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스러운 순간 - Heavenletter #5596

God said:

신이 말했다.

나는 오늘 아침에 누군가가 ‘이것은/지금은 세상에서의 영광스러운 순간이다’라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 나는 동의한다. 세상에 새로운 영광스러운 열림이 있는 것은 항상 매일 아침인데, 안 그러냐? 항상 더 많은 것, 더 많은 것, 더 많은 것, 무한히 더 많은 것을 위한 여지가 있다. 제한이 없는데, 무한이 있고 제한이 없기 때문이다.

매일 전 세계에서 새로운 꽃들의 열림의 무한이, 기쁨의 불꽃들로 새로운 별들의 분출의 무한이 있다. 매일 너희는 – 네가 누구이든 – 별이거나 태양이고, 밤하늘의 달이거나, 호수에 반사된 달이며, 새로 태어났거나 아직 태어나지 않은 달이고, 많은 달들의 하나이며, 그것은 문제되지 않으며, 너희는 나의 포옹 아래서 꽃핀다. 단지 그것을 생각해봐라. 너는 나의 포옹 아래서 꽃핀다. 신God의 사랑하는 이들이 제한 없이 신God의 포옹 아래서 꽃핀다. 네가 포옹되지 않은 적이 결코 한 번도 없다.

나의 어린이들인 너희는 꽃핀다. 너는 꽃피며, 나는 에너지로 고조된다. 이것이 사랑이 하는 일이다. 그것이 에너지를 고조시킨다. 그것이 어쨌든 누구의 사랑 에너지냐, 너의 것이냐, 아니면 나의 것이냐? 그것은 불가피하게 사랑의 에너지이고, 그것은 우리들의 것이며, 우리는 그것을 세상으로 자유로이 던진다. 여기 그것이 온다! 세상으로 던져진 사랑이. 사랑의 이 던짐이 야구공보다 낫다. 그것은 상호 던짐이다. 누가 그것을 던지느냐? 누가 그것을 받느냐? 그 에너지가 모든 곳에 있다. 그 에너지는 모든 것을 초월한다. 확실히 그것은 작은 논쟁들을 초월한다. 세상을 추월하는데 사랑의 이 에너지와 같은 무엇이 없다.

이제 내가 말하겠는데, 나는 하나의 비유 이상을 말하겠는데, 사랑의 에너지가 천 개의 별들과 같다고. 실제로 세상에 있는 사랑의 모든 에너지는 모든 별들의 다이아몬드들을 능가한다. 뛰어오르는 천 마리의 말들도 하나의 인간 가슴의 사랑과 맞먹기에 충분한 에너지를 가지고 있지 않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희는 별들의 빛 속에 갇혀 잇다. 너희는 너희가 그것들 안에 잡혀 있는 동시에 별들을 초월한다. 너희는 별들의 빛과 태양 빛 안에서 넘쳐흐르는데, 너희가 모든 방향으로부터 밝혀진 지평선이기 때문이다. 너희는 사랑의 분명한 메시지이다. 너희는 확실히 사랑에서 빠져 있지 않다. 사랑이 별들 위를 걷는다. 사랑은 쉽게 우주를 가로지르고 다시 돌아오며, 그것과 함께 너를 데려간다. 네가 있을 다른 장소가 없다.

이것은 누구의 사랑이냐? 그것은 우리들의 것이다. 우리들의 사랑이 공중파를 여행한다. 그것이 어느 방향에서 오는지는 문제되지 않는다. 그것은 사랑이고, 사랑의 빛이 매일 올라간다. 그것은 가슴들을 재결합하는데, 만약 네가 볼 수만 있다면 ... 만약 네가 단지 볼 수만 있다면, 너는 네가 사랑 외에 아무 것도 아님을 알 것이다. 너와 사랑은 하나이다. 너의 가슴 안에 사랑을 억제하는 것이 없으며, 그것은 나와 그 사랑이 너에게 채우는 모든 사랑을 포함한다. 너는 나를 함유하며, 너는 돌연 나를 주어버린다.

사랑은 재채기와 같은데, 거기서 너는 사랑이 그 길을 따르도록 내보내야 한다. 너는 사랑을 관리할 수 없다. 사랑은 통치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사랑은 나가기를 바라며, 세상 그 자체 속의 무형의 모든 사랑 외에 어떤 것도 따르지 않는다.

만약 네가 표면의 둔덕들과 언덕들을 넘어 본다면, 너는 사람이 넘치는 것을 볼 것이다. 네가 어디를 보든, 너는 사랑이 명백함을 볼 것이다. 네가 어디로 봐도, 모든 방향으로 쌩쌩 나는 사랑 외에는 아무 것도 없다. 지평선 위의 사랑, 일하고 있는 사랑, 공기 속에서 춤을 추는 사랑. 너희는 빛의 계단이나 별 길을 뛰어 오르며, 너의 손가락들이 빛나고, 너의 발가락들이 또한 빛난다. 빛 외에는 보이는 것이 아무 것도 없다. 실로 너희는 나의 가슴의 사랑의 빛이다. 다른 무엇이 없다. 너희는 정말로 무언가가 있었다고 생각했느냐?

Translated by: Vera

 

Your generosity keeps giving by keeping the lights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