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333 - 그림자와 빛 – 9/27/2001

Shadow and Light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빛은 무게가 전혀 나가지 않는데, 그것이 얼마나 멀리 도달하는가. 그것(빛)은 구석진 곳들corners 주변에 도착한다. 빛은 그림자들shadows을 보이게 만든다. 빛은 선명하게clear 만든다. 그림자는 단지 가로막힌interrupted 빛의 반사reflection이다. 너희는 무거운 그림자들을 발견하지만, 그것들은 단지 양이 적어(감소해)진lessened 빛의 기미(상태)tinge일 뿐이다. 너희는 그것(그림자)들을 그 실제(기미)보다 더 크게 만든다.

두려움fear은 너희가 알고 있는 가장 큰 그림자이다. 그것은 너의 주위를 맴돈다hover. 네가 구석을 돌아가는 어디에서든, 너희는 그림자들 속에서 두려움을 본다see. 그러나 사랑 없이는Without love, 네가 두려움을 상상하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부디 알아라. 사랑은 빛이고, 그것이 적어질 때 너의 가슴이 그것을 알며, 두려움이 들어오게 허용한다. 그러나 진실로, 빛이 감소하는lessening 일은 없다. 그것은 오인(잘못된 인식)misperception이다.

그림자는 그림자이다. 그것은 실제의real 것(물질)thing이 아니다. 유일한 실제의 것은 빛light이다. 그리고 그것은 부재될absent 수 없다. 그것은 덮어질covered 수 있지만 그것이 모든 것all이고, 그 이상은 아무것도 없다nothing more.

그림자들이 오고come, 그림자들이 지나가지만pass, 빛은 일정하다(변치 않는다)constant.

사랑은 어두워질darkened 수 없다. 그늘(응달)들shades은 끌어당겨질pulled 수 있지만, 사랑은 어둡게 되지 않는다. 다만 시야view로부터 제거될removed 뿐이다. 사랑은 거기에서 항상 여전하다all the same.

그래서 너희는 그늘들shades과 그림자들shadows을 통해 보아야만 한다. 그것들은 음산한데murky, 그것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늘들과 그림자들은 비밀(몰래하기)stealth을 사용한다. 그늘들과 그림자들의 밖에서outside 걸어라, 그러면 밝은 빛이 거기에 있다. 그림자들 속에 머물지 마라. 밖으로 나와라 그리하여 양지에서in the Sun 놀아라.

너희는 선택권들choices을 가지고 있다. 한 가지 큰 것은 어둠 속에in the dark 머물거나 빛 속으로 나와 모험하는 것이다. 어둠은 그것의 친숙함familiarity에서 편안해질 수 있다. 아마도 너희는 내내 어둠과 그것의 기대는 짜릿한(전율하는)thrilling 위험을 찾을지도 모르지만, 상상된 어둠과 그것에 대한 신념 말고는 위험danger이 따를 수 없다. 그러나, 물론, 너는 정말로 위험을 믿는다. 너는 그것으로 둘러싸여 있다고 느낀다. 한 발 헛디디면One false step, 그것이 너를 보복(당하게)할get 것이라고, 너는 확신한다.

그때 너는 그 그림자들을 넘어서beyond 보아야만 한다. 너는 그림자들을 실제 그것들 자신인 것으로(아무것도 아닌 것으로) 보아야만 한다.

너는 나의My 불사의immortal 존재being임을 내가 너에게 말할 때 나를 믿어라Believe Me. 아무도 너의 존재의 1,000분의 1초millisecond도 영향을 줄touched 수 없다. 너의 몸body의 신성sanctity보다 더 많이 너의 존재being의 신성을 믿어라. 너의 무한성infinity을 더 많이 존중해라Honor.

너희는 직접(바로)directly 오로지 너 앞에 있는 것만을 본다면, 너희의 선택들은 거의 없다few. 그러나 너희가 그 길road 아래로 더 멀리 볼 수 있다면 많은 것이 열리고, 너는 너 앞에 영광스러운 선택들을 발견한다.

어쩌면 사탕candy 가게store 창문에, 단지 몇 가지 케케묵은stale 품목들items이 진열되어 있을 것이다. 그러나 그 가게로 들어가라, 그 카운터 뒤에 사탕들은 상상하지 못한 사탕절임들sweets이, 더 한층 생생하게, 더 한층 그것들의 맛좋음으로 녹기 시작하면서 계속 놓여 있다. 그러나 네가 밖에 머물 때, 너는 너를 기다리는 선택들을 고려할 수조차 없는데, 네가 그 가게를 들어가지 않았기 때문이다. 들어가서 더 많은 것을 향해 가는 것은 희생sacrifice이 아니다.

시야에 있는 첫 번째 것이 가장 영광스럽지 않을 수도 있지만, 너는 그것에 불만스럽지만 받아들일settle for 수도 있다. 실로, 너는 정착했다have settled.

너희는 삶으로 많은 거래들bargains을 만들었지만, 진정한 삶은 거래를 위한 판매bargained-for sale나 매매되지trade 않는다. 진정한true 삶은 무언가와 교환하는 것이 아니라, 단순히 그 자신을 위해 선택할 너의 것이다. 너 자신을 속이지shortchange 마라.

가까이에at hand 있는 것은 환영illusion일 수도 있다. 그것은 날랜 손재주sleight일 수도 있다. 너는 카니발(축제)들에 갔고 사칭을 당했다. 너는 그것이 무엇인지를 안다. 너는 전에 요술쟁이(환상가)들illusionists에 의해 속은fooled 적이 있다. 그러나 너 자신을 속인 자는 항상 바로 너이다.

임시 고용인들the temporary에 의해 속지 마라. 너는 임시 고용인들을 훨씬 넘어 확장한다extend. 너는 영원eternity으로 만들어진 것이다. 너는 네가 어떤 가치가 있는지를, 네가 나에게 어떤 가치가 있는지를 아는 편이 나을 것이다. 나는 너를 너무 중시하지 않는데; 나는 단순히 너의 진정한 빛 속에서 너를 본다. 너는 너 자신을 충분히 만들지 않는다. 나는 너에게 너 자신을 더 명확히 보라고 또한 너의 빛의 앎awareness으로부터, 위대한 선택들이 만들어진다고 가르치고 있다.

Translated by Osiear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