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531 - 삶에서의 진보 – 12/13/2018

Moving Forward in Lif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사랑하는 이들아, 삶은 시도되고 진실하다, 그런데도 매일이 새롭다. 삶은 너에게 매일 진척시킨다(성장을 빠르게 한다)forwarded. 삶은 어떤 실험experiment이다. 마치 확실성certainty이 지상land의 법칙law이 되기로 되어있는 것처럼 너는 삶의 모순inconsistency에 떨tremble 수도 있다. 삶은 너에게 신세를 진owed 빚(부채)이 아니다. 삶이 너희에게 주어졌다. 삶은 잇달아 움직인다, 그렇지만 삶은 그것이 그것에 있는 동안 그것을 선택하는 어떤 길(진로)route을 선택할 수 있다.

삶은 조직화(편성)되어regimented 있지 않다. 삶은 그것이 잇달아 움직일 때 그것의 기회들chances을 잡는다takes.

삶에서의 뜻밖의 일Surprise은 확실해 보이는 것 같다. 너는 강을 따라 보트를 타고 주낙으로 물고기를 잡고trawling 있다. 너의 올가미net가 어떤 날에 얼마나 많은 물고기를 잡을지 아니면 잡지 못할지를 아무도 알지 못한다. 네가 매일 주낙으로 물고기를 잡는 것이 가능할 것 같다, 하지만 네가 무슨 말을 하든 거기에 보증(확약)들guarantees이 없다.

그래, 삶은 한 아이디어(발상)idea이고 아이디어들은 변한다. 삶에 대한 너의 지각(인식)들perceptions이 또한 변한다.

살아있다는alive 것은 네가 자라고 변화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너는 똑같은 것에 머물지 않는다. 너는 똑같은 것에 머물 수 없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희는 너희가 항상 그랬었거나 그렇다고 생각했던 것과 똑같이 머물 수 없다. 또한 너희는 하루의 매분마다 바꿀 필요가 있는 것도 아니다. 그럼에도, 변화는 너의 행운fortune이다. 너는 모든 다가오는(곧 있을)upcoming 변화들을 예측할predict 수 없다.

오늘은 지난(과거의)past 일(사건)event이 아니다. 너는 너의 가르마를 다른 쪽으로 탈 수 있다. 너는 너의 머리카락을 자주색으로 염색할dye 필요가 없다. 네가 유행의 양식들trends을 알아야만 한다는 것은 틀림없이 아니다. 너는 과거에서가 아닌 오직 지금now 살 수 있을 뿐이다. 너는 네가 과거를 반복해야만 하는 것보다 더 이상 경박한 사람(수다쟁이)flibberty-gibbet이(가) 될 필요가 없다. 삶은 새롭다. 너는 트레드밀(쳇바퀴 같은 일/기구)treadmill에서 걷지 않으며 단지 과거를 밟지 않는다. 과거보다 더 큰 것greater이 있다. 너는 언제나 새롭다. 현재에게to the present 열어라Open. 너는 냉동 건조freeze dried되기로 되어 있지 않다. 너는 똑같은 늙은 말을 영원히 탈 수는 없다.

변화는 삶에 대한 게임의 이름이다.

옛날에, 청바지들은 노동복들 이었고 농장에서 작업을 위해 입었다. 지금 청바지들은 유행fashion을 선도(촉진)한다forward.

한때(이전에)Once 나는flying 기계장치는 억측conjecture이었다. 오늘날 비행기들은 매일 하늘에서 난다.

한때 컴퓨터들이 상상되었다. 한때 컴퓨터들은 턱없이 컸고 느렸다. 지금 그것들을 살펴보아라.

한때 텔레비전은 흑백이었다.

오늘날 전세상이 너 앞에 있다. 계속 불쑥 방문한다Mosey on. 너는 조수(시류)tide를 막을stem 수 없다. 또한 너는 시류를 멀리하는away 체 가장할 수 없다. 새로운 것이 여기에 있다.

너는 너의 관절들이 유연하기를flexible 원하는데, 따라서 너는 그것이 너에게 올 때 삶으로 유연해지기를 원한다.

모든 해year가 새해New Year인데, 너도 역시 새롭다new.

그리고 나서 거기에 또한 동일하게 유지되는stay 것으로 보이는 인간성(인간의 본성)human nature으로 불리는 무언가가 있다!

참으로, 태양 아래 새로운 것이 있다. 쳐다보아라! 네가 침대에서 나올 때, 태양Sun은 하늘을 가로질러 그 자신을 주기적으로 운행한다rolls. 환영해라, 태양을!

삶은 전례가 없고unprecedented 항상 새롭다. 너는 삶을 가죽 끈으로 맬leash 수 없다. 또한 너는 그것(삶)을 느긋하게 할slow down 수도 없다.

내일이 무엇을 가져올지를 누가 아느냐? 네가 알아야만 한다고 누가 말하느냐? 너는 알고 싶어 한다, 그런가?

거의Pretty much 너는 한입(매우 작은) 크기의bite-size 조각들로 삶을 받아들여야만 한다. 거의 너는 삶이 오는 대로 그것을 받아들여야만 한다.

신God은 실행가(행위자)Doer라고 한다. 신이 너를 어디로 떠나게 하느냐? 너와 나는 하나One이다. 너는 참가한다participate,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네가 너 자신을 인식하는 대로 말이다 – 너는 또한 수신자receiver이다. 우리는 하나One이다, 그리고 너는 심지어 하나됨(단일성)Oneness이 있을 때조차도 또한 한 증인Witness이다.

하나됨(단일성)은 있다Oneness is, 그리고 너는, 개인으로서as the individual, 네가 신의 가슴 속에in the Heart of God 앉아있을 때 네가 한 구별(개성/특성)distinction임을 상상한다. 너는 떠날depart 수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또한 신의 행함들God’s Doings을 관찰한다observe. 음Well, 너는 신의 의지God’s Will의 어느 쪽의(어떤) 아름다운 실행가(행위자)Doer가 될 것이냐?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