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331 - 너는 어디로 가고 있느냐? - 9/25/2001

Where Are You Going?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는 어떤what 행로를path 네가 따르고 있는지를 모른다. 너는 네가 어느a 행로path를 따르고 있는지를 정말로 알지 못한다. 너는 네가 단지 도중에 넘어질stumble 것으로 생각하며, 정말로 네가 어디로 가고 있는지를 알지 못한다. 그것은 네가 어느 길로 가는지를 정확히 안다고 생각하는 것보다 낫다.

네가 따르는 삶에서의 그 행로path는 신뢰trust이다.

나를 신뢰해라Trust in Me, 그러면 너는 너 자신에게 더 많은 신뢰trust를 가질 것이다.

너는 어둠 속에서 더듬어 찾을grope 필요가 없다.

너는 내가 너를 이끌고lead 있음을 신뢰할 수 있다.

너는 심지어 어둠 속에서도 확신confidence을 가지고 걸을 수 있다.

너의 발을 들어 올리는pick up 것이 전부이다. 그것이 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이다.

계속 (살아)가라Keep going. 계속 앞으로forward 가거라.

나는 너에게 밧줄rope을 주었다. 그것은 우리의 황금빛golden 연결connection이다. 그것은 확실한 것thing이다.

나는 끌어당기고pull, 너는 따라온다follow. 나는 너에게 많은 허용범위(자유)latitude를 준다. 그것은 자유freedom라고 불린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너를 앞쪽으로 재촉한다urge. 나는 너를 유혹한다entice. 너는 더 많은 앎knowing을 원하고, 너는 더 많은 자유를 원한다. 너는 네가 바라는 언제든whenever, 네가 바라는 어느 쪽의 길이든whichever way, 천국을 향해 오는 것이 자유롭다. 너는 그것을 더 힘들거나harder 더 쉽게easier 만들 수 있다.

그것은 힘들어할 필요가 없는데, 나를 향한 너의 충실(용감)한stalwart 여정journey 말이다. 너무 서두르지 마라. 너의 삶을 네가 먹는 한 끼의 식사a meal로 고려해라. 그것을 통해 서두르지rush 마라. 테이블에서 너무 빨리soon 일어나려고 노력하지 마라. 너의 식사를 느긋하게easy 해라. 모든 요리(코스)들courses을 먹어라, 그리고 각각의 요리가 무엇인지에 대해 그것을 즐겨라.

너는 앙뜨레 디저트entree dessert를 만들려고 노력하지 않는다. 너는 후식dessert을 주main 요리dish로 만들려고 노력하지 않는다. 너 앞에 놓인 것과 행복해라.

너의 결과는 보장되어assured 있는데, 왜 너는 그렇게 서두르느냐rush? 그러면 너는 어디로 서두르느냐?

나는 정확히 네가 있는 곳에 있다. 나는 바로 지금 너의 어깨 너머로 보고 있다. 나는 매 순간 바로 너와 함께 있다. 나의 현존(존재)presence을 느껴라. 그것은 한 애정 어린loving 현존인데, 그렇지 않으냐?

네가 너의 존재감sense of presence이 너 주위의 사건들을 대신하게supercede 한다면, 그때 너의 존재와 나의 존재가 서로 같다alike. 그것들은 같은 음조(울림)tone를 설정한다. 그때 너는 경청자(귀를 기울이는 자)Listener가 된다. 너는 사랑의 발산하는 자exuder가 된다. 그것이 필요로 하는takes 모든 것은 외부의 소음noise이 잠시a while 사라지게 하는 것인데, 너의 가슴을 나의 장소station로 놓아라, 그것(나의 장소)은 뚜렷하고clear 잡음static이 없다.

잡음은 나로부터 오지 않는다. 나의 목소리voice는 종bell만큼 맑다clear. 어떤 일의 한창일 때에도, 너는 그것을 들을 수 있다. 너는 단지 나에게 조율해(맞추어)야만tune in 한다. 너는 다른 모든 것을 꺼야(안들리게)tune out 할 필요가 없다. 단지 나의 방향으로 조율해라, 그러면 내가 너의 안테나를 설치할set 것이다.

따라서 오늘 우리는 방향에 대해, 즉 네가 들어가는go in 그 방향, 그리고 네가 너의 귀와 가슴에 설치한 그 방향에 대해 말하고 있다.

어쨌든 너는 나를 따르는 것에 대하여 힘든 무언가가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것이 세상에서 가장 쉬운 일일 때 말이다.

모든 너의 삶은 무언가를 추적했다followed. 너는 세상의 생각을 추적했거나, 아니면 너는 어떤 개인을 추적했는데, 마치 그들이 너를 위한 그 길을 알고 있었던 것처럼 말이다.

그러나 이제 너는 직접directly 나를 향해 걸을 수 있고, 내가 손을 잡고 너를 데려가게take 한다. 나는 너를 나의 가슴 안으로 거두어들일(수확할)gather 것이고, 너를 나의 바로 곁에close 간직할keep 것이다. 너의 앎이 전개할unfold 것이고, 너는 네가 어디에 있는지, 너의 존재being의 목적이 무엇인지를 알 것이다.

나와 함께 있어라Be with Me.

나와 함께 잠시a while 머물러라.

나와 함께 있음을 유지해라Keep Me company.

나를 대단히 소중히 여겨라Treasure Me. 나를 너와 함께 간직해라Keep. 나를 너의 가슴 속에서 보관해라Hold.

나와 함께 달아나자run away. 너와 나, 우리가 도망가자elope. 천국으로 날아가자Let’s fly to Heaven. 너의 발이 있는 어디든, 너는 천국에서 나와 함께 머물 수 있다. 다시 말해서, 너는 알면서(고의적으로)knowingly 너 자신을 나의My 가슴의 중심에 배치할place 수 있고, 네가 너 자신을 발견하는 다른 어디든지 거기에 머물stay 수 있다.

일단 네가 나를 발견했다면found, 즉 너의 앎 속에서 나를 발견했다면, 너는 나를 잃을(놓쳐버릴)lose 수 없다. 나는 돌이킬(취소할)irrevocable 수 없다. 나는 돌이킬(취소할) 수 없이irrevocably 너의 것이다. 너와 나는 하나이다You and I are One.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