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572 - 묘사를 넘어서 – 1/23/2019

Beyond Description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세상의 기대expectation가 그것들이 너에게 즉시 그 자신을 배달할 때 영성의 측면들로부터 다른 길로 내려간다. 묘사를 넘어선다는 것Beyond description은 네가 아직 보지 못한 것을, 너 앞에 직접 존재할 수도 있는 가능(실현)성들possibilities을 드러내기 시작하지 못한다는 것이다. 네가 이미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 무엇이든, (세상의 기대를) 넘어서 나아가라go beyond. 사랑하는 이여, 앞서 나아가라go ahead 그리고 제한들이 없는 미지의 곳으로 들어가라step into.

나는 베일 너머로 불리는 것으로 거듭 다시 돌아온다. 영적인Spiritual 지각perception은 너를 넘어 있지 않다. 그것은 너 가까이 있고, 단지 내가 있는 것처럼 가까이 있으며, 여전히 영적 지각은 현 상황에서 언어에서 너의 표현을 넘어 있다. 영적 지각은 새로운 언어나 언어-이전pre-language과 같은데 네가 그것을 알듯이 언어보다 더 깊이 들어간다.

네가 공백의 석판blank slate으로 열릴 때 네가 지각할 수 없는 것이 아무 것도 없다. 너는 네가 인수한assumed 언어language든 학습한(배워진)learned 언어든, 혹은 아무것이든, 계속 이어지 않는다는 것에서 날개가 가볍다.

오, 그래, 네가 길가에서 집어든 모든 것이 없는, 새로 태어난 갓난아기처럼 되어라. 네가 처음부터 끝까지 읽지 못한 한권의 책이 되어라. 모든 것을 알지 마라. 순진함innocence으로 가득 찬 너의 가슴 속의 깊은 섬island으로부터 오너라. 보다 적게 알아라. 모든 것 대신에 아무것도 알지마라. 너는 보통의 모탈이 알기를 열망하는 모든 것을 알아야 할 필요가 없다. 너는 버너burner 앞에서 진행되는 것보다 진행되는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 누가 제한된 존재가 되어야 한다고 너에게 말했느냐? 네가 듣는 모든 것을 믿지 마라.

눈이 만나는 것보다 너의 내부에서 회전하는revolving 훨씬 더 위대한 것far greater이 있다.

안다고 추정하는 것the presumed을 간과해라overlook. 나는 다음의 굴곡(굽이) 너머에 더 위대한 지평선에 대해 말하고 있다.

나의 손을 잡아라. 나를 따르라. 네가 멀리 볼 수 있고 위대한 별을 쫓을follow 수 있을 때 왜 어떤 독단적인 작은 나무 짐마차wagon를 따르느냐?

오래 전에, 너는 세상이 지금처럼 삶의 최소한인 까닭에, 세상에 의해 매혹되었다smitten. 나를 오해하지 마라. 사랑하는 이여, 세상은 그 장점들을 가지고 있지만, 세상은 거기 있는 모든 것으로부터 멀리 있다. 나는 너의 발이 아직도 그 문에 있지 않다고 말할 만큼 아주 멀리 갈 것이다.

왜 너는 소개장(입문서)introductions이나 너를 나에게 소개하는 지배인(마스터)maître-di이 필요하느냐? 도대체 누가 그것이 될 것이라고 과거가 말하는 것이 되어야 할 운명이냐? 너 자신을 나에게 소개해라Introduce yourself to Me.

너는 삶으로 새로운 차용 계약lease을 가지고 있지 않다. 너는 삶에 새로운 견해view를 가지고 있다. 너 자신을 보강할(단단히 먹을)brace 필요가 없다. 너 자신을 이끌어라Lead, 그렇지 않으면, 오히려, 내가 너를 이끌게 해라Let Me lead you. 네가 너 자신의 가슴을 따를 수 있을 때에 군중을 따르는 것에 대한 이것은 무엇이냐? 너의 가슴이 의지하는 곳으로 너를 데려가게 해라, 그러면 내가 너를 동반할accompany 것이다. 나의 가슴은 너의 것이다. 너의 운명으로 나를 따르라Follow Me to your destiny. 너의 운명이 너를 기다린다awaits. 여기서, 내가 너에게 집으로 가는 길을 보여주게 해라Let Me show you the way to go Home.

오늘은 새로운 날이다. 오늘은 충분히 좋은 것보다 더 좋다, 어떤 의미에서, 어떤 날도 너에게 충분히 좋지 않을 때에 말이다. 너는 나무 꼭대기에 있는 최고의 빨간 사과가 너에게 충분히 좋은지를 어떻게 아느냐? 더 큰 나무가 있고, 더 큰 사과가 있다. 너는 그것들을 가질 필요가 없지만, 그것들은 요청할 너의 것이다.

오늘, 오늘 같이 경이로울 때. 그것(오늘)은 새날이 너에게 동트고 있을 때만큼 아직 충분히 좋지는 않다.

나는 너에게 너의 걸음에서 더 높고, 더 넓고, 더 쉬운(용이한) 소풍jaunt을 무난히 해결해 나가기를 요청한다. 사랑하는 이여, 너는 과거를 되돌아보지 않고, 거만한grand 태연자약aplomb 없이, 단지 앞을 보면서, 친절하게 나를 위해 이것을 하겠느냐? 특히 그것은 중요하지 않다. 그것은 쉽다. 여기 내가 있다, 그리고 여기 너는 좋은 바이올린fiddle 속에 있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