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여름철, 그리고 삶이 쉬워진다 – Hevenletter #6404 - 8/8/2018

Summertime, and the Living is Easy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삶을, 너의 삶을 최대한 활용해라, 그리고 너 자신인 선물을 지구상에 자유로이 주어라. 너는 너의 가치가 있는 모든 것을 지구로, 너와 함께 하나로서 지구상에 살고 있는 모든 자들에게 줄 자격이 있다. 그것의 기쁨을 위해 지구상에서 돌아다니면서 운동해라. 삶에서 기쁨의 길을 빛내어라. 너는 여기 있는데 – 너 자신을 위해서가 아니라 – 그러나 나의 헌신적인 협력자(배우자/동료)helpmeet로서 지구상에 잘 봉사하기 위해서이다. 내 앞에 다른 어떤 신을 갖지 마라. 너의 의지가 아니라 나의 의지다.

너는 모든 이들에게 친구가 될 것이고, 그 이하가 아니다. 너와 함께 세계에 공동-거주하는cohabit 모든 이들을 천국으로 맞이해라. 더욱이 지구상의 삶을 파티에 있는 모든 이들을 위해 편안하게 만들어라. 네가 모든 이들에게 주는 것을 필요로 했던 하나의 환영이 있다. 기쁜 마음으로 움직여라. 네가 너의 문으로 모든 이들을 환영하는 것은 나에 대한 봉사 속에서다. 너는 지구상에서 나의 사절(특사)emissary이다. 너는 내가 모든 이들을 환영하게 만들기 위해 보낸 그 하나the One이다. 특별한 호의courtesy는 너의 가슴의 기쁨으로 – 그리고 나의 기쁨으로 – 건네는 너의 것이다.

나의 의지에 봉사해라. 특별함Specialness은 네가 주는 것이고, 바로 그것이다. 너는 신의 의지를 전해주는 자giver이다. 선의를 온 세상으로 나눠주어라. 이것은 내가 모든 겸손함 속에서 너에게 요청하는 것이다. 주는데 행복해져라. 더 이상 너는 너의 에고의 달램이 필요 없다. 어떤 사용을 너는 에고의 특별함을 위해 가지고 있느냐? 전혀 없다. 진실에서 너는 결코 그러지 않았다. 이전에, 너는 네가 개인적 꾸밈(장식)의 어떤 필요성을 가졌다고 생각했을 수 있다.

너는 지금 그러한 판타지가 없다. 이제 너는 알고 있는데, 네가 정말로 나를 대신하여 무엇을 줄 것인가를. 너는 나에게 진실해지고, 신의 카드를 건네며, 거듭 다시 주기 위해 여기 있다. 너는 지금 성취가 무엇처럼 느껴지는지를 이해한다. 더 이상 너는 네가 대단한 마력(마법)mojo을 지닌 자라고 너 자신을 속이지 않는다. 지금쯤 너는 과대망상들ideas of grandeur을 포기했을 것이다. 더 이상 너는 마치 에고가 너에게 봉사한다는 듯이 에고와 놀지 않는데, 네가 에고가 너를 위한 어떤 보장도 하지 않음을 지금 알 때에 말이다. 너는 에고보다 세상에서 훨씬 더 큰 반경(구역)을 덮는다.

너는 이것이 언제, 혹은 어떻게 일어났는지가 확실하지 않다. 너는 너의 에고가 납작해졌음을 알고 있다. 너는 어쨌든 그것으로부터 최종적으로 나왔다. 너는 튀길 더 큰 생선을 가지고 있다. 너는 누군가의 – 최소한 너 자신의 - 에고와 놀거나 지원하는 것보다 삶에서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실제로 하나의 계시로 오지 않았다. 그것은 찻잔이 그 자신의 힘으로 끓는 방식과 같이 온다. 그것은 네가 뒤뜰에 있는 흔들의자에서 뒤로 기대는 것과 같다. 더 이상 너는 앞줄 중앙에 앉을 필요가 없다. 이것은 너의 가슴으로 얼마나 편안함을 주는가. 에고를 축적할 필요 없이, 단순히 봉사하는 것이 얼마나 좋은 일인가.

너는 더 이상 첫째로 올 필요가 없다. 너는 서두름 속에 있지 않다. 너는 걸을 수 있다. 너는 장식술이 달린 꽃마치를 탈 필요가 없다. 경이들 중의 경이는, 전혀 네가 될 필요가 없다. 단지 아무라도(보통 사람이)anyone 되는 것이 얼마나 안심인가. 더 이상 너의 중요성에 대한 시끌벅적함이(웅성웅성하는 소리가)hullabaloo 없다.

삶의 모든 것이 요청할 너의 것일 때 네가 무엇을 놓칠 수 있는가? 물론, 너는 주요 뉴스를 만들 필요가 없다. 너무 성급히 굴지마라. 너는 옆으로 재주넘기를 웅장하게 할 필요가 없다. 너는 뒤로 기댈 수 있고, 웅장하게 될 필요가 없다. 삶이 시시한 것 없이도 웅장하다는 생각을 가져라. 네가 결코 드럼 소리를 필요로 하지 않았음을 인정해라, 그리고 너는 팡파르 없이도 단순함을 위해 기뻐한다. 이것이 살아있는 삶이고, 삶은 쉽다.

-----

여름철Summertime

이러한 아침들 중 하나에서, 너는 노래를 부르며 일어 설 거야.
One of these mornings you're gonna rise up singing.

그리고 너는 너의 날개를 펼칠 것이고 너는 하늘로 데려갈 거야.
And you'll spread your wings and you'll take to the sky.

엘라 피츠제랄드Ella Fitzgerald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