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의 가장 높은 과일 - Heavenletter #5833

God said:

신이 말했다.

네가 일어나기를 원하는 모든 것을 생각해라. 더 이상 아직 일어나지도 않은 것의 의미에서 생각하지 마라, 네가 너 자신을 쓸쓸하고 버려진 것으로 보는 때처럼. 너의 접근의 각도가 어떤 변화를 만드느냐? 네가 핸들을 돌린 그 문이 너의 삶에서 어떤 변화를 만드느냐? 모든 의미에서, 기회의 문으로 들어가라. 그 패배의 어두운 문으로 어떤 주의도 주지 마라.

네가 두 개의 입구를 볼 때, 네가 원하는 것을 주는 문을 선택해라. 너의 꿈들을 파묻는 것을 생각지 마라, 결코 아니다. 모든 너의 꿈들을 활짝 열어라. 네가 꿈꾸는 것이 무엇이든, 그것이 너의 손이 닿는 곳 안에 놓여 있음을 알아라. 그것을 위해 손을 뻗어라.

동시에, 네가 요청하는 법을 아는 것보다 더 많은 보물들로 열려라. 받을 것을 욕구해라. 너의 욕망들로 열릴 것을 욕구해라. 너의 욕망들이 어딘가로부터 온다. 너는 그 곳을 알 필요가 없다. 네가 나무의 가장 높은 열매에 도달 할 수 있도록 내가 창조했음을 인정해라.

알겠지만, 이것은 네가 욕구하는 모든 것을 네가 빚지고 있음을 의미하지 않는다. 받을 자격 있음과 빚진 것은 똑같지 않다. 너는 너의 손바닥 안에 들고 있는 모든 욕망을 받지 못한다 해서 잘못 취급되거나 낮은 대우를 받는 것은 아니다. 기억해라, 저 밖에는 너를 기다리고 있는 더 많은 것이 항상 있음을.

너는 세상이 너에 대항해 음모를 꾸미고 있다고 가능하게 생각했을 수 있다. 지구의 삶은 너를 해치거나, 너를 덫으로 옭아매거나 너를 도리깨질하거나, 너를 속이려 나와 있지 않다. 지구의 삶은 너를 위해 망을 본다. 엄청난 기회가 너를 기다린다. 피아노 위의 더 많은 건반들이 너를 위해 연주하는데, 너를 응원하고 있고, 네가 감히 믿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이 너를 포용하면서 말이다. 세상이 놀랍도록 너희를 위해 연결들을 만든다.

세상이 너희 삶을 순조롭게 전개하기 위해 창조하는 준비들은 미묘하다. 지구의 삶이 너희에게 영감을 주기를 사랑할 것이다. 세상은 너희에게 유리하게 연결들을 만들기를 바란다. 세상은 네트워크를 만드는 자이다. 너희 욕구들의 성취는 너희 존재가 열리는 것을 필요로 한다. 그것은 너희가 기대할 때, 그리고 너희가 놀랐을 때 너희 삶에서 변화를 만든다.

만약 네가 내게 바로 지금 너에게 줄 하나의 간단한 방향을 요청했다면, 내가 너에게 줄 그 방향은 이것이다.

열려 있어라. 열어라, 열어라, 열어라. 이것은 닫지 않음을 의미한다. 이것은 네가 감히 노No를 말하기 전에 예스Yes를 말하는 것을 의미한다. 너는 무엇에 대해 네가 노No를 말하는지를 모를 수도 있다.

문들을 닫지 마라.

대부분의 문들이 스스로 닫지 않는다. 너는 문들을 발로 차서 닫는 경향을 당연히 가질 수 있다. 너의 첫째 반응은 노No를 말하는 것이 될 수 있다. 너는 자주 너무나 빨리 노No를 말한다. 지금부터는, 너의 첫 반응이 우렁찬 예스Yes가 되게 해라. 예스Yes는 연다. 노No는 닫는다.

나는 너에게 무모하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나는 너 자신에게 네가 노No를 말하기 전에 하나의 기회를 주라고 말한다.

나의 아이들의 많은 이들이 노No를 말하는 버저를 누를 준비가 된 그들의 손가락을 가지고 있다.

네가 곧바로 노No를 말할 때, 너는 다음을 말하고 있다.

“삶/인생은 불확실하다. 기회가 나로부터 떨어져 머문다. 내가 나 자신으로서 머물게 해라. 내가 나 자신의 작은 섬에 있어왔고, 있는 상태로 머무는데 안심하게 해라. 너는 삶에서 가능한 문제로 내가 열리는 것을 포착하지 못할 거야. 나는 상처 받거나 실망하게 되는 것으로부터 나 자신을 보호하게 되어 있어, 그래서 나는 전반적으로, 거의 자동적으로 노No를 말해. 어떤 것도 섬으로부터, 내가 앉아있는 이 그늘진 야자나무로부터 나를 데려가지 못하게 해라.”

삶에서 앞으로 움직이는 누군가가 되어라. 너의 타고난 권리를 포기하지 마라. 주는 것으로의 열쇠는 받는 것으로의 열쇠와 같으며, 그리고 그것이 열림이다. 너의 수용성을 열어라. 배들과 바다가 네가 요청하는 것을 배달하는 것을 기대해라. 너는 수줍어하거나 공손할 필요가, 요청하지 말아야 할 필요가 없다. 너의 가슴이 그것이 원하는 것을 요청하는데 자유롭게 하고, 네가 도착하기를 원하는 것을 허용하게 해라. 그리고 만약 네가 요청하는 것이 네가 바라는 대로 곧 도착하지 않는다면, 그것을 또한 허용해라. 너는 삶을 이것이나 저것으로 제한할 필요가 없다.

Translated by: Vera of Li...

 

Hey friends! We're doing our best to keep this website alive. Every contribution helps. Please consider sending us support through Paypal. Thank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