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이들의 진실 - Heavenletter #5577

God said: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는 푸른 지평선 너머에 있다. 너는 네가 상상할 수 있는 것 이상으로 더 훌륭하다. 너는 얼마나 멀리 네가 우주 너머로 확장할지 헤아리기 시작하지 않는다. 너는 너 자신과 네가 진실에서 얼마나 무한한지를 이해하려고 시작하지 않는다.

너는 지금 네가 대담하게 꿈꿀 수도 있는 것보다 너 자신에 대하여 더 많은 것을 알기 위해 이 지구로 왔다.

만약 네가 더욱 너 자신을 믿을 수 있다면 어떻게 될까? 만약 너는 네가 우주에서 중요한 요인이고, 네가 우주의 정점에 있다고 믿을 수 있다면 어떻게 될까?

“너는 농장을 싫어하는 그녀를 계속 붙잡아둘 수 없다”라고 말하는 영어에서 일반적인 표현이 있다. 나는 이것이 세상은 평범하다고 간주하는 모든 사람들과 또한 그들 자신을 평범하다고 간주하는 사람들이 구식의 사고방식들을 넘어 확장하기 위해 상상할 수 없는 경계들을 돌파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알고 있다. 너의 자아Self를 믿는 것에 관해서라면, 아주 너무도 많은 나의 아이들이 단순히 그냥 농장에 계속 머물러왔다.

언제 어떤 사람이 너의 경이로움을 마지막으로 선언했느냐? 언제 네가 선언했느냐?

세상에 있는 나의 아이들의 대부분은 봉쇄되고 진압된 세상으로 적응하면서 시험 점수들에 근거한 그들의 가치를 가져왔다. 어쩌면 아무도 일찍이 너의 영광을 보지 못했거나 심지어 그들 스스로나 너나 누군가에게 적용된 영광의 아이디어가 무엇이었든 고려조차 하지 않았다. 그들이 그 나라의 밭고랑을 이리저리 터벅터벅 걸으며 눈가리개를 찬 말들이 쟁기질을 하는 것과 같이 많은 것들이 정말로 지구로 한정되어 있었다.

눈가리개 주변으로 엿보거나 그것들을 떼어내는 것에 대해 경청하지 않아 왔다. 그것은 경고로 고려되었지만, 그것이 금지되지 않았다.

이제는 너무도 많은 고등 영혼들High Souls을 허용된 한도에 계속 감금하(가두)는 그러한 눈가리개를 제거할 시간이다. 나의 어린이들의 모두는 고등 영혼High Soul으로 태어난다.

도대체 누가 너에게 너의 값어치에 대한 힌트라도 주었느냐? 실로 누가 너의 진실의 빛 속에 있는 너에 대한 일별을 가졌느냐? 누가 너를 고무시켰느냐? 누가 더 큰 세상을 보았느냐?

그래, 확실히, 대체로, 모든 사람들이 농장에서 억제되어 왔다. 순무들이 자라는 곳 너머에 그리고 네가 진실로 소속한 장소를 통하여 점점 더 훌륭한 황홀경의 아름다움이 분출하여 나오는 어떤 장소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언제 너는 이해했느냐? 도대체 누가 너에게 이것을 지적했느냐? 대부분의 모든 사람은 하찮은 것과 할 가치가 없는 것에 분주하게 매달리고 있다.

마치 경작하는 말이 항상 너 자신이었고 항상 너 자신이 될 것처럼 보였다. 너를 위한 다른 가능성들이 없었다. 더 이상 갈망할 아무것도 없었다. 아아 흠hum. 너는 지구에서 게으름뱅이가 되고 너무 많은 고통 없이 삶을 통해 가까스로 헤쳐 나가는 외에 다른 실제의 야망이 없었을 수도 있다.

이제 너는 눈으로 마주치는 것보다 너에게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직접 확인하기 위해 오고 있는 중이다. 이제 너는 너 자신만을 위해서가 아니라, 다른 이들을 위해서 네가 위대한 목적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리고 이제 너는 네가 유일한 사람이 아니라는 것도 안다.

사랑하는 아이들아, 너는 세상으로부터 졸업하는 중이고 높은 천상으로 도달하고 있는 중이다. 너는 너 자신에게 영향을 미치기 시작하고 있는 중이다. 너는 너 자신의 깊이들을 탐험하기 위해 높이 도달하고 있는 중이다. 너는 감히 올려다보기 시작하는 중이다. 너는 올려다보는 중이고, 너의 삶도, 네가 그것을 보는 대로, 올려다보는 중이다.

너는 네가 보기 시작하는 그 지평선이다. 희망의 새가 너의 가슴 안에서 고동치기 시작하며, 너는 강해진다.

그보다, 너는 궁극적으로 너의 내부에 있는 나의 빛인 너의 바로 그 힘을 알아채기 시작하는 중이다. 너는 네가 실제로 너그럽고 세상으로 숭고한 축복이며 그것이 항상 너 이었다는, 네가 도저히 납득하지 못하는, 생각으로 불꽃이 튀기 시작하는 중이다. 이것이 될 수 있을까? 그래, 그것은 될 수 있다. 그것은 된다.

나는 네가 너이고 항상 너 이었던 그 위대함에 대한 의심을 지금까지 거의 가진 적이 없다고 감히 말하겠다. 너는 나의 이미지에서 만들어진 -- 말들의 그 의미를 대충 보아 넘겼다. 이것들은 너에게 빈(헛된) 말들이었다. 단지 주술이고, 흡사 기초가 없는 것처럼 만들어 졌던 떠드는 소리에 불과했다.

어쩌면 네가 이 세상을 위해 너 자신을 충분한 선량으로 보지 않는 풍조가 있었다. 억압하는 세상은 그 자신을 너에게 허위로 말했고 너에 관한 진실을 속였다.

아가야, 이제 너는 너의 머리를 치켜 올리고 있고 너 자신의 것 안으로 오고 있는 중이다, 그것이 모든 이들의 진실이다. 그래서, 너희는 황송해 한다. 너는 특별함이 너의 개인성으로부터 오지 않고 그것은, 오직 너만이 특별하지 않고; 모든 이들이 특별하다는 것을 이제부터 이해한다.

Translated by: Osiearth

 

Your generosity keeps giving by keeping the lights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