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가슴이 헐벗었고, 난 외로워” - Heavenletter #5592

God said:

신이 말했다.

나는 네가 소리치는 것을 들었다. 나는 너의 말을 들었고, 나는 너의 가슴을 듣는다.
나는 네가 다음과 같이 말하는 것을 듣는다.

“사랑하는 신이여, 당신은 내가 타고 가는 배의 뱃머리입니다. 당신은 울리는 종들입니다. 내가 잡고 있는 것은 당신의 손입니다. 당신은 나를 안전하게 만듭니다. 내가 어떻게 당신이 내 옆에 있음을 두려워할 수 있습니까? 내가 당신으로부터 눈을 돌릴 때, 나는 어처구니없는 짓을, 너무나 바보같이 하며, 나는 지구에서 나 자신을 상처 줍니다.

“신이여, 내가 사랑하도록 가르쳐주세요, 나의 가슴이 헐벗었고, 내가 외롭기 때문입니다. 사랑을 빼앗기고, 나는 나 자신이 만든 버려진 섬에서 살고 있습니다. 나는 물러납니다. 나는 정말로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를 알지 못합니다. 나는 아마도 삶을 물리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내게 뚜렷한 질문은:

“신이여, 내가 당신을 버렸습니까?”

“그것이 내가 당신의 가슴을 버렸고, 따라서 나 자신의 가슴을, 나 자신의 상상된 가슴을 버린 것이 될 수 있습니까? 내가 단순히 삶과 희롱하면서 계속 해변에 머물고 있습니까?

“내가 무엇을 쫓고 있고, 왜입니까? 당신이 있을 때에, 나는 나의 삶을 더욱 풍부하게 해줄 삶의 무슨 재료들을 내가 가져야만 한다고 생각합니까? 내가 무엇으로부터 도망갑니까?

“내가 나 자신을 버렸습니까?”

나의 아이들아, 내가 너희에게 대답한다.

너는 매일 아침에 돛을 펼친다. 너는 그것에 대해 건성으로 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너는 너의 손가락들로 물을 튕긴다. 너는 네가 어디로 항해를 정했는지조차 모를 수 있다. 네가 나를 향해 돛을 펼쳤음을 지금 알아라, 내가 너를 부르기 때문이다. 나는 네가 태양으로 깨어나라고, 별들을 따르라고 부른다. 태양은 하나의 별이다. 태양을 따라라, 너는 너의 큰 자신your Self으로 깨어날 것이다. 너의 큰 자신은 깨어나는 것을 거의 기다릴 수 없다.

너는 네가 실제로 빛의 발일 때 터덜터덜 걷고 있다. 너는 언젠가 태양을 가로지를 수 있다. 너는 태양을 반사한다. 너는 태양의 에너지이다. 너는 태양의 빛이다. 그리고 너는 가벼운 가슴이 될 수 있다. 어떻게 무거운 바위가 너의 가슴으로 들어가 그것을 짓누르느냐? 그 바위를 치워라, 그리고 일어나라. 사랑하는 이들아, 일어나라.

사랑하는 이들아, 이겨야 할 전투가 없다. 잃을 아무 것도 없는데, 나에게가 아니라면 갈 곳이 없는 태양과 무한의 땅에서 네기 태양이 속하기 때문이다. 농담은 네가 이미 나와 함께, 나와 하나가 되어 있다One with Me는 것이지만, 너는 부분적인 그림자 속에 산다고 가정한다.

너는 태양이고, 이름이 있던 이름이 없던, 네가 바랐던 모든 별이다. 내 안에서 네가 빨리 다가가고 있는 하나의 영역이 있다. 태양이 그 길을 밝힐 것이다. 태양을 따르라, 그것이 너를 데려가는 곳으로 가거라. 별들이 너의 가슴 속에 반짝거리게 허용해라. 비가 오든 햇빛이 나든, 태양이든 별이든, 너는 천국 쪽으로 인도된다.

네가 가야 할 다른 어디도 없다. 네가 있었던 다른 이디도 없다. 나에게가 아니면 가야 할 다른 어디도 없다. 우리는 항상 함께 여행했다. 네가 외롭다고 말할 때 그것은 지능의 잘못이다. 우리의 하나됨Oneness은 불가피하다. 우리의 가슴들의 분리란 없다. 네가 아무리 어둠 속에 숨으려고 노력할 수 있다 해도, 어둠이란 없다. 떨어져있음이란 없다. 우리는 하나One이다.

우리는 태양 속에서 결합했다. 태양으로부터 네가 나왔다. 태양으로 너는 돌아가는데, 네가 태양을 제외한 다른 곳에 결코 있은 적이 없다 해도 말이다. 너의 눈이 햇빛 속에서 밝아지고 있다. 너는 태양 속에서 반짝인다. 너는 태양 외에 아무 것도 알지 못한다. 햇빛과 별빛이 너의 눈 속에 있다. 너는 나의 구속 안에 너를 안은 태양의 나의 눈을 통해 곧 바로 보기 시작한다. 나의 구속 안에는 있을 좋은 장소가 있다.

Translated by: Vera

 

Your generosity keeps giving by keeping the lights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