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신의 이미지로 – Heavenletter #6403 - 8/7/2018

In God’s Image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네가 개인적으로 요청하지 않을 때 도착하는 삶에서의 변화들을 반대할 수 있는 너는 네가 요청하는 모든 것, 그리고 네가 지나치게 많이 받는 모든 것을 완전히 인정하지 않을 수 있다. 너는 이것을 당연한 것으로 받아들일 수 있고, 그것에 대해 잊어버리며, “신이여, 감사합니다”를 말할 기회를 놓칠 수 있다.

너의 것인 모든 수족(손발), 너의 삶에서의 모든 대답, 너의 삶에서 모든 사람은 – 오랫동안 존재하든, 잠시 지나가든 간에 – 하나의 의미 있는 목적으로, 하나의 본질적인 목적으로 여기 있는데, 비록 네가 너의 삶으로의 그들의 입장을 당연한 것이나 짜증으로 여길 수 있다 해도 말이다. 너의 삶 속의 모든 개개의 사람은 과거나 미래에서든, 너를 위해 손으로 고른 하나의 특별한 선물이다. 너도 또한 너의 삶을 드나들며 여행하는 모든 이들을 위해 역시 손으로 골라진다. 너는 그 목적을 알지 못할 수 있지만, 목적이 거기 있다. 우리는 내가 그 목적이라고 말할 수 있다.

삶 속의 모든 것에는 측정을 넘어선 의미가 있다. 모든 것이 그렇다. 모든 사건은 하나의 목적을 충족시킨다. 사고들이 없고, 우연의 일치들도 없다. 모든 것이 말해지고 이루어질 때, 의미가 있다. 하나의 기준이 있다. 하나의 선물이 있다.

이것은 아는 것으로 충분하다. 또한 네가 리본이나 줄로 단단히 포장해야 할 것이 아무 것도 없다. 너는 규정할 필요가 없다. 너는 증명하거나 증명하지 않아야 할 필요가 없다. 너는 하나의 사실로서 알아야하거나 알지 말아야 할 필요가 없다. 너는 삶의 모든 굴곡을 너의 만족으로 준비할 필요가 없다. 너의 삶이 서까래에 이르기까지 그 자신을 충족시키고 있음을 단지 알아라.

다른 이들이 항상 너를 기쁘게 하지 않을 때, 다른 이들에게 줄 가치가 있는 무언가를 주어라. 너는 더 많이 주는 것을 의미할 수 있고, 너는 성공할 수 있다.

너의 길은 너의 길을 방해하는 듯 보이는 것을 따르도록 명해지지 않았다. 이것은 네가 다른 이들의 작은 걸음들을 따를 필요가 없다는 삶의 하나의 멋진 제안이다. 너는 너 자신의 힘으로 독립할 수 있다. 너는 다른 사람의 걸음들을 따를 필요가 없으며, 전혀 없다. 너의 꿈들을 성취해라.

더 멀리 앞으로 걸어라, 그리고 너의 가슴이 너에게 주어졌다고 느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이 주어라. 너는 너 자신의 가슴과 영혼을 가지고 있고, 나는 너에게 나를 따르라follow고 요청한다ask. 나는 너를 고요한 영해waters로, 푸른 초지들로, 산꼭대기로 이끌 것이고, 그곳으로부터 너는 나의 칭찬을 받으며, 너의 폐들의 알려진 역량을 능가하는 공기로 깊은 숨을 들이마신다.

너는 너 자신이 만든 새로운 길을 따를 수 있다. 너는 가장 특히 너 자신에게 따르고 드러낼 너의 것인 너의 큰 자신의 정도를 이미 알기 시작할 수 있다. 너는 너의 눈으로부터 너의 진정한 이미지를 덮는 가리개를 떼어냈을 수도 있다.

너는 너 자신을 능가하지 못한다. 너는 너의 손을 너 자신에게 내밀고 있다. 너는 길을 따라 너 자신에게 인사하고 있다. 너는 너의 존재의 깊이와 높이로 깨어나고 있다. 너는 너의 잠자는 큰 자신을 깨우고 있다. 너는 진실로 나 자신인 너의 큰 자신을 지원하는 법을 배우고 있다.

행복한 날, 그 날이 왔다.

그것은 정확히 네가 새로운 장을 넘겼다는 것이 아니다. 전혀 아니다. 너는 단지 너 안의 보물과 확 트인 공간을 찾고 있는데, 그것은 진실로 항상 너 안에 자유로이 있었다. 너는 새로운 네가 아니다. 너는 네가 너 안에 항상 운반해왔던, 어쩌면 너 자신으로부터, 또한 너 주위의 모든 자들로부터 숨겨왔던 너의 진정한 큰 자신이다. 지금 너의 큰 자신과 악수해라. 나는 너를 너의 진실로 소개하는데, 그것은 나의 진실이다. 우리는 오랜 세월 사랑의 하나됨을 알고 있었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