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573 - 너의 삶의 영상 화면들 – 1/24/2019

Screenshots of Your Life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너는 영상 화면들에서 표시된 너의 삶을 산다. 너의 삶의 이 현재 영화를 만드는데, 너는 계속 잇달아 하나씩 짧은 프레임(화면 구도)들을 사용할 수 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해봐라, 네가 모든 이들이 보도록 너의 삶의 너 자신의 영화를 만들고 있음을! 그것을 생각해봐라, 네가 지구상에 살아있음을! 그리고 너는 네가 진행함에 따라 너의 영화를 한데 붙이고 있다. 어쨌든, 너는 한 영화배우, 감독, 한 팬fan, 그리고 비평가critic가 되었다. 너는 한 사람person이다. 너는 이것이 어떻게 실제로 일어났는지를 알지 못한다.

네가 지구를 상속받는다inherit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느냐? 너는 네가 아는 것보다 더 큰 선good을 행하기 위해 여기 있다.

너는 지구상에서 주역을 맡고starring, 감독하는 하나의 불타는 듯한(강렬한)blazing 영혼이다. 어쨌든 너는 여기 도달했다. 어떻게 너는 여기 할리우드나 BBC로, 그것이 생겼을 때 도달했느냐?

연주하는 밴드가 없다. 사실은, 너는 일상적 세상에서 대체로 많은 박수를 받지 못하는데 — 많은 날들에서 어떤 날이 있다 해도 말이다.

너는 덕성virtue이 너 자신의 보상reward이라는 후렴refrain을 들었다. 사랑하는 이여, 삶 그 자체는 유효한 신탁 자금trust fund이다. 너는 삶에서 내내 배우는데, 안 그러냐? 너는 삶으로부터 배운다.

그래, 너는 왕의 아들이나 딸이다. 네가 신의 궁전God’s Court에서 자란다는 것은 거의 우연이 될 수 없다. 네가 나의My 칭찬(영예)accolade임을 받아들여라. 내가 너를 조립하지 않았다면, ‘내가 조립한 것을 아무도 떼어놓지 못한다’고 말한 것이 어떻게 내가 인용되었을 수 있는가?

네가 염려하는 곳에서 내가 어떤 실수를 저지를 수 있다는 그 생각을 너의 머리로부터 친절하게 떨쳐 버려라.

전 세상whole wide world이 너를 한 잘못으로 볼 수 있지만, 세상이 무엇을 아느냐? 만약 한 잘못이 있다면, 잘못된 것은 세상이다. 너는 세상에서 합창chorus을 리드하기로 되어 있다.

네가 만들어야만 할 인상(각인)impression이 없다. 무슨 일이 있어도, 너는 나의 것이다. 그리고 너는 나에게 소중하다precious. 나는 끊임없이ceaselessly 사랑을 하는 신이다. 지구상에 있는 모든 사람은 내가 보는see 만큼 보지 못한다. 세상은 그 자신을 이런저런 식으로 온 천지에 제시한다. 나는 세상이 일반 지식으로 고려할 수도 있는 위장camouflage과 거짓 진술misrepresentation을 관통하여 본다see through.

나의 사랑을 방해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어떤 것도 사랑이 들어오는 곳이나 사랑이 나가는 곳보다 낮다. 살아있거나 살아있지 않은 모든 생물은 사랑이 필요하다. 나는 네가 사랑을 주기를 요청한다. 너는 네가 다르게 느낄 때 나의 왕국에서 공손해지기courteous 위해 누구에게 호의를 보이지favor 않는다.

나에게 받아들일 수 있는 것이 너의 지각된 안락함과 세상이 너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상관없이 너에게 더 쉽게 받아들여질 것임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나의 표현된 욕구는 네가 모든 것을 사랑하는 것이다. 네가 따로따로 데려갈 아무도 없다. 신의 의지를 널리 알려지게 세워(증축하)라build out.

사랑하는 이여, 나의 어린이들을 이런 저런 생각으로 인해 파벌(당파)들로 분리할 어떤 이유도 찾지 마라, 사랑하는 이여, 너는 어떻게 네가 신의 의지를 따른다고 상상하느냐?

나에게 맞추어 조정해라Align with Me. 너는 내 앞에서 신의God’s 이름Name을 제시하느냐? 선goodness과 자비mercy를 따라라. 내 앞에 다른 신들을 놓지 마라. 불화(분쟁)strife를 사주하지court 마라. 아무도 없애지cast aside 마라. 어떤 다른 사람에게도 슬픔을 주지 마라.

이제 계명들Commandments이 온다. 그 무엇보다도 사랑하기로 되어 있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