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태양이 지기 전에 – Heavenletter #6276 - 3/26/2018

Before the Sun Sets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나의 친구야, 너는 어디서 무엇을 향해 나서느냐? 너는 세상에서 무엇이 너의 길이나 행로가 되기를 바라느냐? 게다가 더 나아가, 나에게 말이다? 네가 그것을 보는 바와 같이 너의 일반적인 방향이 무엇이냐?

이 시간에, 지도map나 정확한 계획plan을 찾을(구할) 필요가 없다. 만약 내가 바르게 이해한다면, 그것이 세상에서 타락시킬 작정인 그 정원 길로 내려가는 것처럼 언급되었을 때, 너는 한 정원 길로 내려가지 않을 것을 확신해라, 이에 나는 그럴 것을 확신한다.

정원 길로 내려가는 것은 어쩌면 즉흥적일 것이고 일반적으로는 밟은 길을 벗어날 것이다. 그것은 잘못된 방향 전환이나 여행으로 낭비된 길로 간주할지도 모른다. 이 아이디어는 정확성을 가장 신경쓰는 관점으로부터 비롯되는데, 실제로, 그 당시에 정원 길 아래로 간주할 수 있는 것은 어쩌면 사업(영업)으로 바로 내려갈 때인지도 모른다.

나, 나 자신은 그다지 사무(영업)적이지 않다. 나는 더 많은 가슴의 특질을 가지고 있는데, 나는 너에게 탐험하기를 부탁한다. 나에게, 탐험은 가치가 있다. 첫 시도로 정확히 바로 너의 삶의 정확한 정점을 맞추는 것은 내가 필수적으로 보는 무언가가 아니다.

나는 말한다: “알아보자. 발견하자. 사랑하는 이들아, 너는 크게 서두르거나 조금도 서두를 필요가 없다. 모든 것이 그 자신의 시간에 맞추어 올 것이다.”

거기에 아마도 따라야 할 한 가지 행로를 가지고 있는 나의 아이들이 있을 것이다. 태양이 지기 전에, 그들이 곧고 좁은 길에 도착하기 전에 들어설 또한 많은 옆길을 가질 더 많은 사람이 거기에 있다. 아마도 처음에 너희가 그것을 알 때, 단지 주변에서 빈들거리며 가치가 없는 길가에 앉아서, 주요 경로에서 벗어난 것으로 생각할 수도 있는 너희 여행들을 충분히 가치 있게 하는 가능성이 거기에 있을 것이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희가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너희는 너희가 이미 어떤 필수적 행로 상에 있는지를 알아채지 못할 수도 있다.

성취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너는 네가 놓치고 싶지 않은 큰 가로수 길을 놓칠지도 모른다. 너는 그것이 네가 걷기로 의도한 정확한 길임이 실제로 판가름 날 수도 있을 때, 네가 너의 길을 벗어나게 하는 우회하는 도로로써 하나의 길을 볼지도 모른다.

세상에서 너의 길을 발견하는 것이 서두른(날림의) 여행이 될 필요가 없다. 그것은 번개와 같은 속도가 될 필요가 없고, 또한 그것이 확실한 것이 될 필요도 없다. 너는 정말로 이겨야 할 경기를 가지고 있지 않다. 사실은, 거기에 이겨야만 할 어떤 경기가 있느냐? 심지어, 만약 거기에 이겨야 할 한 경기가 있다면, 너는 그것에 명인이 될 필요가 없다.

너는 급히 서두를 필요가 없다. 너는 기다렸다는 듯이 뭐든지 하는 사람이 될 필요는 없다, 꼭 여름에도 그렇듯이, 너는 한꺼번에 모든 그 꽃들을 딸 필요가 없다. 나는 ‘모든 것이 때가 오면’ 이라는 생각을 지지한다.

동시에, 너도 네가 영원히 따는 꽃들을 제한(배당)하지 않는다. 대체로, 자연은 현 상황에서 모든 사람에게 돌아갈 수 있는 충분한 꽃들이 항상 있다는 것을 뒷받침한다. 살살해라! 어쨌든, 너는 명백히 경매에 부쳐져 가장 빠른 아이가 될 필요가 없다.

너희는 때가 되면 영적으로일 뿐만이 아니라 지구에서 너의 모든 베팅(내기)을 다룰 것을 확신을 해라. 아무도 모든 해답이나 모든 선택을 알지 못한다. 그렇기는 하지만, 너는 적절한 시간에 적절한 장소에 있는 너 자신을 발견할 것이다. 너는 모든 것을 알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너는 알 필요도 없다.

네가 삶에서 진보할 때, 잔잔한 물에 있는 카누 안에 있는 너 자신을 상상해라. 상체를 뒤로 기대라. 잠시 노 젓는 것을 멈추어라. 시원한 물속에서 너의 손가락들을 드리블해라dribble. 네가 도착할 때 그 모든 많은 것들이 중요하지 않다. 너는 도착할 것이고, 그리고 너는 네가 의도한 대로 도착할 것이다.

또 보자!See you!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