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의 놀이터/운동장 - Heavenletter #5854
신이 말했다.
내가 너에게 가장 원하는 것이 무엇이냐? 나는 네가 그렇듯이 최상급의 의미에서 그처럼 많이 생각지 않는다. 나는 너로부터 무엇을 배제하는 것을 생각지 않는다. 나는 너 자신을 감았을 수 있는 사슬들을 네가 풀기를 원한다. 최상급들은 바로 그 성질에서 너를 단지 한정시킬 수 있다.
그래, 네가 경계가 없이 되는 것이 나의 바람이다. 이것은 네가 자유롭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 무엇으로부터 자유로워지느냐고? 무엇에서 그처럼 자유로운 게 아니라, 무엇으로 자유로운 가이다. 솟아오르기 위해 자유로운 것. 과감히 자유롭기 위해 충분이 안전하게 되는 것. 과거와 미래가 너의 정도이라는 듯이, 과거나 미래를 붙잡기 위해 자유로워지는 것. 어느 경우든 너는 버리는데 자유롭다. 너는 자유롭기 위해 자유롭다. 너는 너를 지체시켰을 수 있는 — 그리고 세계를 그 상승으로부터 지체시켰을 수 있는 모든 것에서 자유롭다.
두려움이 창문 밖으로 사라졌다. 네가 이전에 단단히 잡았던 두려움이 창문 밖으로 나가면서, 하늘로부터 사라진다. 너는 세상의 모든 존재를 위해 두려움을 버린다. 두려움은 더 이상 너를 덮치려고 하는 실체가 아니며, 또한 두려움이 가까이 있든 멀리 있든 누군가를 붙잡지 않을 것이다.
너는 너의 큰 자신you Self을 재설정하지 않았다. 이제 너는 진실로 너의 삶에서 스타이다.
두려움이 갔으므로 너는 건장한 인간 존재이다. 너는 자비로울 만큼 충분히 강하다. 너는 너 자신과 나에게 연결되어 있다. 더 이상 너 자신으로 잡아당김이 없다. 너 자신을 자유롭게 함이 있다. 자유로워진 너 자신이 있다. 투쟁이 존재하지 않는다. 그것은 생각조차 될 수 없다.
멀리 너는, 곧바로 나와 함께 있는 너의 큰 자신you Self으로 간다.
너는 존재하는 것Being으로 돌아간다. 존재하는 것은 매우 자유로운 것이다. 존재하기는 단지 존재하기가 될 수 있을 뿐이며, 너는 존재하기로 가득 차있다. 인위적인 생각들로 방해받지 않으면서 너는 하나의 존재하는 무한이다.
너는 매일 새롭다. 너는 과거의 생각으로 매달려 있지 않다. 불사조가 올라가는데 — 그것이 너이다. 방해받지 않는 것이 너이다. 과거의 새장으로 갇히지 않는 것이 너이다. 그러므로 너는 단순히 너 자신이 되는데 자유롭다. 그것이 얼마나 큰 안도감이냐. 너는 이미 모든 것이다. 그리고 지금 너는 안다.
너는 너 자신의 두 다리로 서있다. 너는 천사들의 날개로 난다.
모든 착륙들이 부드럽다. 모든 이륙들이 노력이 필요 없다. 너는 순전히 쉽다. 성패가 달린 것이 아무 것도 없다. 너는 천국에서처럼 지구상에서 삶을 산다. 너는 뜨거운 태양으로 빛을 받고, 너는 시원한 달 빛 속에 잠긴다. 너는 어둠 속을 볼 수 있다. 모든 가리개들이 떨어져나갔다.
너는 난다. 너는 항상 날기를 바랐다. 너는 나에게 날아오며, 너는 너의 큰 자신에게 날아간다. 세상이 너의 안식처이다. 천국은 네가 드러누울 수 있는 녹색의 초원이다. 너는 아름다운 광경을 본다. 너는 그 모든 배열 속에서 그 자신을 드러내기 위해 펼쳐지는 세상을 본다. 더 이상 순전한 검정색과 백색이 없다. 모든 욕구들이 하나의 아름다운 예술품One Beautiful Artistry이다. 너는 너의 욕구들이 생각해내고, 존재하지 않는 시간의 같은 순간에 실현된 아름다운 그림 속에서 논다. 우리는 네가 너 자신을 무한의 놀이터/운동장으로 환영할 수 있다.
너는 마법적으로 삶의 공을 던지고, 그것은 그 자신을 드러낸다. 너는 언덕 위의 집에 있다. 명료성 속의 삶이 정말로 시작되었다. 더 이상 세상이 말하는 것을 알기 위한 의논이 없다. 이제 의존은 나와 함께, 그리고 너의 큰 자신과 함께 한다. 더 이상 너는 세상이 적절하다고 고려하는 것을 그다지 생각하지 않는다. 더 이상 너는 그처럼 유한하지 않다. 너는 세상이 단단히 잡고 있음을 인정한다. 너는 네가 자유로움을 인정한다. 더 이상 너는 사로잡혀 있지 않다. 더 이상 너는 과거의 규칙들, 역할들, 세부들로 집착하지 않는다. 너는 그처럼 정확해야 할 필요가 없다. 너는 존재하고 있다. 너는 자유롭다.
존재하는 것이 전 세계 위에 있다.
Translated by: Vera of Li...Permanent link to this Heavenletter: http://www.heavenletters.org/heavenletter-5854.html - Thank you for including this when publishing this Heavenletter elsewhere.
Hey friends! We're doing our best to keep this website alive. Every contribution helps. Please consider sending us support through Paypal. Thank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