어라. 유행의 선도자가 되어라. 지구의 디자이너가 되어라. 지휘하여라. 네가 원하는 것을 명령하여라. 네가 의지하는 대로 세상을 창조하여라.
너의 생각들은 세상을 똑바로 또는 거꾸로 전환할 수 있다. 너는 세상을 정반대로 뒤집을 수 있다. 너는 세상을 변형시킬 수 있다. 매 순간마다, 너는 세상을 신선한 버터로 휘저을 것이다. 너는 현재 우주의 디자이너이다. 네가 시작한 것을 보아라!
이제 네가 시작했던 것을 끝마쳐라.
Translated by: OsiearthPermanent link to this Heavenletter: http://www.heavenletters.org/heavenletter-5857.html - Thank you for including this when publishing this Heavenletter elsewhere.
Hey friends! We're doing our best to keep this website alive. Every contribution helps. Please consider sending us support through Paypal. Thank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