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시간과 두려움은 파트너들이다 – Heavenletter #6393 - 7/28/2018

Time and Fear Are Partners

신이 말했다:

안녕, 나의 가슴의 사랑하는 이여, 삶은 어두침침하게somber 되도록 의도되지 않았다. 삶을 그처럼 심각하게 받아들일 필요가 없다. 이 생각이 어디로부터 왔는가?

하루는 단지 하루일뿐이다. 하루는 일생이 아니다. 네가 갈아야 할 1 에이커의 땅을 가졌다 해도, 1 에이커는 영원이 걸리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간은 실제가 아니다. 시간은 하나의 플레이어/참가자player이다.

만약 시간이 없었다면, 두려움이 있을 것인가? 두려움이 있을 때 시간은 실로 하나의 낭비이며, 두려움은 어느 경우에도 봉사하지 않는다.

기쁨과 행복이 봉사한다. 삶의 사랑이 봉사한다. 두려움은 장기적으로 너의 최선의 이해 안에 있지 않다. 두려움은 하루의 시간에 가치가 없다.

두려움보다는 나에게 봉사해라. 평화로 봉사해라. 기쁜 소식들tidings로 봉사해라.

두려움으로 절하지 마라. 시간이 애초에 존재하지 않을 때, 두려움은 분명히 하나의 시간의 낭비이다. 네가 그것을 자르는 어떤 식이든, 두려움은 헛걸음이다.

평화가 실제이다.. 고요Silence는 진실하다. 모든 것이 말해지고 이루어질 때, 사랑은 압권이다(최고다).

두려움은 뚜쟁이panderer이다. 사랑하는 이여, 두려움을 단 한모금도 마시지 마라. 진실에서 너는 오직 나에게 떠맡길 수 있고, 나와 함께 네가 있고 싶은 곳이 있다. 두려움은 없어질 고민이다. 나와 함께라면, 두려움은 들어오지 못한다. 나와 함께라면, 두려움은 누더기를 걸친 자이다. 나와 함께라면, 두려움은 입장 불가이다. 두려움은 달리지 못하는 모터이다.

내가 있는 곳에는 두려움의 개념조차 없다. 두려움은 너무나 자주 그 자신의 모조품을 훔쳐 달아난다. 두려움은 말의 실수이다. 두려움을 포기해라. 두려움은 하나의 비실체이다. 두려움은 연기 외에 아무 것도 아니다.

시간이 없다면 너는 결코 떨지 않을 것이다. 두려움은 네가 웃어버리고 싶은 하나의 농담이다. 두려움은 하나의 오류이다.

두려움에 대해 다시 생각을 해라. 두려움은 위험으로 보이지만, 두려움은 정말로 한 가설이다.

두려움을 버려라. 너는 그것이 필요하지 않다.

두려움은 너를 방해로 몰 수 있다. 두려움은 너를 찬장 안에 숨기고 싶어 한다. 두려움은 황당한 일이다.

나는 너에게 정말로 포기할 아무 것도 없을 때에 두려움을 포기하라고 말한다. 애초에 결코 존재하지 않았던 무언가를 포기하는 것은 가능하지 않다.

두려움은 하나의 중독과 같은데, 이것이 진실이 아니냐? 두려움은 하나의 완전히 방해꾼이다. 꾸준히 너의 가슴이 되어라. 도깨비bogeyman는 없다.

두려움을 연습한다는 생각을 넘어가라. 너는 연습이 필요 없다. 너는 두려움의 어떤 개념도 필요 없다. 누가 너에게 두려움을 휘저으라고 말했느냐? 누가 너에게 겁먹으라고 말했느냐? 누가 액면 그대로 두려움을 받아들이라고 확신시켰느냐? 누가 너를 두려움으로 부르는 유령 호랑이와 함께 케이지로 가두었느냐? 언제 충분한 두려움이 충분하냐? 진실로 두려움에 대해 충분한 소문들이 있다.

더 이상 두려움을 쫓지 마라. 얼룩덜룩한 두려움을 끝내라. 두려움은 네가 그로부터 달아날 것이 아니다.

나는 너에게 두려움이 하나의 소문이라고, 더 이상 아무 것도 아니라도 말한다. 두려움은 큰 명성을 가지고 있지만, 평화가 찬양된다.

두려움은 네가 완전한 가치로 받아들이는 한 속임수trick에 지나지 않는다. 거짓 이미지를 버리는 것을 두려워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물론, 거짓 이미지들을 내 앞에 놓아라.

진실에서, 너는 장밋빛 뺨을 가지고 있으며 안전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너의 가슴을 위험으로 팔았다. 세상이 위험에 대해 확신해왔고, 그러므로 두려움이 있다. 사랑으로 돌아가자. 사랑의 얼굴을 보아라. 진실을 믿어라. 나를 믿어라. 내가 말하는 것을 믿고, 너의 큰 자신Self을 믿어라. 나는 너를 믿는다. 너는 내가 나 자신에게 주는 하나의 꽃다발이다. 우리가 손을 잡을 때, 멋진 일들만이 떨어질 수 있다. 나는 너에게 정직한 재산을 준다. 우리는 사랑으로 포옹된 하나의One 존재Presence이다. 사랑에게 언제든 두려움을 넘어 승리할 기회를 주어라.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