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삶이 너 자신을 확장시키게 만들면 어떻겠느냐? - 2/10/2016

God said: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언제나 너는 너 자신을 보호한다, 그래서 너는 이것이 가야 할 그 방식이라고 생각한다. 네가 하고 있는 것은 아마 너 자신을 방어하고 있는 것 같다. 무엇으로부터 너 자신을 방어하고 있느냐? 삶으로부터! 깨어나거라!

네가 삶으로부터 숨거나 너 자신으로부터 너 자신을 숨길 때, 너는 너 자신을 축소(제한)시킨다. 너는 너 자신의 과거 이미지에 갇혀 버린다. 너는 너 자신을 격하시킨다. 너는 너 자신을 위해 네가 만들었던 좁은 침대에 맞추기 위해 너의 발을 자른다. 너는 위안(편함)을 찾고 있다, 그런데 너는 긴장(압박)을 선택한다.

너는 함께 움직이도록 강요되었다. 너는 그 사다리의 똑같은 가로대에 머물도록 강요되지 않았다. 너는 움직임을 계속하며 성장하는 것을 계속하기로 되어있다. 너는 더 멀리 보기 위하여 위로 움직일 수 있는 것을 기뻐해라. 똑같은 상태에 머무는 것은 너의 유익함이 아니다. 삶은 어떻게 해서든 너를 너의 짧은 침대에서 벗어나게 할 것이다. 삶은 너의 돈을 위해 너에게 어떤 뜀박질(작업량)을 줄 것이다.

삶이 무엇을 할지라도, 얼마나 많이 네가 너의 발을 구를지라도 그것은 같은 상태로 머물지 않을 것이다.

너는 유연해질 수 있고 순조롭게 나아갈 수 있는데도 왜 부자연스러우냐? 너는 너의 근육들을 구부릴(과시할) 수 있는데도 왜 경직되어 있느냐? 너는 너의 마음을 열고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할 수 있는데도 왜 너의 마음을 폐쇄하느냐? 단지 쉬운 선택들만이 주어진다면, 너는 절대 모험하지 않았을 것이다.

너는 삶을 견딜 것이다. 네가 보는 광경들을 어떻게 즐기며 네가 다른 사람들을 위해 세상을 어떻게 펼칠지는 너에게 달려 있다. 설마, 너는 삶의 정도(규모)에 대해 혼수상태에 빠지고 싶지 않지? 너는 공중제비를 하며 번성할 수 있는데도 왜 성장하는 것을 멈추느냐?

아이쿠, 너는 여러 해 전에 스스로 4피트 길이의 관을 만들었느냐? 지구에서 너의 삶의 이 방문이 어떻게 끝날 예정인지, 너는 모른다. 네가 춤을 추고 발견하면서 새로운 것을 매우 기뻐하는 사이에 너는 또한 멀리 푸른 지평선 속으로 떠나갈지도 모른다. 사랑하는 아이들아, 너는 정말로 미리(앞당겨) 죽는 길을 원하느냐?

너 자신을 압축(단축)하는 것에 유익함이 없다. 너는 너 자신을 표현하기 위한 삶 속에 있다 그러므로 점점 더 높이 올라가거라. 그래서 만약 삶이 너로 하여금 너 자신을 스트레치(확장)시키게 하면 어떻겠느냐? 너 자신을 확장시켜라stretch. 너는 너의 근육들을 스트레치하기 위해 체육관에 갈 수도 있다. 삶으로 가라 그래서 너 자신과 네가 살고 있는 세상을 확장하기 위해 너 자신을 확장시켜라. 너는 시간과 공간을 믿는 세상에서 공간을 차지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다.

너의 가슴을 펼쳐라expand. 너의 마음을 펼쳐라. 너는 결코 제한되지 않았다. 너는 너 자신을 제한한다. “안돼No,”라고 말하는 것이 너의 목소리(표현)이다. “내가 있는 곳에서 몸을 옴츠리는 것이 더 좋아”라고 말하는 것이 너의 목소리이다. “나의 시야를 확장하기보다는 담 안에서 나는 것이 더 좋아”라고 말하는 것이 너의 목소리이다.

너는 네가 최선을 다해 삶으로부터 숨어야만 하는 것이, 네가 삶을 위한 너의 길에서 정차하는 것이 더 낫다고 너 자신에게 말해왔는지도 모르는데, 마치 모험이 네가 겨루어야 할 마지막 일인 것처럼 말이다. 동시에, 너는 네가 가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삶에 대해 그리고 다른 사람들과 논쟁한다. 사랑하는 아이들아, 네가 이륙(도약)하는 것이 아니라면, 여기서 무엇을 하고 있느냐? 발걸음을 가볍게 하고 마음을 가볍게 하여라. 더 이상 토론하는 일은 없다.

너는 네가 이끈 삶에 대해 너 자신이 책임지는 것을 피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왔다. 너는 너의 삶을 이끈다. 네가 온전한 길을 벗어나 불평하고 함께 터벅터벅 걷는 풀 죽은 추종자가 되어야 한다는 것이 어디에 쓰여 있느냐? 너는 결코 자리를 뜨지 않는 폐인이 되기로 되어있지 않다!

너 자신을 일깨워라(자각시켜라). 어쩌면 너는 너 자신을 불멸하게 하는(영속시키는) 환원으로 깨달을 시간이다. 네가 응시하는 것이 무엇이든, 너는 거기에서 너 자신을 획득했다. 습관적인 논쟁과 다른 누군가를 너의 희생양으로 만드는 것에 의해서가 아니라, 이제 너 자신을 발견하여라. 이제 서로 적대적 관계를 그만해라. 시대에 뒤진 똑같은 반론들을 너 자신에게 증명하는 것을 멈추어라.

내가 “솟아올라라Arise.”라고 너에게 말할 때 내가 의미하는 것은, 내가 “너의 타고난 진보 수준으로 솟아올라라.”라고 말할 때 내가 의미하는 것은, 두려움에도 불구하고, 일어나라. 어떻게 해서든 깨어나라. 라고 내가 말할 때 내가 의미하는 것은:

나는 ‘결의하고 행동을 개시하라’를 의미한다.

Translated by: Osiearth

 

Your generosity keeps giving by keeping the lights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