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588 - 현 상황에서 삶을 위한 공간을 만들어라 – 2/8/2019

Make Room for Life as It Is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오늘은 너를 너의 가슴 안으로 데려가는 날이다. 왜 네가 너의 좋은 은혜(특별한 호의)들graces을 데려가지 않는 어떤 날이 있겠느냐? 나는 네가 일어서기를 바랄 때, 네가 절망으로 빠져드는 어떤 날에 대하여 무슨 염원이 있느냐? 너 자신의 일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에 대한 그 어린 시절의 상투어refrain를 기억해라. 삶은 모두 너의 일business이 아니다. 네가 넘어가지step over 말아야할 선들lines이 있다.

너에 대한 나의 바람은 너 자신의 진실로 너 자신을 격려하는encourage 것이고, 다른 모든 이를 그 자신의 진실로 격려하는 것이다. 나는 네가 홀로 가슴앓이heartache로 결말 짖기settle를 원하지 않는다. 다정한 이여, 역시 너는 다른 누구를 위해서 더 가치 없는(적은) 것에 결말 짖기를 결정해서도decide 안 된다. 너 자신을 호전시켜라turn around. 모든 이들을 더 높여라build up. 지금부터는 빛나는 하늘이다. 너의 눈을 태양에 주시해라.

세상은 너를 의존(신뢰)한다depends upon. 너 자신을 격려하고, 세상을 격려해라. 생각해라Think. 세상과 너의 삶 속에 있는 모든 이들에게 축복blessing이 되어라. 너를 자리에 앉히거나sets 누군가를 지체시키는back 소용돌이vortex로부터 떨어져 있어라.

네가 그것이 되기를 좋아하는 대로 세상으로 추가해라. 받아들여라thumbs up. 세상 속에 있는 더 많은 사랑에 집중해라Focus. 나는 낙담하도록disheartened 너를 창조하지 않았다. 역시, 또한 나에게 비밀 신호high sign를 주어라. 나의 협력자ally가 되어라. 세상으로 위로hands-up를 주어라. 너 자신을 계발(계몽)해라Enlighten. 왜 도대체 왜 아니냐? 너는 좋은good 영혼soul이고, 좋은 영혼이다. 나는 너에게 서임(투자)한다invest.

나는 네가 너의 엄지를 빨고, 너의 머리털을 빙빙 돌리면서 앉아있게 하지 않을 것이다. 지금Now은 깨어날(정신을 차릴)wake up 시간이다. 지금Now은 영감을 줄inspire 시간이다. 너는 세상을 축복하기 위해 여기 있다! 네가 생각하는 것thinking을 바꾸어라.

너는 세상의 모자bonnet 속에 있는 한 마리의 벌bee이 되지 않을 것이다. 현 상황에서 전 세계를 사랑해라. 네가 갔던 곳을 넘어서라Go beyond.

삶은 너를 붙잡을 것이고 세상의 선good으로 너를 전개할spread 것이다. 높은 위치를 차지해라Stand high. 너 자신을 준비해라Ready. 그것의 전개unfolding로 세상을 일깨워라Wake up. 앞으로 가라Go ahead. 자력(혼자의 힘)으로 일을 처리해라Pull yourself up by your bootstraps. 슬픔woe이 아니라 기쁨joy을 위해 너의 무릎을 꿇어라Fall on your knees. 행복이 윙크만큼 빨리 바로 지금 너에게 일어나도록(닥치게)befall 되어있다.

일어나라Arise. 더 많이 욕구해라Desire. 더 큰 것을 위해 준비해라Get ready. 세상을 구조해라Succor. 결국, ‘세상이 너의 생각대로 된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기로 되어 있느냐?

사랑하는 이여, 그래, 더 많은 것을 위해 자리 잡게 해라settle. 뿐만 아니라 너는 다른 누군가를 위해 더 적은 것을 위해 자리 잡아서도 안 된다. 그것은 옳지 않다. 네가 정착(합의)할settle 때, 승산odds은 네가 이런 저런 종류의 핑계들excuses을 만들고 있다는 것이다.

모든 이가 어려운hard 구석(성격)들streaks을 갖는 것이 진실일 수도 있다. 그래, 거기에 받아들이기 쉽지 않은 그러한 힘든 팽팽함(긴장)들stretches이 있다. 그때 너의 사랑의 눈을 그러한 긴장(팽팽함)들stretches로 던져라. 만약 너의 가슴이 어떤 부상 때문에 아프거나 사랑하는 사람이 천국으로 급히 떠나갔기에 아프다면, 사랑은 잃을 수 있다는 것이 단지 한 개념일 뿐이라는 것을 마지막으로 한 번만 더 인지해라recognize.

너는 사랑의 소유권ownership에 대해 너무 많이 생각할 수도 있다. 사랑을 주고받는 것으로 더 많은 관심을 가져라. 사랑은 소유권이 아니다. 너는 너의 사랑하는 자들을 자유롭게 해 줄 것이다. 그들을 그들 자신에게 자유롭게 해라. 더 많이 사랑해라Love more. 너는 너의 사랑하는 자들에게 멍에를 씌워서는(제어해서는)rein in 안 된다.

너는 사랑할 것이고, 모든 이를 자유롭게 둘set 것이다. 사랑하는 자를 억제하는 것Restricting은 대리의(몸이 되어 느끼는)vicarious 생각idea이지 너의 권리가 아니다. 가게 내버려두는 것Letting go은 너의 가슴을 확장한다. 삶이 그것으로 올 때 너의 가슴이 삶을 포함하게include 해라. 너는 삶을 주는 자giver이지, 거절하는 자naysayer가 아니다.

너의 사랑하는 자들의 삶이 그들을 어디로 데려가든 그들에게 행복을 바라라Wish. 너는 어떤 다른 이의 삶의 지배자ruler가 되기로 결코 설계되지designed 않았다.

그나 그녀의 여정에서 모든 이들에게 성공의 기원Godspeed을 바라라Wish. 사랑해라Love. 나누어라Share. 삶은 한 진미delicacy이다. 그것을 맛보아라Savor. 우리가 지금 같은 페이지(처지)page 상에 있느냐? 그것이 누구의 삶에 속하든 삶을 자유롭게 해라. 누군가가 너보다 많거나 적은 것을 원할 때, 그것이 하는 대로 태양이 비추게 해라. 사랑하는 이여, 손을 떼라Hands off. 자유다(해방이다)Freedom.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