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너에 대해 무엇이 말해지는 것을 듣고 싶으냐? - Heavenletter #5585
신이 말했다.
만약 세상이 너에 대해 말할 한 가지를 가졌다면, 너는 그것이 무엇이 되기를 원하느냐? 너는 무엇보다도, 무엇을 세상이 말하는 것을 듣기를 원하느냐? 너는 너 자신에 대해 무엇을 말할 수 있기를 바라느냐?
이제 너의 대답은 거룩해질 필요가 없다. 너는 “그/그녀가 성인saint이었어”와 같이 거룩한 대답을 주는 것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네가 너에 대해 말해지를 바라는 것은 네가 너 자신을 위해 욕구하는 무엇이다. 네가 그것과 만족하는 것이 가능하다. 너는 네가 나 자신에게 네가 실현한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의미함을 알고 싶으냐?
네가 너의 삶을 살 때, 너는 무엇이 너에 대해 무엇보다도 말해지기를 원하느냐? 그것이 정말로 무엇이 될까? 너는 네가 세상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이었다고 말해지는 것을 정말로 원하느냐? 아니면 가장 영리한 자로? 아니면 가장 아름다운 자로? 혹은 네가 고급 스타일의 옷들을 입었다고? 매우 값싼 물건들을 발견했다고? 거의 돈들이지 않고 살았다고? 아마 너는 그랬을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괜찮다.
봐라, 그것은 네가 정말로 선택하는 것이고, 가장하는 것이 아니다. “그녀가 아름다운 갈색 눈을 가졌어”처럼 네기 되는 것은 좋다. 이것은 정말로 너에게 무언가를 의미한다. 우리가 찾고 있는 것은 너에게 의미 있는 무엇이다.
“난 가슴들을 행복하게 만들었어.”
“사람들은 날 좋아했어.”
“난 가슴들을 가볍게 해주었어.“
“난 곧장 사람들의 눈 속을 보았어.”
“난 사람들이 웃게 만들었어.”
“난 방으로 들어갔고, 눈들이 나를 보자 밝아졌어.”
“아무도 나보다 더 사랑받지 못했어.”
“난 다른 이들의 삶을 바꾸었어.”
“난 천국을 받았지.”
하나의 작은 일이 세상의 모든 보석들보다, 혹은 최고의 몸매보다, 혹은 가장 아름다운 살결보다 너의 가슴에 더 의미가 있는 듯이 내게 보이며, 그리고 여전히 작은 인간의 선물들의 어떤 것이 너에게 멋진 것이 될 수 있고 환영받을 수 있다.
무엇이 너에게 큰 의미를 갖느냐? 무엇이 너에게 문제가 되느냐?
“난 삶을 사는 방법을 배웠어.”
봐라, 너에게 문제되는 것이 너에게 문제된다. 우리는 여기서 다른 누군가의 기준이나, 대개 세상의 기준들에 의해 무엇이 너에게 가장 큰 의미를 가져야 하는지에 대해 말하고 있지 않다.
“난 나를 좋아해.”
“난 무언가의 가치가 있어.”
“내가 그리워질 거야.”
“난 누군가에게 세상을 의미해.”
“난 눈들을 열어주었어.”
“난 가슴들을 열어주었어.”
“난 항상 모든 이들과 솔직했어.”
“난 많은 이들이 보지 못한 무엇을 다른 이들 속에서 봤어.”
“그들은 나를 좋아했어.”
“난 기회들을 잡았어.”
“난 삶을 사랑했어.”
“세상엔 나 같은 다른 이가 없어.”
“난 항상 그래하고 긍정적으로 말했어.”
“나는 항상 ‘안녕’ 하고 인사했어.”
“난 사람들에게 춤추는 법을 가르쳐주었어.”
“난 다른 이들이 새로운 눈으로 보도록 도왔어.”
“난 삶을 지나치게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았어.”
“난 나 자신을 지나치게 심각하게 여기지 않았어.”
“내가 어디를 가든, 난 무지개들을 봤어.”
“난 친구들을 달로 데려갔지.”
“난 많은 것을 이해했어.”
“난 여기 당신 옆에 있었어요, 신이여.”
이제 네가 나를 위해 이 천국의 편지를 끝내어라. 너에 대해 무엇이 가장 말해졌으면 하고 너는 바라느냐? 오늘 너에 대해 무엇이 가장 말해졌으면 하고 너는 바라느냐? 혹은 내일은? 무엇이 너의 가슴으로 많은 것을 의미하느냐? 그것을 말해라, 그리고 그것을 실현해라.
Translated by: VeraPermanent link to this Heavenletter: https://heavenletters.org/heavenletter-5585.html - Thank you for including this when publishing this Heavenletter elsewhere.
Your generosity keeps giving by keeping the lights 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