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 꿀이 수저로부터 뚝뚝 떨어지는 것과 같은 삶 - Heavenletter #5564
신이 말했다.
너의 삶을 달콤하게 만들어라. 너의 삶을 노란 꿀이 수저로부터 뚝뜩 떨어지는 것처럼 만들어라. 너의 삶을 달게 만들어라. 너의 삶과 다른 이들의 삶을 달콤하게 만들기 위해 출발해라. 이것을 – 삶을 보다 입맛에 맞게 만들 것을 – 너의 의도로 가져라. 삶을, 너의 것과 다른 이들의 것을 – 맛있고 즐거운 것으로 – 들어 올리려는 너의 의도를 가져라.
더 이상 고뇌 없이 삶을 통과하기를 바라지 마라. 오, 아니다, 삶은 크림처럼 달콤하게 되기로 되어 있고, 블루베리 파이처럼 달콤하게, 딸기 쇼트케이크처럼 달콤하게, 오븐에서 갓 나온 네가 좋아하는 과자들처럼 달콤하게, 누가nougat처럼 달콤하게, 행운의 너의 꿈처럼 달콤하게 되어 있다.
너의 달콤한 꿈이 표면으로 나오게 해라.
너의 달콤한 냄비에 내기 돈을 올려라.
네기 이 달콤한 기쁨을 지금 생각할 때 너의 입에 침이 고이기 시작하느냐?
결코 다시는 삶의 제과점 창문 안의 진열들을 보고, 그것들이 너를 위한 것이 아니라고 생각지 마라. 세상의 모든 달콤함이 너를 위한 것이다. 모든 맛있는 것들이 너를 위해 만들어졌다. 천국의 모든 보물들이 너를 위한 것이다.
너의 삶은 오래된 빵 부스러기보다 더 많은 것으로 만들어지게 되어 있다. 모든 이들의 삶은 네가 상상하는 것보다 더 달콤하게 만들어지게 되어 있다. 비록 네가 달콤함을 긁어모아왔다 해도, 너에게 올 더 많은 것들이 있다. 준비해라.
너에게로 그 향기를 퍼뜨리는 아로마를 너는 느끼느냐?
너의 꿈들의 성취는 너에게 오는 그 길에 있다. 너의 꿈들의 성취는 네가 갈망하는 사탕이다. 모든 달콤한 음식들은 단지 대용물들이고, 오게 될 것의 단지 하나의 힌트일 뿐이다. 아주 많은 좋은 것을 네가 너의 삶으로 허용하기 위해 벨트를 느슨하게 해라. 유일하게 고정된 양은 네가 정하는 양이다. 서까래를 들어 올려라. 지붕을 열어라. 문들을 열어라. 창문들을 열어라. 너에게 오는 그 길에 있는 모든 경이들을 환영해라.
너 자신을 준비해라. 그것을 위해 준비되어라. 어떤 표시에도 즐거워해라. 점점 더 많은 달곰함이 너에게 오는 그 길에 있다. 또한 조급해하지 마라. 단순히 계속 앞을 보아라. 그래, 미리 달콤함을 맛봐라. 거대한 풍요로움이, 많은 종류의 풍요로움이 모든 이들에게 오는 그 길에 있다.
너희가 바랐던 세상이 바로 모퉁이를 돌고 있다.
이럇. 수용적이 되어라. 미소 지어라. 너희는 너에게 오는 그 길에 있는 달콤함에 저항할 수 없을 것이다. 그것이 너희를 향해 달려올 것이다. 너희는 기쁜 소식들의 맹공격을 받을 것이다. 너희는 기쁨 속에서 쓰러질 것이다. 오고 있는 것을 위해 너희 눈을 계속 뜨고 있어라. 행운은 너희 것이다. 그것은 너희를 위해 배정되었다. 준비되어라.
참을성을 가져라, 그러면 너희는 행복해질 것이다. 괴팍해지면, 너희는 행운을 겁주어 달아나게 할 수 있다.
행운이 너희에게 오는 그 길을 달릴 때 너는 어떻게 느낄까? 지금 그 길을 느껴보아라. 미리 풍요로워짐을 느껴보아라. 그것을 환영해라. 그것을 위해 준비되어 있어라. 바로 지금 너희에게 곧장 오는 그 선물을 받아들여라.
모든 너희의 오감들을 사용해라. 최초의 표시들을 위해 준비되어 있어라. 들림이 먼저 올 수 있다. 보는 것이 올 수 있다. 너의 입속의 맛이, 하나의 향기가, 너의 피부로 어떤 느낌이 올 수 있다. 그리고 너희가 너에게 오는 그 길에 있는 이 모든 경이로움에 대한 육감a sixth sense을 또한 가질 수 있다.
너희 행운과 다투거나 논쟁하지 마라. 마치 과거가 너를 만들고 있다는 듯이, 과거로 돌아가지 마라. 다음처럼 투덜대지 마라. “자 이 모든 달콤함이 전에는 내게 오지 않았어, 투덜투덜...” 의심하거나 경계하지 마라. 도대체 왜 그래야 하는데?
만약 네가 큰 행운을 좋아한다면, 그것을 맞이해라. 너의 행운이 고문을 받게 하거나 그것을 법정의 자리에 세우지 마라. 그것들이 왜 더 일찍 오지 않았는지에 대해 축복들을 괴롭히지 마라.
네가 무엇을 하든, 또한 냉정하게 되지 마라. 단지 너의 팔을 널리 펼치고, 기쁨을 위해 뛰면서 너의 멋진 행운을 즐겨라, 그것이 너희에게 오는 그 길을 달려올 때에.
Translated by: VeraPermanent link to this Heavenletter: https://heavenletters.org/heavenletter-5564.html - Thank you for including this when publishing this Heavenletter elsewhere.
Your generosity keeps giving by keeping the lights 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