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너의 엄지손가락을 빙빙 돌리는 것 – Heavenletter #6241 - 1/29/2018

Twiddling Your Thumbs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의 엄지손가락을 돌리는 것에 가치(진의)value가 있을지도 모른다. 네가 하는 모든 운동과 모든 활동에, 진의(가치)value가 있다. 우는 것에는, 진의value가 있다. 웃는 것에는, 가치value가 높은 천상으로 노래를 부른다.

물론, 침묵에 가치(진의)가 있다. 태양 아래의 모든 것에, 가치가 있다.

모든 춤에, 모든 노래에, 진의(가치)가 있다. 모든 자장가에, 가치가 있다. 사방치기 놀이에, 진의가 있다. 짝짜꿍 놀이에, 가치가 있다. 옆으로 재주넘기에, 가치가 많이 있다. 너의 머리로 서있는 것에. 너의 머리를 흔드는 것에, 그래, 거기에 가치가 있다.

거기에 네가 가지고 있는 어떤 생각보다도 진행되고 있는 더 많은 가치가 있다.

너의 심장의 모든 고동에. 모든 활동에, 그리고 모든 반복(재현)에, 거기에 네가 아는 것보다 진행되는 더 많은 것이 있다.

선과 자비는 세상 여기저기에서 들린다.

너는 너 자신을 죄거나 풀고 있다. 포용하는 것은 가치(진의)를 가지고 있다. 솔리테어(혼자하는 카드놀이)를 하는 것은 진의(가치)를 가지고 있다. 포커를 하는 것은 진의를 가지고 있다.

이기든 지든 둘 다 이런저런 가치를 가지고 있다, 그것을 좋아하든 아니든 말이다.

긴장은 가치를 가지고 있다. 휴식은 가치를 가지고 있다.

생각하는 것은 가치를 가지고 있고, 자발 행동은 가치를 가지고 있다.

뜨거운 수프는 가치를 가지고 있다. 거품을 일게 한 크림은 가치를 가지고 있다.

너는 네가 어떤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는 것보다 더 많이, 너는 가치(진의)를 가지고 있다.

공허감과 충만감 둘 다 가치를 제공한다. 온수와 냉수는 가치를 제공한다.

세상에 있는 모든 장소(위치)는 다른 장소가 갖지 못하는 가치를 가지고 있다.

태양아래에 있는 모든 것에, 참으로, 선이 있다.

차가운 손과 따뜻한 가슴은 가치(진의)를 갖는다.

진의(가치)는 의식적 인식이 될 필요가 없으며 감지할 수 없는 것들 또한 가치를 갖는다.

모든 동작은 죄거나 느슨하게 한다. 모든 것이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친다.

손으로 쓰는 것이 좋다. 빨리 타이프를 치는 것이 좋다. 느린 것이 좋다, 그리고 빠른 것이 좋다, 또는 그것이 아니다. 독서가 좋다. 독서하지 않는 것이 또한 좋다. 좋은 것은 네가 그것을 보는 방법에 있다.

너는 아주 편한 자리를 가질 필요가 없다.

너는 성공한 사람이 될 필요가 없다. 너는 인기가 많을 필요가 없다. 너는 은둔자가 될 필요가 없다.

너는 산에 오를 필요가 없다. 오르막과 내리막은 함께 좋은 운치(묘미)를 준다.

네가 누구이든 그리고 네가 어떤 사람이든 훌륭하다.

고맙게 여길 많은 것을 찾아라. 아무것도 그리고 누구도 경멸하지 마라.

나무 블록 빼기 놀이는 무언가를 위한 것이다. 창문 밖을 내다보는 것은 좋다.

특별한 목적은 알려질 필요가 없다. 여하튼, 모든 것이 알려진다. 너는 네가 진실로 그렇지 않은 어떤 것에 대해 확신할지도 모른다.

기뻐해라.

나의 이름을 불러라 아니면 부르지 마라. 그것은 너의 초청(부름)이다.

악기를 연주해라. 놀아라. 일해라.

언덕을 올라가라 그리고 내려가라.

쉽게 하는 만큼 쉽다.

너는 그것이 너에게 좋기 때문에 어떤 것도 할 필요가 없다.

어떤 것이든 좋을 수 있다.

기계적 방법이 좋다. 선의로 한 것이 좋다. 반짝거리는 것이 좋다. 좋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느냐?

기껏해야 어디를 너는 가고 있느냐?

나는 너에게 무엇이냐?

너는 풍부하다. 모든 것이 결코 말하여지고 행하여지지 않았다. 미정의 많은 것이 있다. 기쁨 외에 아무것도 이룰 것이 없다. 어떻게 해서든, 너의 컵은 가득 채워졌다. 사랑이 넘친다. 비밀을 누설하는 표현이 어떻게 도착했느냐? 누가 먼저 아주 깔끔하게 말했느냐?

왜 너는 사람들의 이름들을 알고 싶어 하느냐? 그래, 그 중요성이 무엇이냐? 그럼에도 그것은 중요하다.

어쨌든 너는 누구이고 무엇이냐? 오히려 혹은?

수수께끼의 목적이 무엇이냐? 수수께끼들이 어떤 의미를 가져야만 하느냐?

모든 것이 의미를 가져야만 하느냐? 의미는 무엇을 의미하느냐?

네가 서둘러서는 안 된다고 누가 말하느냐? 왜? 나는 묻는다.

무엇이 중요한가?

모든 것이 무의미한가? 매우 진지함이 필요하다.

왜 별들에 대한 언급이 행복을 가져다주느냐? 왜 별들이 없는 밤하늘은 어울리지 않느냐?

머리는 똑 바로 있어야만 하느냐?

왜 곡선들이 직선들 보다 더 호의적이냐?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