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이제 유행하고 있다 - Heavenletter #5611
신이 말했다.
바로 지금 너는 무엇을 나에게 말하고 싶으냐? 진지하게, 너와 내가 무릎을 맞대고 앉았다면, 너는 나에게 무엇을 말하기 원할 것인가? 너는 말이 잘 안 나오느냐? 너는 네가 너 안에 쌓아놓은 모든 것으로 인해 말을 못하겠느냐? 아니면 너는 번갯불처럼 말하고 내가 말을 꺼낼 기회를 못 잡게 하려느냐?
그것은 문제되지 않을 것이다. 우리들 사이에, 우리들의 하나 사이에 침묵이 또한 말하고, 비록 네가 번갯불처럼 떠든다 해도, 그것은 문제되지 않는다. 우리는 모든 것을 이해한다. 우리들 사이에 장애물은 없다.
그리고 만약 네가 전혀 말하지 않았다면, 우리가 외관상의 모든 방향들로부터 오는 사항으로 넘쳐흐를 때, 말들이 지금 말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사랑은 우리가 그 안에 살고 있는 매개체이다. 만약 진실이 알려진다면, 사랑이 우리의 상수이다.
우리는 서로를 친밀하게 알고 있다. 모든 것이 우리가 말하기 전에 알려져 있다. 진실에서 아무 것도 말해질 필요가 없다. 우리는 연설을 넘어 간다. 우리는 하나이고, 우리가 세상이 세운 모든 벽들을 넘어 함께 있을 때 무엇이 무슨 문제가 될까? 우리 자신인 사랑 가까이 어딘가에 문제가 되는, 어쨌든 정말로 문제된 무엇이 거기 있느냐? 우리의 사랑은 가능할 뿐만 아니라, 그것이 수립되었다.
우리들의 가슴이 말한다. 우리들은 언어를 넘어서, 언어 이전에 있다. 우리들은 새의 노래이다. 우리는 자연이 노래하는 음악 속에서 우리들 자신을 듣는다. 우리들 사이에는 어떤 난관도 존재할 수 없다. 우리들의 사랑을 간섭할 수 있는 어떤 간섭도 없는데, 우리가 일치되어 있기 때문이다.
사랑을 제외하고 무엇도 우리들에게 문제되지 않으며, 우리들은 그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 우리들은 그 모든 것이다. 사랑은 모든 것이고, 모든 것은 사랑이다. 우리는 사랑하지 않을 수가 없다. 너는 네가 사랑하거나 사랑을 지속하는 것을 할 수 없다고 느낄 수 있는데, 네가 사랑 그 자체의 바로 그 존재일 때 말이다.
너는 사랑 외에 무언가를 믿을 수 있다. 부디 내가 너를 믿는다는 것을 기억해라. 너는 너에 대한 나의 믿음이 아무 것도 의미하지 않는다고 생각할 수 있느냐? 네가 너 자신을 둘러싸게 하는 모든 장비들은 아무 것도 의미하지 않는다. 거짓 신념들은 아무 것도 의미하지 않는다. 너는 너 주위로 운반하는 모든 거짓 신념들 아래서 비틀거린다. 그것은 네가 무지했던 과거에 네가 너 주위로 운반했던 것이다. 너는 이전보다 사랑에 대해 훨씬 더 많이 알고 있다.
네가 사랑의 상태State of Love를 버렸다고 느낄 수 있고, 혹은 너의 사랑하는 능력을 빼앗겼거나 짓밟혔다고 느낄 수 있음은 네가 상상할 수 있었던 것보다 네가 완전한 사랑스러움에 더 가까이 있음을 실제로 의미할 수 있다. 갈증은 물에 앞서 온다.
너의 사랑이 돌아올 것이다. 사랑이 네가 닫았다고 생각했던 모든 문들을 통해 터져 나올 것이다. 너의 운명이 사랑의 홍수 문을 열 것이다. 너는 너의 사랑을 회복하고 있는데, 그것은 네가 너의 사랑을 벗기고 있음을 의미한다. 너의 사랑은 더 이상 숨을 수 없을 것이고, 또한 너의 사랑은 꽁지가 빠지게 내빼지도 않을 것이다. 사랑할 시간은 지금이고, 너는 지금 사랑하기 위해 전력으로 활짝 열고 있다.
지금 가슴 속에 그처럼 사랑의 부풀어 오름이 있어 너는 네가 그 속에서 빠져 죽지 않을 가를 두려워한다.
두려움을 없애라, 사랑은 너의 삶에서 더 이상 뒷자리를 차지할 수 없다. 사랑이 일어서고 있고, 사랑이 너 안에서 일어나고 있다. 사랑이 유행으로 들어오고 있다. 이것이 내가 말하는 진정한 사랑이다.
너는 사랑을 이리저리 명령하지 않으며, 또한 너는 사랑의 경계를 표시하지도 않는다. 너는 사랑으로 둘러싸이고, 사랑으로 극복된다. 에고는 사랑이 있는 곳에서 돌아다닐 수 없다. 사랑은 언제든 어느 곳과 모든 곳을 채울 수 있는데, 에고가 그가 산의 왕이라고 생각할 때에도 말이다. 에고는 사랑이란 말에 풀이 죽는다. 사랑은 에고를 위로 채가면서 에고가 사랑의 불멸성과 직면하는 구름으로 그것을 던진다.
사랑은 너의 어깨를 두드렸다. 너의 심장 안에서 뛰는 사랑으로 너는 춤을 출 것이고, 너는 네가 전에 결코 춤춘 적이 없는 춤을 출 것이다. 사랑은 너의 가슴을 훔쳤는데, 단지 네게 되돌려 주기 위해서이며, 그럼으로써 네가 예행연습 없이도, 춤추는 법을 배우기 위해 스튜디오에 가야할 필요 없이도 더욱 더 사랑할 수 있다. 나의 친애하는 이들아, 너희는 사랑으로 태어났는데, 사랑이 너의 소명이기 때문이다.
Translated by: VeraPermanent link to this Heavenletter: https://heavenletters.org/heavenletter-5611.html - Thank you for including this when publishing this Heavenletter elsewhere.
Your generosity keeps giving by keeping the lights 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