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589 - 빛이 되어라 – 2/9/2019

Be the Light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사랑으로, 너 자신을 헌신해라devote. 심지어 네가 실망을 느끼고, 비탄heartsore을 느낄 때에도, 사랑으로 너 자신을 헌신해라. 사랑을 기억해라. 네가 분노를 알 때 - 이 앎awareness은 가짜(사기꾼)sham이다. 이것은 진실의 외관semblance이 아니다. 너는 네가 그 핵까지 정직하다고 믿으면서 성실해질 수 있지만, 사랑보다 덜한 것은 천박하다shallow. 그것은 실제로 느껴지지만, 그것은 갑작스러운 표출flare-up이고, 너의 진실이 아니다. 적의Hostility가 너에게 분명할evident 수 있지만, 적의는 진실을 거부한다. 굳어진 가슴(몰인정)Hard-heartedness은 한 오류(잘못된 생각)fallacy이다. 오, 저런, 너는 어떻게 이것이 너의 가슴의 근본적 진실이라고 - 그것이 아닐 때에 – 확신하게 되었느냐. 확신했다는 것convinced과 진실true은 두 개의 다른 이야기이다. 너는 너 자신과 다른 이들에게 약삭빠른sharp 세일즈맨(외판원)salesman이다. 너 자신에게 또 다른 이야기를 말해라. 너 자신의 평가에서 너 자신을 들어 올려라Raise, 그리고 너 자신을 들어 올리고, 모든 이에게 너의 말들words에서 모든 이들everyone을 들어 올려라.

“한 번 농담하면, 두 번 바보가 된다Once a joke, twice a fool.”

너는 ‘무모한(저돌적인)foolhardy’이라는 말의 의미를 안다. 너는 ‘분별없는(경솔한)rash’이라는 말을 들었다. 너는 ‘무의미한(헛소리)nonsense’라는 말을 들었다.

세상은 ‘대혼란(아수라장)mayhem’을 의미하는 많은 단어들을 가지고 있다.

너는 너 자신을 위해 덫(함정)을 놓는set a trap 유일한 자가 아니다.

삶은 자나가는(일시적인)passing 것thing이다. 너무 빨리 삶을 얕보지disparage 마라. 삶을 지나치지pass by 마라. 너 자신과 나에게 신용(명성)credit을 주어라. 더 이상 태양을, 아름다운 황금빛 태양을 논쟁하지dispute 마라. 신이 준God-given 태양을 훼손하지sully 마라. 네가 증명할prove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빛light이다. 빛과 떨어져 있는 척 하는 세상에 절대로 빛의 부족이 없다. 빛의 부족은 핑계(가식)pretense이다.

지구상의 삶은 어리석은 행동folly으로 의도되어 있지 않다.

너는 네가 하나의one 삶(생애)보다 더 많이 갖는다는 것을 들었다. 만약 너의 생애의 수천 개가 있다면, 네가 낭비하거나 파괴ravage하거나 네가 걸어 들어가고 싶은 어떤 다른 사람의 생애를 원하지 않는다.

태양이 매일 밤에 지는 것은 진실이다. 태양은 매일 밤에 끌어내릴 그 커튼을 가지고 있고, 매일 아침에 태양은 건장하게 떠오른다. 그 커튼들blinds을 끌어올려라pull up, 그리고 네트로 하나씩 넣은 농구공처럼 태양을 획득해라score, 매번 승리를 던져라.

만약 네가 너 자신에게 행복을 줄 수 없는 듯이 보이는 어떤 특이한odd 날이 있다면, 그때 네가 다른 누군가에게 그날 어떤 행복을 주는 것을 확실히 해라. 너는 최소한 너 자신을 침울(의기소침)함doldrum으로 계속 유지할 필요가 없다. 침울함을 갖는 것이 너에게 어떤 장점이 있느냐? 네가 음산할(생기가 없을)cheerless 때 너는 어떻게 누군가에게 봉사하느냐?

네가 어쩔(도울)help 수 없다고 말하지 마라. 너는 그것을 도와야 한다. 너는 네가 살고 있는 그 땅을 그리고 그 안에 살고 있는 모든 이를 돕기 위해 여기 있다.

세상 온 천지로 보답하는 것을 도와라. 매일 누군가를 도와라. 그것을 주장해라make a point. 만약 네가 너의 상위자신your Self을 위해 미소 지을 수 없는 너 자신을 발견한다면, 다른 누군가를 위해 미소를 지어라. 미소 짓는 것은 힘들게 되어 있지 않다. 미소smile는 열정ardor이 되기로 되어 있다.

네가 너 자신을 맷돌에 집어넣는 방식은 절대 아니다.

꽃을 따라. 개에게 뼈다귀를 주어라. 이따금, 바람에게 경고caution를 던져라. 삶에게 그것의 당연한 권리due 주어라. 너의 상위자신Self에게 상승(고양)lift을 주어라.

너의 상위자신을 아름답게 색칠해라. 별을 끌어당겨라. 파도를 타라. 어떤 곡조를 허밍해라. 기타를 연주해라. 북을 세게 쳐라. 내가 너를 위해 말하게 해라. 삶을 가볍게 풀어놓아라. 세상을 새로운 높이들로 분발시켜라stir. 너의 맨발로 풀 위를 걸어라. 너의 가슴을 높이 비추어라. 금을 자아라spin. 태양을 향한 너의 길을 춤을 추듯 움직여라. 태양과 일체화해라. 태양 속에서 너의 자리를 차지해라. 다른 모든 이를 끌어 올려라 — 다른 모든 이로 불리는 자들을, 그들이 단지 너와 같은 자가 될 수 있을 때에. 너 자신에게 원조를 주어라. 천국을 향한 그 계단을 올라가라. 가볍게 굴러라. 변해라. 너의 것이든, 다른 이들의 것이든 잘못들에 대해 잊어버려라. 세상을 비추어라. 거울들을 닦아라. 천국을 향한 너의 길을 자아라Spin. 깨어있어라Be awake. 세상의 빛이 되어라Be the Light of the World.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