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그것이 다리 아래에 있는 모든 물이다 – Heavenletter #6275 - 3/25/2018

It is all Water Under the Bridg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점차, 너는 삶으로 더욱 더 깊이 들어가는 너 자신을 느낀다. 너는 그것을 딱 꼬집어 말할 수 없음에도 불구하고, 너는 이것이 사실임을 느낀다. 너는 이 아이디어를 좋아한다. 너는 이 아이디어에 의해 활기를 띤다. 동시에, 너는 그것으로 똑같은 동요(전율) 상태에 있다.

가끔 너는 삶에서 방황한다는 것을 느낀다. 가끔 너는 네가 근거지에 다시 접촉하지 못한다고 느낀다. 어떻게 네가 그렇게 하고 싶겠는가. 현 상황에서, 말들이 어딘가에서 갑자기 튀어 나온다 – 그것은 너의 내부의 어딘가에서 나온 것임이 틀림없지만, 어떻게? 왜? 그리고 말들이 그래야만 하는가?

네가 그것을 생각하기 때문에, 어쨌든 말들이 어디에 저장되었는가. 네가 아주 잘 알면서, 아무리 애쓸지라도, 그 순간에 그 말(단어)을 끄집어낼 수 없는, 종종 이름들인데, 말들이 있다, 그런 다음 네가 의식적으로 끌어내고 싶지 않을 어떤 말들은 너에게 중요하지 않고, 너에게 문제가 되지 않는다 – 그런데도, 여기에 그것들은 밖으로 퍼뜨려진다.

그것들은 너의 내부 어딘가에 잠복하였다, 그러나 어디에? 그것들이 어떻게 거기에 도달했는가?

어쨌든 무엇을 기억하고 있는가?

솔직히, 너는 무엇 때문에 기억이 있는지 궁금하다. 물론, 너는 네가 완두와 보리 수프를 위해 너의 어머니의 조리법으로 만들고 싶을 때 그것의 가치를 안다. 너는 너의 혀끝에서 뱅뱅 돌뿐 기억나지 않는 그 조리법을 알고 싶어 한다.

삶에 관하여, 너는 네가 잊었던 여기저기에서의 세부 사항을 기억하는데, 이 모든 것은 무엇을 위한 것인가? 그것의 어떤 것이라도 무엇 때문인지, 너는 간절히 알고 싶다. 그들이 행할 때 왜 어떤 생각들이 불쑥 떠오르는가? 때때로 생각들은 네가 바라지 않을 것이 불쑥 떠오른다.

기억하는 것이 기껏해야 봉제완구의 속을 채우고 있는 것에 불과한가? 기억하는 것은 단지 필러(채우는 사람)filler인가? 그런데 왜 네가 신경을 쓰느냐?

때때로 너의 마음이 복잡함을 느끼고, 너의 집 역시 그렇다.

너는 많은 기억(추억)들을 가지고 있고, 일부는 쓸모없고 달성하지 못한 것 같다. 확실히, 너는 끌어내고 싶은 생각들이 있지만, 너는 시스템이 없다. 너는 마음(정신) 파일 캐비닛과 다채로운 폴더들을 가지고 있느냐?

비록 네가 그것들이 어디에 있는지를 알았더라도, 어쨌든 어떤 순서로 네가 그것들을 사용할 수 있느냐?

거기에 기억의 상자들을 놓을 선반들이 있느냐?

이것이 네가 지구를 떠날 때 네가 궁금했었던 첫 번째가 아닌데, 너의 기억들이 어디로 가는지, 어려운 단어를 정확히 철자하는 방법뿐만 아니라 가슴 아픈 기억들 말이다.

그때 거기에 소리쳐 말할 가치가 있는 기억들이 있다. 부디 그것들이 평화롭게 가기를.

그것이 다리 아래에 있는 모든 물이다.

그것이 세상에서 계속 진행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왜 지금 너의 마음속에 기억들이 있느냐?

너는 오히려 세상의 선을 위해 또는 너의 삶을 소설로 다시 쓰기 위해 새로운 어떤 것을 발명할 것인데, 나는 삶이 처음에 정말로 소설이라고 너에게 그것을 말해왔다. 너는 네가 절대 행하진 않았지만 네가 읽었던 위대한 책들에 대해 네가 기록하여 두었기를 바랄 것이다.

너는 너의 추억(기억)들의 손수레를 채울 수 있다. – 그렇지만 너는 그것들을 어디에다 쿵 하고 비우겠느냐?

어떤 점들에서, 너는 지금 걷고 있는 이번 삶을 다시 쓰고 싶은데, 그것으로 진지하게 관심을 기울인다면, 너는 무엇을 원상태로 돌리겠느냐? 쑥스러움? 무지? 짝사랑? 너는 정말로 너의 원고(대본)에서 다른 등장인물들을 바꾸겠느냐? 그것(등장인물)이 대본에서 내려질 때 너는 무엇을 줄을 그어 지울 것이냐? 누구를 너는 추가하겠느냐 – 요정 대모? 감히 네가 무엇을 지우겠느냐? 어떤 옷자락을 너는 줄이겠느냐? 어쨌든 너는 어디에서 그 드레스를 찾겠느냐? 그 모든 것이 너무 많은 골칫거리처럼 보인다.

너는 또한 너의 다음 삶이 무엇처럼 될지를 궁금해 한다. 너의 새로운 이름이 무엇일까? 너는 어떤 일을 할까? 너는 어디에서 살까? 어느 나라에서? 너는 네가 어떤 나라에서 살고 싶은지를 말없이 너 자신에게 질문한다. 지금 현재로는, 너는 네가 그것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 기쁘다. 너는 현 상황에서 너의 마음속에 너무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