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나는 너를 아름답게 본다 – Heavenletter #6230 - 12/15/2017

I See You Beautiful

신이 말했다:

너는 상황들 안에서 포장될 필요가 없다. 상당히 많은 상황들이 네가 너 자신을 세상의 의미에서 어떻게 평가하는가이다. 나는 너를 아름답게 본다. 세상과 나는 네가 지금쯤 알듯이 너를 같은 방식으로 보지 않는다.

세상은 너에게 이런 문제와 저런 문제를 가르쳤을 수 있다. 너는 나를 위해 어떤 방식이 될 필요가 없다. 전혀 아니다. 나는 네가 읍town의 더 나은 지역에 살라고 요구하지 않는다. 나는 네가 어디에 살 것인지를 전혀 요구하지 않는다. 나는 노숙이나 궁전이나 맨션이나 가축우리 같은 집을 인식하지 않는다. 나는 너의 어떤 옷장이나 교육을 요구하지 않는다. 너는 내게 사랑 받기 위해 새 자동차를 가질 필요가 없다. 나는 빛과 사랑이다. 나는 나의 눈으로 보지, 인위적 세상의 눈으로 보지 않는다. 나는 너를 평가한다. 나는 너를 모양이나 어떤 것으로 전혀 평가하지 않는다. 나는 사랑한다.

너는 한 순간 동안 내가 세상의 지위로 간다고 생각하느냐? 나는 아주 다르게 본다. 내가 너를 평가한다는 생각 대신에, 세상 속의 너의 자리가 무엇보다도 가장 높은 곳의 내게 대한 중요성에 속한다는 전제로부터 시작해라.

세상은 말 앞에 그 마차를 가질 수 있다.

나는 너를 다정하게 안고 있다. 그것은 나의 이야기My Story다. 내가 너에 대한 나의 가치를 높이, 무게, 색깔, 자세, 육체적 크기, 스포츠 능력 등에 기준 한다고 나를 생각하는 것이 우습지 않느냐? 나는 그 어떤 것도 세지 않는다.

나는 나의 모든 어린이들을 포함하는데, 심지어 버릇없는 애도, 심지어 좋은 애도, 가난한 애, 재능이 있는 애, 유명한 애도 포함한다. 나는 심지어 이런 의미로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너를 보고, 나는 사랑한다. 나는 너를 바라보고, 나는 네가 아직 사귀지 못했을 수 있는 너의 영광을 본다. 너는 나의 소중한 부분이다. 네가 아무리 멀리 너의 큰 자신의 진실로부터 방황했다 해도, 나는 너를 본다. 나는 너의 손바닥을 본다. 나는 너의 눈을 본다. 나는 너를 본다. 나는 신의 눈으로부터 너를 본다.

나는 너의 그늘진 과거로서 너를 바라보지 않는다. 왜 내가 과거에 소위 시간이라는 것을 소비하겠느냐? 나는 내가 궁전의 베란다에서 보는 것처럼 너를 바라본다. 나는 오류가 아니라, 진실을 본다. 나는 진실을 찾을 필요가 없다. 나는 진실의 눈을 가지고 본다. 이것이 그것이 있는 방식이다.

만약 네가 마음속에서 기어 다녔다면, 나는 너를 너의 진정한 모습you Truly ARE으로 본다. 나는 네가 입을 수 있는 모든 의복들을 보지 않는다. 위장들이 나와 무슨 관계가 있느냐? 너희 각자가 실질적 물건Real Thing일 때 왜 내가 왕좌로 권리 주장하는 자들pretenders을 보겠느냐?

나는 주제를 벗어나지 않는다. 네가 벗어나지, 나는 아니다.

나는 있는 것을 본다. 나는 있는 것을 듣는다. 나와 함께 보러 가자. 나는 너로부터 네가 너 자신에게 요구하는 그 완벽함을 요구하지 않는다. 만약 네가 너 자신을 길을 벗어나는 것으로 본다면, 그때 그 길로 돌아가라. 너는 발로 차고 소리 지를 수 있지만, 어떤 것도 너를 오랫동안 지체시키지 못할 것이다. 그것이 너에게는 길게 보일 수 있다. 존재하는 유일한 ‘항상always’은 무한이다. 네가 삶에서 체험하는 이 모든 기분전환이 길을 따라 있다. 이 모든 허구적인 우회로들은 나에게 피상적이다. 어리석은 행동들을 넘어서 — 무엇이 잔인한 행동들보다 더 어리석을 수 있는가? 네가 있는 곳이 왕자가 되지 못한다는 그 자신의 무능력을 깊이 믿는 왕자에게 거짓말을 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왕자는 왕자다. 나는 너를 안다. 나는 단지 너를 믿지 않으며, 나는 너를 알고 있다I KNOW YOU. 나는 네가 나의 손바닥과 같음을 알고 있다. 그리고 너는 나의 손바닥이 무엇인지를 알고 있느냐? 너는 나의 손바닥이다.

네가 알고 있는 것보다 훨씬 더 깊은 네가 있다.

여기를 건너라, 나는 너에게 노래들을 불러줄 것이다. 너는 노래를 부르기 시작할 텐데, 내가 나의 가슴의 박자로부터 노래 부를 때에 말이다.

Translated by Vera