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571 - 타이밍이다! - 1/22/2019

Timing!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너와 내가 한 모티프(주제)motif로서 비행기를 타거나 타지 않고 여행할 수 없는 곳이 어디 있느냐? 아, 사랑하는 이여, 그것 역시 그렇고, 하나됨Oneness은 하나One이다. 하나됨은 견고하지만solid, 분명히 완고하지rigid 않다. 만세Hurray! 하나됨은 무한Infinity 그 자체Itself다. 이것이 매 순간 내가 너의 손을 잡는 방법이고, 네가 나의 손을 잡는 방법이다. 우리의 하나의One 밀회Tryst는 영원한데, 발렌타인 카드가 그것이 가능한 한 진실하다고 말할 수 있을 때에 말이다.

나는 너에게 한 가지 일을 말하는데: 너는 나 없이 어디에도 가지 못한다, 그리고 나는 너 없이 어디에도 가지 못한다, 네가 나의 사랑하는 자Beloved이고 내가 너의 사랑하는 자이기 때문이다.

이 하나됨은 눈부시고Bright, 견고하며solid, 이동식이다mobile. 할렐루야Hallelujah! 하나됨은 영원하다. 하나됨은 언제나 같은 길에서 한데 꿰매졌고, 사랑으로 아주 열렬히 자유로우며 아주 유일하고 아주 아름답다.

사랑은 어디에서든 모든 곳에서 온다.

내가 너에게 무언가를 말하게 해라.

크라이스트Christ가 처음에 물 위를 걸었을 때, 크라이스트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지thinking 않았다. 크라이스트가 처음으로 바다를 갈랐을parted 때, 그는 그것을 숙고하고 있지pondering 않았다. 그는 그것을 의논하고 있지debating 않았다. 크라이스트가 처음으로 물을 포도주로 만들었을 때, 크라이스트는 그 자신에게 묻고 있지 않았다: “내가 그것을 만들까 아니면 말까?”하고.

한 욕구(필요)need가 나타났다appeared, 그리고 거기에 크라이스가 물 위를 걷고 있었고, 바다를 가르고 있었으며, 물을 포도주로 바꾸고 있었다. 이것은 신성Divinity이었다. 욕구(필요)need가 있었다. 크라이스트Christ가 여기 있었다. 크라이스트가 한 욕구를 대답했다answered. 욕구를 채우는 것Filling은 보통 준비 없이 한 순간의 행동act이다.

물 위를 걷는 것은 생각해낸(용의주도한)thought-out 결정이 아니다. 같은 것이 바다를 가르는 것과 물을 포도주로 바꾸는 것에도 진실이다true. 그것은 그 순간이 너에게 성취하도록fullfill 부르는 자연스럽게 일어나는spontaneous 욕구need이다. 그것은 큰 거래deal가 아니다. 그 행동act이 일어난다arises. 네가 그것을 알기도 전에, 그것은 끝난 거래이다. 그것은 사랑의 애씀(노동)labor이 아니다. 그것은 전혀 애쓴 것이 아니다. 그것은 사랑이고, 그것은 행함doing 속에서 이루어진다done. 그것은 자기-의식적self-conscious 훈련exercise이 아니다.

만약 크라이스트Christ가 그것을 만들어내기 위한 시간을 가졌다면, 그 순간이 지나갔을 수 있다. 너는 충동impulse을 이해한다. 그것은 눈이 맞아 함께 달아나는eloping 것과 같다. 너는 너무 오래 기다릴 수 없고, 그 순간은 지나간다. 너는 달아나는 중에 정신없이 사랑에 빠질 수 있지만, 너는 그것을 결정한다. 기적을 창조하는 것에 관하여, 그것은 네가 그것을 알기 전에 이루어지며done, 거기에 네가 있다.

모든 아기가 걷고 말하며 이해하는 것은 기적이며, 또한 아기의 처음 미소도 그렇다. 그것은 예정되어scheduled 있지 않다. 그것은 시의에 알맞다opportune. 아이는 계획된 교육과정이 없고 그 아이는 숙고deliberation 없이 분별하며 자란다. 아이는 별들을 응시하고 그의 어머니의 목소리로 자연스럽게 응답하는 법을 배운다. 그 아이는 이것의 어떤 것을 대백과사전이나 구글Google에서 찾아볼 필요가 없다.

발견자discoverer는 어떻게 발견으로 이끌리는가? 항해자sailor는 어떻게 바다로 이끌리는가? 본능Instinct이 심지어 너무나 훈련된disciplined 단어가 될 수 있다. 사랑하는 이여, 그것은 고도로 혼합되고mixing 조화된matching 사랑이고 그것을 모든 곳에 흩뿌리는 나의My 본능임에 틀림없다.

자연은 계절들을 정하고, 계절들은 앞으로 나오며, 그들 자신을 나타내면서 사는데, 마치 그들이 특허가 있다는 듯이 말이다. 하나의 계절이 그 기쁨을 드러낼 때, 그 계절이 그 자신을 훈련했다고 말해질 수 있는가? 그것은 한 아이가 그의 삶을 기쁨으로 여는 같은 식으로 그 자신의 의지로 왔다.

갑자기, 봄처럼, 아이는 앞으로 움직인다. 그 아이는 시계를 보고 있지 않았다.

그것은 이와 같다. 아인슈타인은 어떤 내부 메카니즘mechanism을 가졌고, 너도 그렇다. 어떤 것이 그 자신의 시간에 온다. 아이슈타인은 그가 6살이 되었을 때 말하는 법을 배웠다. 그는 만성형의 사람late bloomer이었다. 그는 그가 말할 준비가 되기 전에 생각할 너무나 많은 것을 가졌음에 틀림없다. 아마도 만약 그가 그때까지 수학 공식을 쓰거나 푸는 방법을 알았더라면 그는 책들을 쓸 수 있었을 것이다.

사랑하는 이여, 모든 것이 그것의 좋은 타이밍 안에 있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