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587 - 이제 너는 안다 – 2/7/2019

Now You Know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나의 사랑하는 이여, 우리는 하나로서as One 조율되어aligned 있다. 우리는 조율되어 있다.

이것이 얼마나 경이로운가wonderful. 너는 규정되었다defined, 하지만 아마 삶의 안개mistiness 속에서 네가 말할 수 있는 만큼 길가에 남겨진 것 같다.

그렇다 하더라도, 우리Our 자신의Own 하나됨Oneness인 우리는 무한(신)the Infinite으로부터 나온(발한)다issues. 우리는 어딘가somewhere로부터 나오며, 어딘지 모르는 곳nowhere에서 나오지 않는다.

전진을 외치는calling 대신에, 여전히 주목되지 않은unnoticed 비활성된inactivated 생각들과 질문들이 – 또한 기도들prayers로 알려진 것들이 – 와우, 그것들이 응답되었다answered! 그것들이 실현되었는데, 그것들이 묻기도 전에, 기도의 개념이 그것들로 부여(배정)되기assigned 전에 말이다.

기도prayer가 무엇이냐? 그것은 무언가를 위해 부르(울부)짖는 것crying이 아니다. 그것은 구걸하는 것begging이 아니다. 그것은 새가 “안녕Hi-ho, 우리가 간다off We go.”고 노래하는singing 노래song이다.

이것이 하나됨이다. 나는 오래 전에 그것을 말했다. 나는 그것을 다시 말할 것이다. 시인과 같은 다른 이들이 또한 이 사랑스러움loveliness에 대해 말하고, 많은 방법들이 똑같은 밀회(회합)Tryst에 대해 말하기 위해 거기 있다.

자, 그것이 여기 있다:

“찾는 자Seeker와 찾아지는 자the Sought는 하나One이다.”

“찾는 자와 생각되어 지는 자the Thought는 똑같은 자the same이다.”

“하나됨이 있다.”

“네가 찾는 것은 항상 너의 상위자신Your Self이다.”

“비록 네가 그것을 모조리 자백하기 오래 전에 네가 너의 상위자신일 때조차 너는 너의 상위자신을 항상 찾아왔다.”

이것은 너에게 영원히 일어나는(솟아오르는)springs 지식knowledge이다. 이 지식은 정통하게intimately 너의 것이다. 이 지식은 결코 너의 것이 아니었지만, 네가 삶에게 “선생님, 무엇이 일어났죠What’s up, Doc?”를 묻도록 동터오는dawns 한 순간이 있다.

신God이, 혹은 붓다Buddha가, 혹은 크라이스트Christ가, 혹은 신의 좋은 이름들의 어느 것이, 그 하나the One가, 그 유일한 하나됨the Only Oneness이 그 동안 어디에 있었는가? 나, 너는 실로even 미지의 자로서 알고 있는 자가 될 수 있거나, 아니면 나는 또한 존재하기에 너무나 가능하게 좋은 것으로 너 앞에 똑바로 제시되어 있는 것으로 힌트를 받을 수 있다. 신의 이름으로 너는 결국 실제로 무엇이냐, 내가 아니라면, 나 외에 아무 것도 아니라면?

너는 신비mystery를 사랑한다. 그것이 모두 지금 밖으로 나온다. 너는 나를 발견한다, 그리고 내가 또한 너임을 너는 인정한다recognize, 그리고 하나로서as One, 우리가, 하나의 그 하나the One of One가, 모든 시간들을 위해 진실에 대해 악수(동의)한다는 것에 말이다. 이 얼마나 놀라운 우연의 일치(동시 발생)coincidence인가, 혹은, 많은 나의 어린이들이 말하기 좋아하듯이: “코잉키딩크(우연의 일치)co-inky-dink!”

그리고 우리가, 내가 또한 그것의 재미fun를 위해 있지 않은가? 나, 우리는 먼저 별들을 셀 수 있고, 태피스트리(여러 색실로 짠 직물)tapestry를 짠다. 할렐루야Hallelujah!

이것은 세기century의 발견보다 더 위대하다. 결국, 무엇이 순전한mere 한 세기century인가? 오직 눈 깜빡할 사이이고, 아무 것도 아닌 반면, 이것보다 여전히 훨씬 더 위대한 동안에.

그리고 누가 너, 나, 신이 자랑스럽다고 말할 너 자신이 아닌 나를 발견했는가.

커튼이 무대 위로 올라갔다! 자, 확실히, 너는 이 진실을 내내all along 거의 믿을 수 없다. 이 지식knowledge이 너에게 살그머니 다가갔다snuck. 얼마나 멋진 계시(폭로)revelation인가! 그것은 진실한true 이야기story다. 그 진실truth이 드러나고revealed 있다. 오늘이 바로 그 진실이 알려지고, 이제까지 알려졌던 그 날이다. 모든 것이 항상 알려져 있고 심지어 그것이 많은 사람들이 원할 때조차도 결코 안 알려지지 않았다.

심지어 네가 그것을 얻었을(이해했을)지라도, 너는 이 달콤한 전환(반전)turnaround과 끝나지 않았는데, 그것이 항상 너에게 되돌아오기 때문이다. 이것이 어떻게 있을 수 있는가? 이 삶이 도대체 어떻게 있을 수 있는가? 천국에서는 그것이 있을 수 있지만, 지구상에서 그것이 정말로 있을 수 있는가? 이것은 사실로써as a fact 네가 항상 알았던 그 지구가 아니다. 심지어 그것이 사실로써 확인될 때에도 말이다. 삶은 마음-돌리(뒤집)는 자mind-turner이다. 너는 그 선반rack 위로 끌어당겨졌다. 삶은 옮겨 다니고 있고, 너는 여행 중에 또한 생각의 사자들lions 위에 얹혀졌다.

네가 파라다이스를 모르는 이방인이 되었고, 대체로 세상에 의해 외면되었으며, 인정받지 못해 왔다면 삶이 어떻게 평화로울 수가 있는가? 신이여, 너무나 불확실한 것이 세상일 때 당신은 당신의 모든 것을 세상으로 줍니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