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세상에서 무엇을 파느냐? - Heavenletter #5614
신이 말했다.
너는 삶의 어떤 진로에 있느냐! 얼마나 탁월한 진로인가! 네가 지금 네가 있는 곳에 있을 것이라고 누가 생각이나 할 수 있었겠는가? 그리고 너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너는 돌고 돌아간다. 이번에 네가 어떻게, 어디서 끝나는지는 너도 알지 못한다. 세상의 의미로, 아무도 알지 못한다. 나는 알고 있다. 모든 것이 나에게로 돌아온다.
삶은 무언가 인데 그렇지 않으냐? 삶은 모든 것들로 채워져 있고, 모든 것들은 끝없는 가능성들을 의미한다. 세상에서 삶은 하나의 시간의 경과이다. 너에게 삶은, 너의 삶은 중대하다.
친애하는 이들아, 너희는 그것의 반도 알지 못한다. 너희는 네가 세상에서 파는 모든 것을 알지조차 못한다. 너는 어떤 물건들을 세상에 파느냐? 어떤 보이지 않는 물건들을 너는 또한 단순히 너의 가슴으로 주느냐? 무엇으로 너는 기여하느냐? 이것이 어떻게 일어났느냐? 그리고 그것이 누구의 책임이냐?
이런저런 방식으로 너는 무언가를 기여한다. 너는 빛을 기여한다. 너는 빛으로 태어났고, 너는 빛이다. 너는 세상에서 빛을 나타낼 것이다. 너의 빛이 환하게 해라. 네가 세상의 빛이라는 것이 이미 말해졌다. 그렇게 되리라.
만약 네가 세상의 찌꺼기라고 생각한다면, 네가 잘못이다. 만약 네가 삶이 불평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네가 잘못이다. 만약 네가 너 자신을 과소평가한다면, 네가 잘못이다. 만약 네가 너희들이 일반 대중이라고 생각한다면, 네가 또한 잘못이다. 만약 네가 다른 사람보다 가치가 적다고 생각하거나, 네가 다른 사람보다 가치가 더 많다고 생각한다면, 네가 또한 잘못이다. 승산은 삶의 많은 것을 통해 네가 잘못이라는 것이다. 만약 네가 판단한다면, 네가 잘못이다. 만약 네가 한 인간 존재로서 네가 아무 것도 알지 못한다고 생각한다면, 네가 잘못이다. 만약 네가 한 인간 존재로서 그 모든 것을 알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네가 잘못이다.
이것은 네가 길을 가는 중도자가 될 것임을 의미하지 않는다. 이것은 네가 도달하는 높이들에 상관없이, 네가 겸손함을 의미한다. 겸손은 자기를 지우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것은 네가 실질적임을 의미한다. 그것은 네가 내가 너에게 요청하는 것에 대해 실마리를 가지고 있음을 의미한다. 겸손은 낮은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것은 네가 너무나 높아서 네가 너의 가치를 발표하거나 그것을 너 자신에게 증명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너는 너의 가치를 과시할 필요가 없다. 다른 아무도 너의 가치를 알 필요가 없다. 너와 나는 그것을 알고 있다. 세상의 나머지가 그것을 알든 알지 못하든 그것은 중요하지 않다.
최상급은 겸손함의 인정 속에 존재하지 않는다. 겸손은 전혀 네가 그것의 아이디어를 가진 적이 없는 것이다. 그것은 자만을 넘어 있다. 겸손해지는 것은 삶의 장점을 인정하는 것이다. 너는 중심 무대를 차지할 필요가 없다. 너는 네가 나의 책에서 A+임을 당연히 받아들일 수 있다. 친애하는 이들아, 내게 말해라, 그 외 무엇을 너는 필요하느냐? 하나의 배지? 너의 벽에 붙일 하나의 증명서?
너는 나에게, 그리고 세상으로 주는 하나One로서 너 자신 외에 아무 것도 필요하지 않다. 너는 너의 존재의 가슴으로부터 빛을 준다. 너에 대한 찬사로서 노래들이 씌어 질 필요가 없다. 너는 세상을 그 창조자Creator에게 돌리고, 너는 봉사하며, 너는 봉사한다.
너는 명예가 필요하지 않다. 너는 봉사하는 것, 잘 봉사하는 것이 필요하다. 너는 상패를 요청하지 않는다. 봉사하는 것이 충분한 상패이다.
너는 네가 배려하는 모든 이들에게 보이지 않을 수 있다. 너는 정당화, 관심, 또는 각광을 기대하지 않는다. 너는 오직 세상의 빛이 될 것을 요청한다.
하늘의 별들은 밝게 빛나면서 우주로의 봉사 속에 빛나는 것 이상을 요청하지 않는다.
너는 오직 나의 빛을 반사하기만을 요청하는 하나의 진정한 별이다. 너는 내부의 깊은 곳에서 네가 신이-준 존재임을 알고 있다. 너는 네가 줄 수 있는 기회를 갖기를 요청한다.
Translated by: VeraPermanent link to this Heavenletter: https://heavenletters.org/heavenletter-5614.html - Thank you for including this when publishing this Heavenletter elsewhere.
Your generosity keeps giving by keeping the lights 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