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너는 확실히 소속되어있다 – Heavenletter #6392 - 7/27/2018

You Surely Belong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삶은 아름다울 수 있으며, 그런 다음 왜 그처럼 자주 삶이 혼란 속에 나타나는 듯이 보이는가? 이것이 어떻게 있을 수 있는가? 확실히, 너는 너 자신을 감사할 줄 모르는 자로 생각하고 싶지 않지만,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가? 네가 밖의 삶이 받아들일 수 없음을 발견하는 것에서 서두르는 것이 가능한가? 너는 불만족 속에 숨은 쾌감을 가지고 있느냐, 마치 불쾌감이 네가 가질 자격이 있는 어떤 종류의 보상이라는 듯이? 확실히 너는 어떤 통고나 보상을 받을 것이다. 너는 최소한 작은 관심을 필요로 하는데 – 어떤 종류의 이마의 두드림이나, 너의 볼을 가볍게 꼬집거나, 최소한 어떤 종류의 하찮은 존중, 네가 이 길로 지나갔다고 말하는 어떤 종류의 인정이 필요하다. 너는 응원단이 필요하지 않지만, 아마도 너의 투쟁의 표시로 작은 손 흔들어줌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누군가가 너를 주목해야만 한다. 실로 너는 삶에게 네가 줄 수 있는 것을 가졌다. 너는 너 뒤로 너의 과거와 단지 발을 질질 끌기보다는 용감한 만세로 오히려 무대를 떠날 것이다. 만세Hail, 만세hail!

옛날이 네가 기대할 너의 것이었을 때, 지금 너는 슬퍼질지도 모른다. 네가 어찌하여 속임을 당했는가, 아니면 무엇인가?

태양은 여전히 빛날 수 있다. 여전히 너는 어둠 속에 너무나 많이 있어서 네가 충분히 보이지 않는 것처럼 느낀다. 너는 즐거움 속에서 더 이상 쾌감을 찾을 수 없다. 너무나 많이, 너무나 적게, 너무나 늦게, 그리고 단지 너무나 많은 밀린 일이 있었다. 따를 너의 길에는 심지어 빵조각들이 없다, 아아. 어쩌면 너는 네가 막다른 길로 쏟아 부어졌다고 느낄지도 모른다. 어쨌든 너는 간과되었고, 아니면 너는 너 자신의 충분한 재고조사를 하지 않았다. 너는 어떤 단계들을 건너뛰었느냐?

만약 네가 세계 속에 속한다면, 언제 너는 이것을 발견해 내려느냐? – 그런 일이 있다면?

만약 네가 생각이 같지 않다면, 너는 네가 맞지 않음을 알고 있는데, 그러나 그것이 또한 세상이 상태가 나쁜 것이 될 수 있으며, 그러나 너는 이런 식으로 너무나 많이 참관하는 당사자이다.

정확히 너는 무엇을 하거나 하지 않았는가? 너는 정보를 모르고 태어났느냐?

너는 확실히 너 자신을 충분히 비난한다. 그러나 너는 무엇을 원했을 것인가 – 비통해하는 순간들을 갖기보다는 전혀 태어나지 않는 것인가?

자연스럽게, 너는 무엇이 있을 수 있었거나, 무엇이 있기로 되어 있었는가를 의문한다. 너는 너의 순간들을 가졌는데, 그것들이 아무리 짧았을 수 있다 해도 말이다. 너는 너의 순간들을, 네가 스타의 반열로 부를 것의 매우 짧은 순간들을 가졌지만, 모든 것이 말해지고 이루어졌을 때, 그것들은 무엇이 되었는가?

가끔 너는 네가 만든 선택들의 어떤 것에 대해 의문한다. 너는 물론 너의 후회들을 가지고 있지만, 만약 네가 다르게 선택했다면, 승산은 네가 다른 선택들을 후회했을 것이거나, 너는 같은 길거리 모퉁이에서 끝났을 수 있다.

물론 네가 진짜 사람처럼 그것에 대해 생각할 때, 너는 또한 대체할 수 없는 보물들을 놓쳤을 수 있다. 그래, 너는 지금 무엇을 내보이려는 걸까?

네가 확실한 한 가지 일은 다시 선택이 주어진다면, 네가 너의 현재 삶에서 모든 각각의 사람에게 늦기보다 더 빨리, 더 훌륭하게 감사했을 것이다. 너는 너 앞에 있는 각각의 영혼이 아아, 이번 생애에서 단지 너 앞에 잠깐 있을 뿐임을, 다시는 그처럼 빨리 오지 않을 수 있음을 알 것이다.

네가 알고 있는 한 가지 일은 만약 네가 같은 영혼을 다시금 만나게 된다면, 너는 지금 처음으로 명확히 하나의 보석을 인정할 것이다. 이제 너는 삶의 각 사람과 모든 이들을 더 많이 환영할 것이다. 너, 너 자신이 다른 이들에게 더욱 즐길 수 있는 자가 되었을 것이고, 그들이 또한 그다지 너를 참아야 할 필요가 없을 것인데 – 아마도 말이다! 부디, 나에게 지금 미소 지어라.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